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서울특별시

떡볶이랑 걸레만두랑 ♥ 시흥동 걸레만두 배달

by 코코크러쉬 2021. 6. 27.
반응형

 

떡볶이랑 걸레만두랑 (시흥동 걸레만두)

전화번호 :02-804-8519 떡볶이 

서울 금천구 시흥동 885-10

 

일요일 오후 갑자기 생각난 시흥동 걸레만두 (떡볶이랑 걸레만두랑)

10년도 더 전에 대명시장 골목 사이로 들어가 겨우겨우 찾아내야했던 맛집이었죠.

당시에는 떡볶이에 납작+바삭하게 올라가있던 걸레만두를 언니들이 사줬었는데

많이 유명해져서 가게도 확장하고 배달도 시작했더라고요.

"떡복이랑 걸레만두랑" 다 좋은데 주차가 너무 힘들어요.

대명시장 골목안에 있어서, 차가 지날 수 있는 길이기는 한데 오랜시장 정차가 힘들어요.

배달의 민족으로 시키려고 보니 배달비가 거의 5천원이었어요.

가서 먹으면 훨씬 더 가격도 저렴한 것 같은데, 주차때문에 그리고 귀찮기도 해서 배달을 시켰어요.

다행히 번쩍배달이라서 30분만에 도착한 것 같아요.

 

떡볶이랑 걸레만두랑 배달메뉴는 3가지밖에 없어요.

떡볶이는 그냥 그렇고 사실 걸레만두때문에 먹는거라서

걸레만두가 6개들어간 제일 비싼 세트를 시켰답니다. ㅎㅎ

 

좀 비싸다고 느꼈어요.

떡볶이 1인분 大 (계란 2개) + 걸레만두 6개 + 순대 (내장포함) + 쿨피스 = 22,000원이었어요.

걸레만두를 비싸게 파는건가봐요.

먹고싶은사람이 감안해야죠 뭐. ㅠㅠ 가격 생각하면 가서 먹거나 포장해오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 현대시티아울렛 한국집

한국집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 전화번호 :02-2136-9959 서울 금천구 가산동 60-8 7층 가산동 마리오아울렛, 현대몰은 점심시간만 되면 메뉴를 찾는 직장인들로 북적이는 것 같아요 :) 가산디지털단지

bookshelves.tistory.com

떡볶이 입니다.

두 명이서 먹었는데 걸레만두가 많아서인지 괜찮았어요. 

친절하게 삶은계란은 두 개 입니다. 어묵 몇 개 들어있고 떡이 가장 많았어요.

떡이 불었던건지 조금 통통한 느낌이었고, 맵지 않았어요. 

그런데 이렇게 뜨거운 떡볶이가 위생봉지안에 들어있어 걱정이...ㅠㅠ

분식이니 어쩔 수 없지만 요즘엔 안전한 용기 사용하는 곳도 많은데 아쉬웠어요. 

그 유명한 시흥동 걸레만두입니다.

겉면은 바삭바삭하고 얇고 그 안에 당면이 들어있어요.

싫어하기가 참 어려운 조합이죠?

떡볶이에 푹 찍어먹어도 맛있고 따로 먹어도 바삭하답니다.

가위로 잘라주셔서 건져먹을 때 많이 터지기는 하더라고요.

 

 

 

가산동 신세계 크로플 베이커리 ♥ 티티베이커리

갑자기 내린 폭설로 ㅠ_ㅠ 배달이 거의 마비되고. 내가 요즘 꽂힌 티티베이커리의 크로플을 더는 주문할 수가 없게 되어 직접 갔다 !!! 주문할때는 사진으로 보고 골라야하는데, 직접 방문해보니

bookshelves.tistory.com

떡볶이랑 걸레만두랑에서 처음 먹어보는 순대에요.

다양한 내장이 들어있는데 따로 옵션을 선택할 수는 없었어요.

순대맛은 괜찮았어요. 떡볶이랑 걸레만두만 있었으면 좀 허전했을텐데 괜찮은 조합이었어요.

 

 

구로지밸리몰 맛집 한옥집 김치찜 ♥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직장인 점심메뉴로 픽!

한옥집김치찜 구로식객촌점 (구로점) 주소: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300 (구로동 188-25 지밸리비즈플라자 B1) 전화번호: 02-6344-3952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Break time 15:00~17:00 점심시간만 되면 직장..

bookshelves.tistory.com

오랜만에 먹고싶었던 시흥동 걸레만두!

"떡볶이랑 걸레만두랑" 이라는 이름보다 그냥 시흥동 걸레만두가 친숙하죠. ㅎㅎ

배달로 받을 수 있으니 정말 편하긴 하네요.

오랫동안 운영해주시니 추억을 느낄 수 있어 좋습니다.

떡볶이랑 걸레만두랑 체인점은 안 여시나봐요. 동네 가까운 곳에서 먹을 수 있다면 좋을 것 같아요.

 

하나 아쉬웠던 건 그 흔한 단무지 하나가 안 들어있었어요.

아무래도 배달은 가격도 그렇고 좀 아쉬운 점이 많네요.

그래도 간만에 먹었더니 너무 기분 좋았던거 있죠!

시흥동 걸레만두, 떡볶이랑 걸레만두랑 먹고싶은 분들은 한 번 시켜드셔보세요. ㅎㅎ

 

 

#시흥동 걸레만두, #떡볶이랑 걸레만두랑, #시흥사거리 걸레만두, #대명시장 걸레만두, #금천구 걸레만두, #걸레만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