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서울특별시

구로지밸리몰 맛집 한옥집 김치찜 ♥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직장인 점심메뉴로 픽!

by 코코크러쉬 2021. 2. 25.
반응형

한옥집김치찜 구로식객촌점 (구로점)

주소: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300 (구로동 188-25 지밸리비즈플라자 B1)

전화번호: 02-6344-3952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Break time 15:00~17:00

점심시간만 되면 직장인들로 붐비는 이 곳 구로 지밸리몰 한옥집 김치찜 

김치찜에 들어있는 고기가 정말 사르르~ 녹고

저렴한 가격의 김치찌개, 라면사리, 항상 실속있게 드는 반찬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계속계속 찾게되는 곳이다. 

2인 세트가 22,000원 인데

김치찜, 김치찌개, 치즈 계란말이, 공기밥 두 개 인데

정말 착한 가격이다 ㅠ.ㅠ 치즈 계란말이 하나만 해도 8천원인데

세트로 먹는게 무조건 개이득

4인은 2인세트 두 개 시키면 된다

오징어볶음도 사람들이 많이 먹는 것 같았다.

 

신승반점 구로지밸리몰점 ♥ 찹쌀탕수육 끌릴때 넷마블로 고고 (vs 홍콩반점)

세상에 나온 그 날부터 내 입맛을 사로잡아버린 찹쌀탕수육! 원조는 백종원 아저씨의 홍콩반점이지만 신승반점에서 한 번 먹어본 뒤로 가끔 여기가 생각난다. 구로지밸리몰 안에는 폴바셋,한옥

bookshelves.tistory.com

여기서 식사를 하고(지하 1층) 

지상1층에 있는 폴바셋으로 올라가 커피 한 잔 먹으면 그날의 점심 완성!

구로지밸리몰에 있는 폴바셋은 깨끗하고 넓고 너~무 친절해서

자주 이용하는 곳이다 :)
 

폴바셋 커피의 사악한 가격만 빼면 참 좋은 ㅎㅎ

항상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건지 5분만에 차려지는 밥상

반찬이 항상 마음에 든다. 김이랑 잡채가 늘 나온다.

내가 좋아하는 잡채가 늘 나와주니 너무 좋다 ㅠ.ㅠ 

한국인이 싫어할 수가 없는 탄수화물 밥상이다,, 

 

 

구로디지털단지 쌀국수 맛집 ♥ 반포식스 구로점

주소: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1길 20 에이스테크노타워 5차 1층 102호 에이스테크노타워 2차 맞은편 전화번호: 02-2109-0200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주문 마감 21:00 가격: 쌀국수 10,000원 구로디지털

bookshelves.tistory.com

김치찜은 준비된 가위로 서걱서걱 자르면 되는데

맛이 진짜 일품.

가격 생각하면 말이 안 될만큼 고기도 많고

음식이 모자라 본 적이 없다.

김치찌개 안에 들어있는 김치보다 김치찜 김치가 훨씬 맛있다. 

라면사리 하나까지 퐁당

김치찌개도 괜찮은 맛인데 워낙에 김치찜이 맛있는 한옥집이다 보니까 ㅎㅎㅎ

 

가산동 국도화학 근처 맛집 ♥ 고기동생찌개 김치찌개

가산동에 직장인들이 많이 가는 김치찌개 잘하는 집인데, 이름이 '고기동생찌개'다 ㅋㅋㅋㅋㅋㅋㅋ 고기의 동생이 찌개라는건지, 누가 누구의 동생인지 잘 분간이 안가고 정말 재미있는 이름이

bookshelves.tistory.com

치즈 계란말이도 예술 - !

계란도 많이 들어가고, 치즈도 엄청나게 풍성함.

뜨거울 때 들면 흘러내리는 치즈때문에 옮기기가 힘들 정도 ㅎㅎ

싫어할 수가 없는 가격 ㅠㅠ

배달앱을 보니까 배달도 하고 포장도 된다.

그런데 매장 안에서 먹는게 제일 좋은 것 같다

12시부터 점심시간에 직장인들이 휩쓸고 가면 2시쯤에는 한산해진다

 

가산동 신세계 크로플 베이커리 ♥ 티티베이커리

갑자기 내린 폭설로 ㅠ_ㅠ 배달이 거의 마비되고. 내가 요즘 꽂힌 티티베이커리의 크로플을 더는 주문할 수가 없게 되어 직접 갔다 !!! 주문할때는 사진으로 보고 골라야하는데, 직접 방문해보니

bookshelves.tistory.com

 

어느순간 엄청나게 유명해진듯한 한옥집 김치찜

유명해진 이유는 정말 잘 알겠는데....

이 가격에 이 퀄리티가 믿기지가 않는 ㅋㅋㅋㅋㅋㅋㅋ

한달에 한 번 꼭 생각날만큼 맛있고

구로 지밸리몰이 은근히 식당들이 자주 바뀌는데, 여기는 없어지지 않고 오래가고 있다.

김치찜 정말 맛있음.

 

#구로디지털단지맛집, #가산디지털단지맛집, #김치찜맛집,#한옥집김치찜, #직장인점심메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