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서울특별시

가산동 신세계 크로플 베이커리 ♥ 티티베이커리

by 코코크러쉬 2021. 1. 8.
반응형

 

 

갑자기 내린 폭설로 ㅠ_ㅠ 배달이 거의 마비되고.

내가 요즘 꽂힌 티티베이커리의 크로플을 더는 주문할 수가 없게 되어

직접 갔다 !!! 

주문할때는 사진으로 보고 골라야하는데, 직접 방문해보니 맛있어보이는 빵이 가득가득에

상가1층에 위치한 아주 깔끔한 가게였다

 

생긴지 얼마되지 않은 듯한 티티베이커리 본점! 

 

가게는 좁은데 안쪽에 빵 만드는 모습을 그대로 볼 수 있어 신뢰가 갔다 :)

게다가 제빵사님도 아주 친절하시다

깔끔한 공간에서 맛있는 빵이 매일 구워지는

티티베이커리 :)

큐브파운드가 뭔가했는데, 직접가니 볼 수 있었다

요 두개가 내가 꽂힌 크로플!!

크로플은 크로와상+와플인데 갑자기 유행하길래, 또 뭔가싶었다

그런데 하필이면 어쩌다 주문한 티티베이커리가 크로플을 기가막히게 잘하는 집이라서 ,,

요즘 거의 매일 먹는다.... ㅋㅋㅋㅋㅋ

뒤에꺼는 그냥 크로플 (2,500원) 까만색은 고르곤졸라크로플(2.900) 인데

나는 고르곤졸라크로플이 더 좋음 ㅠㅠ

단짠의 맛이 강하고 되게 진하다.

말로 설명하기 힘든 그런 맛 하지만 중독됨

매일매일 방문하기도 힘들어서 한번에 많이 하기로 함 ㅋㅋ 커피까지 3만원어치정도를 샀다

 

신메뉴 생딸기크로와상,, 하루 20개인가 50개 한정 판매라고 한다 

왼쪽이 내 픽 연유고메프레첼!! 

버터는 좋고 팥은 싫어하는데,,, 요 녀석은 연유랑 버터 모두 내가 좋아하는 것들만 들었음

단짠의 왕이다. 하지만 내 허리둘레는... ㅎㅎㅎ

그리고 크로와상 샌드위치와 크림치즈마늘바게트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이름부터 맛을 수 없게 생김 

크랜베리크림치즈먹물빵 (요 녀석은 재구매)

인절미크로와상

고르곤졸라크로플과 함께 나의 픽인 연유고메프레첼.... 

맛있는건 사람들이 알아본다고 ㅠㅠ 나 말고도 이미 입소문 나버린 베이커리같다

사장님도 친절하심 ♥

 

#티티베이커리,#고르곤졸라 크로플,#티티베이커리 샌드위치,#티티베이커리 크로플,#가산동 티티베이커리,#티티 연유고메프레첼,#티티베이커리 큐브,#티티베이커리 큐브파운드,#가산동 크로플,#티티베이커리 크로와상샌드위치,#티티베이커리 프레첼,#티티베이커리연유고메프레첼,#가산동 티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