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서울특별시

삼원가든 본점 ♥ 우리나라에서 제일 좋은 갈비집이라는데

by 코코크러쉬 2020. 12. 17.
반응형

신사동에 있는 삼원가든 본점에 갈비를 먹으러 갔다.

그나저나 크롬에서 지도를 추가하면 항상 오류가 나서 익스플로러에서 지도 검색해서 임시저장하고

다시 크롬으로 돌아와 글을쓰는 걸 반복하고 있다 ; 왜 이러는지 내 노트북만 그런건가?

 

한우 생갈비는 85,000원이고 한우 양념갈비는 66,000원 이다 ^^ 물론 한 대가 일인분.

한우 아닌건 좀 더 싸다. 

찬이 나왔는데 너무 정갈하고 신선하다는게 느껴졌다. 내가 좋아하는 반찬들밖에 없었다.

한우 생갈비. 양념보다 생갈비가 훨씬 맛있었다.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신다.

좋은 식당들은 모두 고기를 구워주고 탕을 끓여서 직접 그릇에 담아주고해서 대화를 이어가기가 좀 ㅋㅋㅋㅋㅋㅋ 

되게 부담스럽다. 팁 드려야 할 것 같고... (그러라고 있는 서비스일 수도 ㅎㅎㅎㅎ)

닭갈비 볶음밥은 알바생이 5분쯤 해주다가 휙 가버리니까 별로 부담스럽지 않은데 !! ㅋㅋ

 

논현동 평양면옥 평양냉면과 제육반

입구는 허름하지만 맛집인 논현동 평양면옥 예전에는 평양냉면이 맛있는지 몰랐는데, 먹다보니 맛집들이 참 많은 메뉴인 걸 알았다 말그대로 평양냉면인데... 예를 들면 전주비빔밥같은 지역대

bookshelves.tistory.com

첫 맛이 제일 맛있었던 삼원가든 생갈비!

정말 육즙이 끝내준다 ㅎㅎㅎ 지금까지 먹어본 갈비중에 제일 맛있었던 것 같음

돈 많이 벌어야겠다. 

한우 양념갈비

 

 

[봉피양 신월점] 평양냉면 맛집!! 한우구이 맛집!!

평양냉면 좋아하는 사람들은 특유의 아무 맛이 안 나는 무(無)맛을 즐긴다고 하지만 봉피양 신월점에서 먹은 평양냉면은 정말 은은하고 담백해서 계속해서 먹고싶은 그런 맛이었다. 유명한 여

bookshelves.tistory.com

노릇노릇하게 익어서 다른 찬들과 잘 어울렸다.

사진에 있는 상추무침과 먹으면 좋다. 

후식은 팥죽이었다.

입가심으로 팥죽이 나오는 곳은 처음이지만, 겨울이라 그런가보다.

삼원가든은 원래 그런곳인지 꾸며놓은건지, 노란 조명에 연말 분위기로 가득이었다.

오랜만에 맛있는 곳에서 식사를 해서 좋았다.

 

#삼원가든 본점,#삼원가든,#삼원가든 본사,#삼원가든 양념갈비,#삼원가든 탕,#삼원가든 한우생갈비,#삼원가든닭갈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