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서울특별시

김치도가 가산디지털점 ♥ 따끈한 솥밥과 계란말이 짱짱짱

by 코코크러쉬 2020. 12. 28.
반응형

이 날 또다시 늦은 점심을..

코로나때문에 정말 되도록이면 시켜서 먹지만, 식당안에 말그대로 손님이 0명이어서 들어가게 되었다

새로운 식당으로 보여서 여쭈어 보았더니 개업한지 2개월 되셨다고..

먹는 사람도, 자영업 하는 사람도 모두 힘든 시간이다

나도 어디가지 않다보니까, 블로그에 쓸 글이 없고 예전에 갔던곳들을 찾아내서 쓰고 있다.... ㅋㅋㅋ

 

오른쪽에 있는 남성분은 손님이 아니라 사장님

점심시간이 끝나고 식사하시는 듯 했다

김치도가는 햄,고기,꽁치? 김치찌개가 있어서 선택하면 되는 곳이고

밥이 솥밥으로 나와서 좋았당

새식당답게 반찬이랑 식기모두 깔끔 

귤도 놓여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손님들껀가 직원분들껀가 헷갈림...

그냥 물어보지 않았음

계란말이인데 가격이 진짜 착하다,  6천원! 

솥밥때문인지 식사는 조금 늦게 나왔지만..

팔팔 끓는 김치찌개에 라면사리 하나 추가해서 먹으니 너무 맛있는 것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셨다

반찬도 깔끔하고 만든지 얼마 안 된 것처럼 보이고

한국인이라면 싫어할 수 없는 김치찌개와 라면, 계란말이

그리고 뜨끈한 솥밥까지

완전 한국인의 맛이당

수출의 다리 근처 새롭게 생긴 김치찌개집 김치도가

백채김치찌개랑 한옥집도 좋아하는데 이렇게 김치찌개집이 새로생겨주어서 좋다

코로나가 얼른 끝나서,, 찾아오는 손님들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