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서울특별시

신선설농탕 독산점 ♥ 설농탕 김치전세트

by 코코크러쉬 2021. 1. 24.
반응형

오랜시간 이 자리를 지키고있는 신선설농탕 독산점

옆에는 다이소와 홈플러스가, 윗층에는 홍콩반점이 있다. 

예전에는 설렁탕을 먹고 싶으면 독산 노보텔 옆에 있는 설렁탕집 - 주차가 편함- 에 자주 갔었다

지금은 그 집은 문을 닫고 버거킹이 들어와있다,, ㅠㅠ

 

그 후로는 여기 신선설농탕 독산점을 가는데

생각보다 깔끔하고 친절하고 맛있어서 만족스럽다

그리고 주차도 가게앞에 할 수 있었다 

넓었는데 사람이 거의 없었고

가끔 배달의민족 주문!! 하는 알림음만 들림 ㅋㅋ

사람 없어서 좋았다. 직원분 매우 친절하심. 

나는 김치전을 너무너무 좋아하기땜에

설농탕 2개랑 김치전 하나를 주는 세트를 시켰다

원래 가격에서 1,000원 할인을 해준다

설렁탕집은 역시 김치가 맛있어야 해

10분도 안되어 나온 설농탕 맛있었다

고기듬뿍! 

내가 어릴때부터 너무 좋아하는 김치전

백종원 아저씨도 살쪄서 한 장만 먹는다는데

나는 집에서 하기라도 하면 3장은 기본으로 먹는듯하다 ㅠㅠ

만들자마자 먹으면서 또 한 장 올림 ㅋㅋㅋㅋㅋㅋ 

코로나로 요가원 휴원하는 동안 3키로가 쪘는데 왜 그랫는지 매우 이해가 된다

운동해서 그런지 다행히 그 정도밖에 안쪄주어서 고마울뿐 허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