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서울특별시

가온칼국수 ♥ 서울 구로디지털단지, 가산동 맛집 (지밸리몰)

by 코코크러쉬 2021. 8. 2.
반응형

가온칼국수 국수  

서울 구로구 구로동 188

 

구로 지밸리몰에 새로운 맛집이 생겼어요.

바로바로 해물칼국수, 가온칼국수 입니다. 

지밸리몰은 구디 (구로디지털단지), 가산동 직장인들이 점심/저녁식사 모두 엄청나게 찾는 곳이잖아요.

2층에 있던 샤브샤브집이 사라지고 칼국수집이 생겼네요.

가산동 칼국수라고 검색하니까 나왔던 것 같아요.

지밸리몰은 평일에는 직장인들로 붐비고, 주말에는 가족단위로 아이를 데리고 많이 오더라구요.

가온칼국수 들어가서 백합칼국수를 주문했어요.

바지락 칼국수보다 천원 비쌌던 것 같아요.

백합이 커다랗고 맛있으니까용 ㅎㅎ 

 

구로지밸리몰 맛집 한옥집 김치찜 ♥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직장인 점심메뉴로 픽!

한옥집김치찜 구로식객촌점 (구로점) 주소: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300 (구로동 188-25 지밸리비즈플라자 B1) 전화번호: 02-6344-3952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Break time 15:00~17:00 점심시간만 되면 직장..

bookshelves.tistory.com

이렇게 국물이 나오는데 제가 종종 가는 안양 백합칼국수와는 다르게

바지락에 백합이 섞여있었어요. 백합이라는게 뭔지 몰랐는데, 칼국수에 들어가니 진짜 맛있더라구요?! 

구디/가산동 맛집 가온칼국수의 백합칼국수도 바지락, 백합양이 꽤 많았어요. 

그리고 김치도 맛있었어요. 

 

안양에 가면 시원한 백합칼국수 ♪

백합칼국수는 안양에 갈 때면 늘 들르는 시원~한 칼국수 집이다. 다이어트 때문에 단짠을 피하려고 하지만 가끔씩 칼국수는 먹게 된다 :( 명동교자 아니면 백합칼국수는 한 달에 한 번은 가는 듯

bookshelves.tistory.com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가온칼국수가 좋았던 이유는!

센스있게 칼국수가 끓기 전에 보리밥 비빔밥을 먹을 수 있게 준비해준다는 거였어요.

이렇게 보리밥에 참기름, 초고추장을 주고 나물과 열무김치를 주어서 슥슥 비벼먹으면 꿀맛이네요.

 

가산동 신세계 크로플 베이커리 ♥ 티티베이커리

갑자기 내린 폭설로 ㅠ_ㅠ 배달이 거의 마비되고. 내가 요즘 꽂힌 티티베이커리의 크로플을 더는 주문할 수가 없게 되어 직접 갔다 !!! 주문할때는 사진으로 보고 골라야하는데, 직접 방문해보니

bookshelves.tistory.com

맛있고 깔끔해보이는 가온칼국수의 밑반찬이에요. 피클도 색다르면서 맛있어요.

칼국수는 맛있는 편이었어요!

국물또한 시원하구요~ ^^

종종 칼국수 생각나면 갈 것 같아요.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 현대시티아울렛 한국집

한국집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 전화번호 :02-2136-9959 서울 금천구 가산동 60-8 7층 가산동 마리오아울렛, 현대몰은 점심시간만 되면 메뉴를 찾는 직장인들로 북적이는 것 같아요 :) 가산디지털단지

bookshelves.tistory.com

#구디 맛집, #가산동 맛집, #구디 칼국수, #가산동 칼국수, #가온칼국수, #가온칼국수 구로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