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서울특별시

스노우폭스 강남센트럴점 ♥ 연어초밥, 캘리포니아롤 테이크아웃 전문점

by 코코크러쉬 2022. 1. 13.
반응형

스노우폭스 강남센트럴점

전화번호 :02-556-8082 도시락 

서울 강남구 역삼동 825-20 센트럴에비뉴 지하1층 101호

 

안녕하세요~! 강남 초밥 테이크아웃 전문점 스노우폭스 포스팅할게요 :)

강남 있을 때 갑자기 연어초밥이 먹고 싶었는데요.

검색해보니 초밥전문점, 일식집들 사이에 "스노우팍스(SNOWFOX)"라는 곳이 보이더라고요. 

강남역 근처 지나다닐 때 간판은 많이 봤는데요. 간판이 예쁘길래 카페인가 했었거든요.

알고보니까 도시락, 초밥, 캘리포니아롤, 샐러드 등의 테이크아웃 Grab N Go 도시락 카페였습니다. 

스노우팍스라는 이름에 걸맞게, 간판이랑 매장 인테리어가 정말 너무 예쁜거 아니겠어요~ ^^

크리스마스 전이라 반짝반짝해서 그냥 걷다가도 들어가고 싶을정도의 카페였습니다.

테이크아웃 전문이지만 테이블이 있어서 매장 내부에서도 식사가 가능한 것 같았어요.

카페라서 커피메뉴도 판매했는데요, 커피 메뉴도 저렴한 편이에요 :)

저는 얼른 연어초밥을 포장해서 차에서 먹을 예정이었기에 밥 종류만 구입했어요.

 

728x90

스노오폭스 강남점 매장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제가 느낀건 정말 없는게 없다였어요! 보통 초밥은 주문하면 그 때 만들어주니까 무슨 메뉴가 있는지 알기가 힘들잖아요.

스노우팍스는 연어초밥, 새우와 계란말이가 들어간 모듬초밥, 캘리포니아롤 등이 정말 종류별로 많더라고요.

그리고 샐러드도 미니샐러드, 단호박샐러드, 연어샐러드 등등 메뉴가 엄청 다양했어요.

배가 고프던 저는 갑자기 뭘 사야하나 정신이 없어지더라고요. ㅋㅋㅋㅋ

원래 연어초밥만 구입하려고 했는데 다른 메뉴들도 정신없이 주워담기 시작했어요. 

스노우폭스라는 이름이 만들어진 이유~

매장에서는 못보고 지금에야 보게 되었네요. ㅋㅋㅋ 

스노우폭스는 초밥뿐만 아니라 온갖 다이어트, 건강식들을 다 모아놓은 느낌이었어요.

요거트, 그래놀라바, 에이드, 찹즙주스, 등등!! 정말 없는게 없어요.

다 주워담아 오고 싶었어요 ㅠㅠ 

 

강남역 공부하기 좋은 카페 ♥ 브루커피 역삼타워 300점

브루커피 역삼타워300점 전화번호 :0507-1486-1592 카페 서울 강남구 역삼동 825-27 1,2층 안녕하세요 :) 오늘은 강남역 근처 카페, 브루커피 리뷰를 할 거에요. 소나기가 내렸다가 그치고 화창한 날씨입

bookshelves.tistory.com

롤 니기리 콤코, 연어 아부리, 연어초밥은 딱 하나남아서 제가 주워왔어요. ^^
연어초밥이랑 연어아부리 고를까 했는데요.

연어초밥/ 아보카도/ 크림치즈가 들어간 캘리포니아 롤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초밥하나, 롤 하나 집어 왔습니다.

다음엔 다른 콤보들도 먹어보고 싶어요~ ^^

한 번 먹어보니 초밥집처럼 신선하지는 않지만 간편하게 테이크아웃 해서 먹는데는 손색이 없었답니다.

 

 

제 눈을 사로잡았던 샐러드들! ㅠㅠ

고단백 연두부 샐러드 3.5 

자몽애연유 3.9

연두부도 너무 먹고싶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연유가 첨가된 자몽애연유가 딱 눈에 들어오는거 아니겠어요?

딸기는 연유랑 많이 먹는데, 자몽과 연유 조합은 처음이었어요.

엄청 망설이다가 쏙 바구니에 넣었습니다.

강남 스노우폭스 입구에 바구니 준비되어 있거든요. 왜 바구니가 있나 했더니~ 이렇게 많이 사게 되는군요. ㅎㅎㅎ

 

교대역 카페 ♥ 너의요구, 서초동 그릭요거트 맛있는 집

너의요구 서초점 디저트카페  서울 서초구 서초동 1640-8 1층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대역 카페 그릭요거트 전문점 너의요구 포스팅할게요. ^^ 너의,요구는 센스있는 이름답게 그릭요거트를 판매

bookshelves.tistory.com

덮밥, 어묵탕, 함박 스테이크 등도 팔아요.

스노우폭스 강남점 가격은 연어니기리 8,700 (6피스) / 필라델피아 롤 8,400 / 닭가슴살샐러드 8.400원 정도입니다.

너무 배가 고프던 터라 집에 돌아가는 길 차에서 초밥을 열어봤어요.

그래서 사진은 조금 어둡네용. ㅎㅎㅎ

연어니기리 입니다. 분홍색 포장의 나무젓가락! 예쁘죠?

연어니기리 맛있어요 :)

롤은 담백한 아보카도, 치즈, 연어가 어우러져 정말 담백하고 속이 든든해지는 느낌이었어요. 

정말 연어에 완전 끌린 날이라서 ㅋㅋㅋㅋ 연어 샐러드도 먹었는데요.

연어 더 많이 넣어주길 원해요 ㅠ.ㅠ 

 

연남동 맛집 ♥ 여덟, 파스타 맛집 / 연남동 데이트 코스 추천

여덟 전화번호 :02-332-2944 양식 서울 마포구 연남동 390-3 1층 안녕하세요 :) 오늘은 홍대 연남동 파스타 맛집, "여덟"을 소개할게요. 연남동 골목사이로 들어가다보면 보이는 가게이고요. 영업시간

bookshelves.tistory.com

자몽애 연유~ ^^ 달달한 디저트였는데요.

껍질을 까서 부드럽게 넘어가는 자몽과 달달한 연유가 들어가니 맛이 없을수가 없었어요. 

약간의 죄책감을 느끼며 잘 먹었습니다. ㅎㅎㅎ

 

스노우폭스 제가 사는 동네에는 없는데요. ㅠㅠ 생기면 정말 매일 가고싶을정도로 제 취향입니다.

요즘 샐러드 테이크아웃 전문점은 많은데 스노우팍스같은 초밥 전문점은 별로 없잖아요.

직장인들 포장해서 먹기에도 좋고, 추천합니다!!

 

 

#강남연어초밥 #강남초밥테이크아웃 #스노우폭스강남 #스노우팍스강남센트럴점 #강남도시락포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