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서울특별시

매봉역 맛집 ♥ 도쿄등심 도곡 한우 오마카세

by 코코크러쉬 2023. 1. 12.
반응형

도쿄등심 도곡점

전화번호 :02-577-8324

서울 강남구 도곡동 174-3 2층

 

안녕하세요 :)

매봉역 맛집, 도쿄등심 도곡점 리뷰입니다.

한우 오마카세와 스키야키로 유명한데요.

매봉역 롯네시네마 건물 2층입니다. 

728x90

입구에서부터 화려함이 돋보이는 도쿄등심 도곡점이에요.

홀도 분위기가 좋고, 프라이빗한 시간을 원할 경우

미리 예약하시면 됩니다  :)

반응형

도쿄등심 한우 등심 오마카세가 시그니처구요, 

무쇠불판 한두등심 스키야키는 새롭게 출시한 것 같아요.

매봉역 맛집 도쿄등심 코스메뉴 소개할게요!

[한우 등심 스키야키]는 무항생제 유정란과 트러플이 들어간다고 해요.

가격은 119,000원 부터 시작해서

그람이 추가될 수록 올라가구요.

 

3가지 한입요리, 한우 카르파쵸, 참치 아보카도,

크림새우 고로케, 청사과 소르베, 한우미역국, 양갱 녹차 아이스크림

이렇게 구성되는 코스입니다. 

제가 선택한 B 코스는,

[1++ 숙성 한우구이]에 임실치즈와 트러플이 추가되는데요.

나머지 구성은 스키야키와 같고 한우 육회만 추가되네요. 

홀이 너무 화려하고 예뻤습니다.

인테리어가 산뜻해서 평범한 식당같지 않아 좋았어요.

데이트 하는 연인들 많더라고요. 😋

 

 

논현동 평양면옥 평양냉면과 제육반

입구는 허름하지만 맛집인 논현동 평양면옥 예전에는 평양냉면이 맛있는지 몰랐는데, 먹다보니 맛집들이 참 많은 메뉴인 걸 알았다 말그대로 평양냉면인데... 예를 들면 전주비빔밥같은 지역대

bookshelves.tistory.com

자 이제 매봉역 맛집 도쿄등심 코스요리 소개할게요.

먼저 3가지 한입요리 입니다.

연어와 전복, 하나는 육회같아요.

색다르게 먹는 전복요리 맛있었어요. 😎

한우 가르파쵸 입니다. 

끝만 약한 익힌 느낌인데요.

샐러드처럼 버무린 야채와 잘 어울렸어요. 

 

삼원가든 본점 ♥ 우리나라에서 제일 좋은 갈비집이라는데

신사동에 있는 삼원가든 본점에 갈비를 먹으러 갔다. 그나저나 크롬에서 지도를 추가하면 항상 오류가 나서 익스플로러에서 지도 검색해서 임시저장하고 다시 크롬으로 돌아와 글을쓰는 걸 반

bookshelves.tistory.com

참치 아보카도, 새콤하고 산뜻한 맛이에요.

계속 음식을 가져다주며 설명해주는데

잘 와닿지 않았다가 지금 다시 보며 납득하는 중입니다. 

아보카도였네요 . ㅋㅋㅋㅋㅋ 

크림새우 고로케는 와사비 소스와 함께 먹으면 맛있어요.

이런 빵 종류는 배불러서 안 나와주었으면 좋겠는데

한우집이나 일식집이나 항상 나오는 듯 해요. ㅎㅎ

한우육회 입니다. 

저는 원래 육회를 먹지 않는데,

같이 온 친구에게 주려다가 설득끝에 살짝 먹어보았어요.

근데.. 맛있네요? 🙄 

얇게 썰어올린 배와 잘 어울렸습니다. 

 

[봉피양 신월점] 평양냉면 맛집!! 한우구이 맛집!!

평양냉면 좋아하는 사람들은 특유의 아무 맛이 안 나는 무(無)맛을 즐긴다고 하지만 봉피양 신월점에서 먹은 평양냉면은 정말 은은하고 담백해서 계속해서 먹고싶은 그런 맛이었다. 유명한 여

bookshelves.tistory.com

이제 한우를 구울 시간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임실치즈도 올라가 있네요. 

굽기 전에는 먹고나면 배부를까 싶었지만,

먹고나니 엄청 배부르고 든든했어요.

그야말로 뱃속에 기름칠한 기분... ㅎㅎ

오일과 올리브, 마늘이 준비되고 

직접 구워줍니다. 

기름이 막 튀던데 정말 뜨거워보였어요....😥

불판에 올리지 않고 이렇게 팬에 오일과 함께  굽는건 처음봤어요. 

고기굽기 전문가가 구워주니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고요. 

임실치즈부터해서 버섯, 고기 종류별로 지글지글 구워줍니다.

육즙이 제대로죠?

두 명이서 먹었는데 양이 엄청 많고 배불렀어요. ㅎㅎㅎ

곁들임으로 먹을 수 있는 반찬도 많았는데

얼른 밥이랑 같이먹고 싶어졌습니다. (한국인)

한우가 들어간 소고기 미역국과 쌀밥이 곧 나왔습니다. 

파채에 같이 먹어도 맛있고, 와사비와 소금과 찍어먹어도 맛있습니다.

고기 사진만 잔뜩이고 소스 사진이 빠졌네요.

엄청 다양한 반찬과 소스가 나와요! 

구워먹는 치즈 최고 ㅠㅠ 

청사과 소르베는 입맛 돋구는 용으로 나왔어요.

상큼하고 가볍습니다.

양갱 녹차 아이스크림이에요.

 

 

매봉역 맛집, 도쿄등심 도곡점이었구요.

강남 한우 오마카세나 연인과의 특별한 날,

부모님 생신날 모시고 오기에도 좋습니다.

그럼 도쿄등심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도쿄등심 도곡 ♥ 강남 한우 오마카세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생일을 맞아 도쿄등심에 갔던 사진을 풀어보려고요. 도쿄등심 매장이 여러군데 있는데요, 제가 갔던 곳은 도쿄등심 도곡점 입니다. 롯데시네마 건물에 있습니다. 도

bookshelves.tistory.com

 

#매봉역맛집 #한우등심오마카세 #강남한우오마카세 #도쿄등심 #도쿄등심도곡 #강남한우맛집 #강남스키야키 #도곡동맛집 #도곡동한우 #매봉역한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