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서울특별시

디큐브시티 현대백화점 ♥ 5층 식당가 후와후와

by 코코크러쉬 2023. 4. 22.
반응형

 

후와후와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전화번호 :02-2210-9551 일식집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692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5층

 

 

한 달에 한 번 정도는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에 방문하는 것 같아요.

식당가가 지하에도 있고 지상5층에도 있는데요.

이 날은 5층에 있는 후와후와 라는 곳에 갔어요.

맛과 친절은 별로였지만 기록겸 남겨봐요.

5층에는 초밥 등 다양한 식당들이 있는데 끌리는곳이 별로 없었어요.

그나마 솥밥을 먹고 싶어서 후와후와에 갔습니다.

평일 오후에 사람이 별로 없더라고요.

728x90

매장은 넓고요, 오른쪽에 있는 푹신해보이는 자리에 앉았어요.

메뉴는 프리미엄 장어 솥밥 19,900 / 쭈꾸미 날치알 치즈 솥밥 13,800 / 돈카츠커리 솥밥 12,800 등이었습니다.

세트를 먹을까 하다가 쭈꾸미 날치알, 돈카츠 커리 솥밥 이렇게 두 개를 주문했어요.

반응형

남자알바생은 손님이 올 때도, 주문할 때도, 음식을 가져다 줄 때도 인사를 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백화점인데 정말 안 친절하더라고요. 

2인 든든세트로 에이드가 포함된 메뉴도 있습니다.

돈카츠 커리 솦밥인데요. 

솥밥이라는 말과 어울리지 않는 그런 솥밥입니다. 

반찬은 뭐 ... 일본식 가정식이라는데 그냥 그래요. 

그나마 쭈꾸미가 더 맛있었네요. 

가격 생각하면 훌륭하지는 않지만. 

 

도꼭지, 계절솥밥이 맛있었어 (대흥역/마포구)

솥밥으로 유명한 도꼭지에 가 보았다. 방송을 몇 번 타서인지 대기가 있다고 알고있어서, 브레이크타임이 3시부터이기 때문에 도착해도 못 먹을까 싶어 한시 반 쯤 출발하며 전화를 했다. 다행

bookshelves.tistory.com

돈카츠의 상태도 그냥 그랫어요. 

먹기전에 기대를 가지고 사진을 찍었는데

맛도 그냥 그렇고 남자 알바생도 불친절해서

이런 글이 써지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보다는 지하1층에 한국집인가에서 먹었던 돌솥비빔밥이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딘타이펑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 롯데상품권 사용처

딘타이펑 영등포타임스퀘어점 전화번호 :02-2638-2780 중국요리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4가 442 타임스퀘어 4층 413호 안녕하세요! 얼마 전 서랍을 정리하다가 상품권 봉투가 있는거에요. ㅎㅎ 혹시

bookshelves.tistory.com

 

#현대백화점디큐브시티식당가 #후와후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