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서울특별시

봄이보리밥 합정점 ♥ 하이디 동물병원 근처 맛집

by 코코크러쉬 2023. 5. 18.
반응형

봄이보리밥 합정점 한식

서울 마포구 합정동 473 지하1층

 

안녕하세요.

고양이 치과병원으로 유명한 합정 하이디 동물병원에서 

발치수술을 했던 날 입니다.

점심을 어디서 먹을까 하다가 봄이보리밥을 발견했어요.

예전에도 먹어본 적 있어서 괜찮은 체인점이라는 걸 알았거든요.

 

송도 한식 보리밥 맛집 ♥ 봄이보리밥

봄이보리밥 전화번호 :032-831-0177 한식 인천 연수구 송도동 2-6 송도프라자 2층 안녕하세요 :) 오늘은 송도 보리밥 맛집, 봄이보리밥 리뷰를 할게요. 송도에 갔다가 조금이라도 건강한 식단을 찾아

bookshelves.tistory.com

하이디 동물병원에서 아이가 수술 끝나길 기다리며 하루종일 머물렀는데요.

근처에 스타벅스, 교보문고 등이 있어서 인내심만 있다면

기다리기는 전혀 어렵지 않았습니다.

역시 서울 한가운데 살아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점심시간 한참 붐빌때를 조금 넘어서 느즈막히 봄이보리밥 합정점으로 들어갔습니다. 

728x90

정말 저렴하다고 생각되는 가격이었는데요.

봄이보리밥은 청국장과 나물만 나오는 세트로 11,000원

거기에 갈치, 오징어 볶음, 간장게장등을 더하면 가격이 추가되네요.

3인세트와 2인세트로 거하게 먹을수도 있구요.

예전에 송도에서는 세트로 먹어서 배가 터질뻔했던 기억으로

이번엔 단품과 먹갈치 보리밥 반상을 주문했어요.

(2인이상 주문이 아니어서 좋아요.) 

반응형

봄이보리밥 합정점은 생긴이 얼마 되지 않은건지 

너무 깔끔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테이블에 있는 참기름통도 아주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었는데요.

메뉴가 나오면 나물들을 섞어서

참기름, 고추장등을 올려서 비빔밥을 만들어 먹어요.

무생채, 고사리, 이름모를 나물 등등 

집밥으로 먹기 힘든 건강 반찬들입니다.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키오스크로 했어요. 

요즘 이런 식당들이 점점 많아지는 것 같은데요.

계산도 카드를 넣어서 직접 하구요, 주차는 나갈 때 직원분에게 직접 말해서 정산합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토끼정, 연어 토끼밥상 (+크림카레우동)

몇달간 공사중이더니,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토끼정이 오픈했다. 인터넷에서 크림카레우동이라는 메뉴의 사진을 보고 특이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오픈했길래 한 번 방문해봄. 평일저녁이었는데

bookshelves.tistory.com

먹갈치를 추가하여 4천원이 추가되는 메뉴인데요. 

세 조각이 나오는데 조금 부실합니다. 😂

먹갈치라는 생선이 뭔지는 잘 모르지만 엄청난 퀄리티를 기대해서는 안 되겠죠!

그냥 비빔밥만 먹으면 심심하니까 한 번 시켜봤는데요.

(그렇다고 제육볶음은 싫고..) 

청국장은 아주 짜글짜글합니다. ㅎㅎㅎㅎㅎ

나물 양이 많아서 두 명이서 들이부어야 할 만큼 입니다. 

 

도꼭지, 계절솥밥이 맛있었어 (대흥역/마포구)

솥밥으로 유명한 도꼭지에 가 보았다. 방송을 몇 번 타서인지 대기가 있다고 알고있어서, 브레이크타임이 3시부터이기 때문에 도착해도 못 먹을까 싶어 한시 반 쯤 출발하며 전화를 했다. 다행

bookshelves.tistory.com

정갈한 오색반찬과 어묵볶음, 열무김치, 두부김치도 나오네요.

봄이 보리밥 합정점 직장인 점심메뉴로도 완전 합격이에요. 

하이디 덴탈 동물병원 근처 식당 찾으시는 집사님들 참고해보셔요. ㅎㅎㅎ

그럼 봄이보리밥 합정점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한일관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한식이 먹고 싶을 때

코로나 전까지만해도 자주 갔었던 영등포 타임스퀘어 식당가를 돌아다니다가 한식을 먹고싶은 날이면 적당히 가기 좋은 한일관 약간 비싼 듯 하지만 뭐,, 이제 외식 물가에 익숙해진 것 같다. 19

bookshelves.tistory.com

 

#합정보리밥 #합정맛집 #봄이보리밥 #합정봄이보리밥 #하이디동물병원근처맛집 #봄이보리밥합정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