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서울특별시

영등포 타임스퀘어 토끼정, 연어 토끼밥상 (+크림카레우동)

by 코코크러쉬 2019. 7. 22.
반응형

몇달간 공사중이더니,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토끼정이 오픈했다. 인터넷에서 크림카레우동이라는 메뉴의 사진을 보고 특이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오픈했길래 한 번 방문해봄. 

 

평일저녁이었는데 대기가 있어서 약 5분정도 기다린 것 같다. 

특이한 메뉴판. 가게 들어가서 딱 느낀게 컨셉 제대로 잡았다는 거였다. 소품이며 메뉴판이며~

연어를 먹고싶어서 연어 토끼밥상을 주문했다. 선택메뉴를 고를 수 있는 옵션이어서 먹고싶었던 크림카레우동으로 주문. 25분정도 기다려야 한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나왔다. 종업원들 전부 친절하시다.

 

비주얼에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의 연어 토끼밥상. 밥 두 공기와 돈까스, 샐러드, 연어, 크림카레우동, 후식으로 크림치즈 크래커가 나왔다. 

연어맛은 쏘쏘~ 괜찮았다.

참 매력적으로 생긴 크림카레우동은, 사실 생각보다는 별로였다. 위에 있는게 정말 크림인데, 우동이랑 같이 먹는 맛은 생각보다 잘 어우러졌지만 식사 후 속이 좀 불편했다. 아마 연어밥상에 같이 나온 돈까스도 기름에 튀겨진 거고, 샐러드도 마요네즈에 버무려져 있어서 전체적으로 느끼했던 것 같다. 

보기좋은 밥상인 건 확실하다. 특이하고 센스있기도 하고, 젊은 친구들(?)이 좋아할 것 같다. ㅋㅋㅋㅋㅋ

 

에스컬레이터 올라오면서 쿠폰북을 줬는데, 토끼정에가서 제시하면 고로케를 주는 것이었다. 보기좋은 음식이 먹기도 좋다고 예쁜 그릇에 두 가지 맛의 소스가 담겨 나온다. 고로케는 맛있었지만 이것 역시 기름에 튀긴 거였어서 ㅠㅠ 이 밥상에서 제일 맛있었던 건 연어였던 것 같다. 엄청 대박은 아니지만 그런대로 괜찮은 곳이었다. 

 

가보고만 싶다고 생각하다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오픈해 방문해 본 토끼정. 후기 끝.

 

 

수플레 팬케이크 맛집, 익선동 동백양과점

시작은 제주도 여행에서 이니스프리 카페(?)에 가서 수플레 팬케이크를 먹지 못한 아쉬움에서 출발하였다... ㅋㅋ수플레 팬케이크가 대체 뭔데?? 뭐길래 그렇게 사람들이 많이갈까 궁금했다. 지난 제주여행 때 이..

bookshelves.tistory.com

 

인천 영종도 인스타감성 카페 홈(Home)

저렴하고 착한 가격의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다쿠아즈 (1,900원) 로 주말동안 산뜻한 감성을 충천하게 해준 인천 영종도 인스타 감성 카페 홈(Home)을 소개한다. 영종도에 머리식히러 갔다가, 백제원 한정식집에서..

bookshelves.tistory.com

 

두물머리 가다 들른 남양주 대박 해물칼국수집, '곰아줌 칼국수'

요새 미친듯한 격무에 시달려서, 밤8시에 좀 쉬려고 누워있다가 잠들어 눈떠보니 새벽2시였다. 너무 이쁜 나의 고양이 앵두가 팔베개를 하고 있었다. 사랑받아서인지 갈수록 성격이 순화되고, 고양이 모르는 사람..

bookshelve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