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팔당 초계국수 본점 ♥ 메뉴 / 가격 / 웨이팅

by 코코크러쉬 2023. 8. 1.
반응형

팔당초계국수 본점

전화번호 :031-576-0330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80-11

 

여름에 시원하게 초계국수 먹으면 너무 시원해요. 팔당역 팔당유원지 근처 팔당 초계국수는 오래된 맛집입니다. 참한간장게장, 나인블럭 뷰 팔당점 등등이 있어요. 자전거 타고 오는 사람들도 많구요. 주말은 웨이팅이 있지만 평일날은 널널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몇년전에도 왔던 곳인데 오랜만에 와서 보니까 달라진 부분들이 있더라고요. 

728x90

먼저 키오스크 주문으로 바뀌었어요. 테이블마다 있어서 그냥 초계국수랑, 비빔초계국수 주문했습니다. 초계국수 외에도 일반 칼국수도 있지만 여름이라 시원하게 초계국수로 선택했어요.

 

<팔당 초계국수 본점 메뉴 가격>

초계국수 11,000

초계비빔국수 11,000

온계칼국수 11,000

들깨칼국수 11,000

 

반응형

주문도 자동화, 앞접시랑 김치 등도 셀프서비스입니다. 후루룩 먹고 떠나는 그런 느낌이 들었네요. 뒷편에는 맛있는 호두과자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ㅎㅎㅎㅎㅎ 초계국수 먹기 전부터 찜! 쌀호두과자랑 리얼 찰옥수수빵 있었는데, 크림치즈 호두과자 먹으려고 정해놨습니다. 

메뉴는 금방 나왔어요. 몇 년만에 먹어보는 팔당 초계국수 입니다. 🤗 제가 더 돼지가 된 건지는 모르겠지만 닭고기 양이 많이 적어진 느낌이었어요. 예전에는 진짜 닭고기 너무 많다, 남길 것 같다고 생각하면서 식사시간이 엄청 오래 걸렸는데, 지금은 그냥 적절한 양이더라고요. 물가가 올라서 그런거겠죠.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저는 비빔보다 그냥 초계국수가 더 맛있었어요. 

초계국수 시원하게 먹고 나서 바깥에서는 뜨끈하고 바삭바삭한 쌀 호두과자 먹었습니다. 일반 호두과자가 아니라 되게 바삭한 과자빵같은 느낌이었는데 남자 사장님 엄청 친절하세요.

이 때만해도 너무 덥지 않아서 적당히 선선하고 재미있게 팔당나들이 한 것 같아요. 얼른 무더운 여름이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언제봐도 화창하고 예쁜 팔당댐 근처 모습. 겨울에도 여름에도 예쁜 팔당입니다. 

 

 

남양주 개성집 ♥ 팔당 오이소박이국수

개성집 전화번호 :031-576-6497 한식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706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반기행 남양주 오이소박이국수로 유명한 "개성집"을 리뷰할게요. 사실 저는 백반기행이나 개성집 모두

bookshelves.tistory.com

 

참한간장게장 팔당직영점 ♥ 남양주 간장게장 맛집

참한간장게장 팔당직영점 전화번호 :031-577-7707게,대게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55-1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남양주 팔당 참한간장게장 다녀왔어요. 급 간장게장이 먹고싶어서 찾아보다가 맛

bookshelves.tistory.com

 

#팔당역맛집 #팔당댐맛집 #팔당초계국수 #초계국수맛집 #팔당초계국수본점 #팔당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