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북한강 돌짜장 ♥ 남양주 맛집

by 코코크러쉬 2023. 7. 29.
반응형

북한강돌짜장

전화번호 :031-559-1985 중국요리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 747-1

 

북한강 돌짜장을 한 번 먹어보러 가봤습니다. 😁 이름만 들어도 엄청 먹음직스럽게 생겼는데, 2인이 먹기에 좀 부담스러운 것 같아서 그동안 안갔거든요. 이 날은 짜장면이 급 먹고싶어서 큰 맘 먹고 한 번 방문해봤어요. 

아주아주 깔끔한 외관이었어요. 특이하게 돌짜장과 매운갈비찜 세트메뉴가 있었는데요. 고기는 별로 안 좋아하기도 하고, 밀가루랑 매운 고기랑 같이 먹으면 너무 더부룩할 것 같았어요. 그래서 그냥 돌짜장만 큰중으로 주문했습니다. 

 

728x90

북한강 돌짜장 가격은 큰중 33,000 (가장 기본) / 큰대 43,000원 입니다. 돌짜장과 매운갈비찜 세트는 큰중 48,000원인데요. 만 오천원을 추가해서 매운갈비를 같이 먹는 셈이네요. 

창가자리가 있어서 일단 빠르게 찜했는데요. 알고보니 안으로 테이블이 더 많더라고요. ㅎㅎㅎ 제가 앉은 곳은 너무 출입구 근처였던 것. ㅎㅎㅎ그래도 초록초록한 창가보면서 식사해서 좋았어요. 선풍기도 사방으로 돌아가서 시원했어요. 

살얼음 동동 동치미와 파김치, 단무지와 생양파가 나왔습니다. 

북한강 돌짜장 특별한 점은, 조리시간이 조금 걸리는 대신에 김치전과 계란후라이를 셀프로 해먹을 수 있어요! 김치전은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잖아요? 🤗 잘못 조리해서 망해버린 김치전이지만 그래도 맛있었답니다. 

계란프라이는 반숙으로 해서 돌짜장 위에 올려먹으면 맛있을 것 같지만...! 그 전에 후다닥 다 먹어버렸네용. 🙂

반응형

그리고 두둥. 돌짜장이 나왔습니다. 지글지글 뜨거운 그릇에 나와서 오랫동안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북한강 돌짜장! 위에 숙주도 한가득입니다. 너무 먹음직스러웠어요. 😋

 

북한강 돌짜장은 쟁반짜장을 철판(?) 위에 요리한거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숙주가 들어가는 점도 특별하고요. 뜨거워서 좋은대신에 얼른 뒤집지 않으면 면이 좀 타요. 근데 너무 양이 많아서 뒤집기가 좀 어렵고요. 

 

이렇게 까맣게 타버렸어요. 😅 그래도 후루룩 너무 맛있었어요. 쟁반짜장보다 더 맛있었어요. 오징어랑 새우 등 해물도 가득하고 ~ 북한강 돌짜장 이런 맛이었군요. 😋 직원분들도 친절하고요. 

바로 옆에는 얼마 전 발견한 폴콘 북한강점이 있어요. 너무 웃긴게 ㅋㅋㅋㅋㅋ 북한강 돌짜장에서 어떤 분들이 식사하고 나오는거 봤는데, 폴콘 카페에서 또 봤어요. ㅋㅋㅋ 북한강 돌짜장 식사하시면 근처에 폴콘, 스타벅스, 대너리스 등 카페도 많답니다. 

 

북한강 돌짜장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

 

폴콘 북한강점 ♥ 남양주 대형카페

폴콘 북한강점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 806-71 양주CC근처 북한강을 바라보는 남양주 멋진 카페들이 정말 많죠. 이번 포스팅은 좀 망설여지는게, 아직 사람이 별로 없어서 저만 알고 싶은 카

bookshelves.tistory.com

 

 

북한강 카페 아지오 1011 (Cafe AGIO) - 드라이브, 북한강 바라보며 작업하기 좋은 곳

[북한강 카페 아지오 1101] 주소: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1011 (남양주시 조안면 삼봉리 6-4) 전화: 031-521-6440 영업시간 10:00~24:00 가격대 : 아메리카노 7,000원 / 토마토주스 9,000원 / 순수우유

bookshelves.tistory.com

#북한강돌짜장 #북한강맛집 #남양주맛집 #남양주북한강돌짜장 #남양주돌짜장 #돌짜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