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개성집 팔당 ♥ 시원한 오이소박이국수 남양주 맛집

by 코코크러쉬 2023. 7. 28.
반응형

개성집

전화번호 :031-576-6497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706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이소박이냉국수로 유명한 팔당 개성집 다녀왔어요. ㅎㅎ 백반기행에도 나왔고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적이 있는 곳인데요. 위치는 남양주 팔당, 와부읍이고요. 바로 근처에 역시 팔당 맛집으로 유명한 동동국수집도 있습니다. 주말에는 대기가 엄청난 곳이지만 평일에는 널널하게 식사할 수 있어요. 

팔당 개성집은 이렇게 도로변에 갑자기 나타나고요. 주차장은 넓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또 있어요.

728x90

 

노란 간판의 반가운 팔당 개성집 입니다. 오이소박이국수가 유명한 곳인데 여기가 또 만두를 진짜 잘하거든요. 김치만두 추천해요! 그리고 엄청 짜지 않고 담백한 칼국수가 또 맛있습니다. 개성음식전문개성집. 어느덧 키오스크 주문으로 바뀌었네요. 김치칼만둣국, 오이국수곱배기 이렇게 두 개 주문했구요. 김치얼린만두도 포장으로 하나 주문했어요.

백김치랑 그냥 겉절이 김치 나오는데요. 백김치는 따로 요청하면 더 주고, 그냥 김치는 셀프로 덜어먹으면 되는데 정말정말 맛있죠. ㅎㅎㅎㅎㅎ 만두는 찐만두와 냉동만두 모두 포장 가능한데 냉동만두가 조금 더 저렴해서 집에서 해먹으려고 냉동으로 골랐어요. 

반응형

팔당 개성집은 남양주 할 때 마다 생각나고 늘 오기 좋은 집 같아요. 게다가 여름에는 이렇게 살얼음 동동 오이소박이 국수를 먹어주면 너무 시원하죠. ㅎㅎㅎㅎ 딱히 설명하기 힘든 맛인데 되게 시원하고, 곱배기로 주문하니 아주 양이 푸짐해서 좋았어요. 

팔당 개성집이 칼국수도 너무 좋은데, 사골맛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면이 엄청 부드럽거든요. 일반적인 칼국수는 되게 짜고 몸에 부담되는 느낌인데 개성집 칼국수는 부드러워서 좋아요. 차가운 면이랑 따뜻한 면 같이 먹으니까 색다르네요. ㅋㅋㅋㅋ 여기에 만두까지 먹어줘야 하니까 칼만둣국으로 주문합니다. 김치랑 개성(고기)만두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요. 

 

남양주 동동국수집 ♥ 육개장 칼국수를 아주 푸짐하게

동동국수집 네비찍을 주소: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908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747-4) 전화번호 : 031-576-1588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평일 브레이크타임 : 15:20~16:30 남양주 대너리스

bookshelves.tistory.com

뒷편으로 나가면 이렇게 야외 테이블도 있고, 강을 바라보면서 쉴 수 있고요. 산책길도 나있는 모양이더라고요. 한 번도 가본적은 없네요. ㅎㅎㅎㅎ 

오랜만에 팔당 개성집에서 맛있게 밥먹고 힐링했습니다. ㅎㅎ

 

 

남양주 한정식맛집 ♥ 온햇반 간장게장 보리굴비

온햇반 전화번호 :031-591-5554 한식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 511-19 안녕하세요! 남양주 맛집 온햇반 소개할게요. 북한강 드라이브하다보면 보이는 새로운 한정식 맛집 간판인데요. 주메뉴는

bookshelves.tistory.com

#팔당맛집 #남양주맛집 #팔당개성집 #개성집팔당 #오이소박이냉국수 #백반기행 #와부읍맛집 #개성집본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