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남양주 한정식 ♥ 김삿갓밥집 (평일 점심 웨이팅없이 입장 후기)

by 코코크러쉬 2023. 7. 12.
반응형

김삿갓밥집

전화번호 :031-559-9188 한정식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구암리 473-7 1층

 

남양주 한정식집 중에서도 저의 도전욕구를 자극한 맛집이 있었는데요, 바로 오후 4시까지만 영업하는 김삿갓밥집 입니다. 리뷰를 찾아보면 나물 반찬이 엄청 많이나오고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한 번 평일 오후3시쯤 방문했는데, 가게 앞에 마감이라고 써 있더라고요?!?! 너무 충격이었습니다... 대기 인원이 많아 못 받는다고 해서요. 요즘 경기도 어렵고 장사 안 된다는데 잘 되는 곳은 이렇게 다르군요. 

이 날도 평일 오후 비슷한 시간대에 방문했습니다. 주차장에서부터 뭔가 널널하다 싶었어요. 출입구까지 가보니 웨이팅이 없다며 기쁘게 안으로 들어오라고 하더군요. ^^ 이게 무슨일이야 하면서 얼른 들어갔습니다. 김삿갓밥집이라는 구수해 보이는 이름과는 다르게 실내는 넓직하고 환했어요. 

728x90

위 사진을 기준으로 왼쪽에는 대기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오른쪽으로는 예쁜 오솔길처럼 꾸며진 미니정원이 있습니다. 어르신들이 좋아하게 생겼어요. 꽃들도 다양하고 아주 전형적으로 예쁜 교외 한정식집 정원 느낌이었습니다. 테이블도 있어서 커피 한 잔 할 수 있구요. 

대기표없이 행복하게 입장했어요. 입구부터 깔끔하고 예쁜 느낌이에요. 주말에는 뭐 피터지는 웨이팅이 당연한 것 같구요, 평일 점심도 사람들 한창 먹을때면 힘들 것 같아요. 남양주 한정식 맛집 웨이팅없이 성공하고 싶은 분들은 저처럼 오후2시~3시 평일에 가보시는거 추천해요. 

반응형

온갖 조명에 샹들리에까지 아주 특별하게 꾸몄죠. 후식코너에 있는 식혜는 별로 없어보여서 마시지는 않았어요. 딱 들어가보니까 좀 나이 있으신 남자 직원분이 아주 친절하게 창가쪽으로 안내해 주셨어요. 사람이 별로 없어서 널널하게 창가쪽에서 식사할 수 있던 행운입니다. 메뉴는 단일메뉴로 2인 주문했습니다. 

처음에 물병은 로봇이 가져다 주었습니다. 

 

목향원 ♥ 남양주 별내 불고기 쌈밥 맛집

목향원 전화번호 :031-527-2255 쌈밥 경기 남양주시 별내동 2334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웨이팅의 압박을 피해 평일 점심 방문한 남양주 별내 쌈밥 맛집 목향원에 방문했습니다. 대체 얼마나 맛

bookshelves.tistory.com

금방 상이 차려졌어요. 남양주 한정식 맛집 김삿갓밥집은 친절함이 특징인 것 같아요. 어떤 한정식집은 접시만 탁탁 놓고 그냥 가버리는데 여기는 그릇도 정성스럽게 잘 놔주시는 느낌이었던 것 같아요. 나물반찬 정말 많았고, 왜 인기많은지 알겠더라고요. 특히 어르신들이 아주 좋아하시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연령대가 좀 높았어요. 

 

반찬이 총 몇가지인지 셀 수가 없네요. 달짝지근한 호박죽은 한정식 맛집답게 너무너무 달콤했고요. 기본적인 찹재, 수육, 생선에 다양한 나물들과 콩고기까지 너무 다양합니다. 떡볶이랑 후식떡까지 나와요. ㅎㅎㅎㅎㅎ 대량으로 요리한다고 해도 이 많은 음식을 관리하려면 꽤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집에서 반찬 한 두가지만 해도 엄청 힘드니까요. 그래서 김삿갓밥집 영업시간이 짧은걸까요?

 

제가 찾은 맛집의 한가지 특징은 수육이 맛있다는건데요. 어떻게 만드는건지 전혀 요리법을 모르지만 맛집은 일단 수육이 정말 맛있습니다. 밍밍하고 좀 덜 신선하다 하는 곳은 다른 음식들도 그냥 그런 경우가 많았어요.

 

진짜 수육이 맛있었던 또 다른 기억에 남는 맛집 양평 두물머리 한정식 연밭 포스팅도 아래 링크할게요. 

 

양평 세미원 맛집 ♥ 양평 두물머리 한정식 연밭

연밭 전화번호 :031-772-6200 한식 경기 양평군 양서면 용담리 514 너무 더워서 정신을 차릴 수 없는 날들이 계속되고 있네요. 오늘은 양평 세미원 맛집 "연밭"을 소개해요. 두물머리는 워낙 핫도그로

bookshelves.tistory.com

나물들은 같은 종류라도 양념이 다르고, 양념이 같다 치면 나물이 다른 그런 느낌이었고요. 집밥이 귀한 시기에 너무 좋은 밑반찬이었습니다. 성인이 되고 나물을 엄청 좋아하게 되었어요. 이 귀한걸 왜 어릴때는 싫어하는지 ㅋㅋㅋㅋㅋㅋ 보리밥에 참기름이랑 나물 넣고 슥슥 비벼서 다른 반찬들하고 먹으니까 아주 만족스럽고 맛있더군요. 

옆 테이블 보니까 반찬 골라서 리필 요청해면 해주더라고요. 

다만 30찬에 수육과 호박죽으로 반찬 가짓수가 많다보니 보리밥 정식보다는 가격이 좀 있습니다. 단일메뉴 보리밥 정식 21,000원 (1인) 입니다. 밥추가는 천 원이고 음료수 그리고 막걸리가 있네요. 기본찬 리필은 언제든 가능하다고 되어 있어요. 

꽤나 넓은데 유명세에 비해서는 왜 대기가 있는지 이해도 되고요. 남양주 한정식 맛집 김삿갓밥집, 일단 깔끔해서 맘에 듭니다. 

제가 안내받은 테이블인데 너무너무 예쁘죠? 무슨 꽃동산에 와서 밥먹는 느낌이더라고요. ㅎㅎㅎㅎㅎㅎ날씨도 좋고 한번쯤 방문할가치가 있습니다. 다만 거하게 먹는날이요. 반찬이 이렇게 많이 나오고 배부른데 남기면 아까우니까요. 밥을 다 먹고는 바깥에 나가 잠깐 산책을 해 봅니다. 

그럼 남양주 한정식 맛집 "김삿갓밥집" 평일 점심 웨이팅 없이 식사한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양평 참좋은생각 ♥ 한정식 맛집

참좋은생각 전화번호 :031-774-7577 한정식 평일예약 추천합니다. 경기 양평군 강하면 전수리 12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참좋은 한정식, 양평 참좋은생각 맛집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이름부터가 포스

bookshelves.tistory.com

 

내추럴가든 529 ♥ 양평 가볼만한 곳

내추럴가든529 전화번호 :031-771-7208 카페 경기 양평군 서종면 수입리 5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평 가볼만한 곳 '내추럴가든 529'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양평에서 꽤나 유명한 곳 같아요. 정체가 뭘

bookshelves.tistory.com

 

#남양주맛집 #남양주한정식 #김삿갓밥집 #남양주김삿갓밥집 #김삿갓밥집웨이팅 #남양주한정식맛집 #남양주한정식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