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기와집순두부 조안본점 ♥ 남양주 맛집

by 코코크러쉬 2023. 7. 29.
반응형

기와집순두부 조안본점

전화번호 :031-576-9009 두부전문점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조안리 169-3

 

남양주 고당 베이커리 옆 건물, 조안 찐빵만두 바로 근처 맛집으로 보이는 기와집순두부!! 드디거 가봤습니다. 일단 평소에 자주 먹는 그런 순두부가 아니라 아주 특별하고 너무 저렴한 백반정식이더라고요. 😍 주차장이 쪼~끔 협소하기는 합니다. 기와집 순두부는요, 광화문 토속촌처럼 기와집 형식의 네모난 구조였어요.  

드디어 왔습니다. 남양주 기와집 순두부 조안본점. 입장하겠습니다!

728x90

줄을 따라가면 직원분이 몇 명이냐고 물어보고 어디로 가라고 안내를 해 줍니다. 어정쩡한 시간대로 사람이 별로 없어서 웨이팅은 패스! 

 

<기와집순두부 조안본점> 메뉴가격 소개할게요.

순두부백반 10,000

콩탕백반 (매콤순두부) 10,000

비빔밥 10,000

황태양념구이 12,000

도토리묵 15,000

딱 들어가니까 일단 눈에 띄는건 가격입니다. 남양주 조안이면 사람들이 많이들 놀러가는 곳이잖아요. 옆에 두물머리도 있고...! 요즘 백반집을 찾아보기 힘들기도 하구요. 오랜만에 놀러나가면 진짜 물가 오른게 너무 체감됩니다.

기와집 순두부는 순두부 백반이 만 원! 진짜 저렴했어요. 느낌이 그냥 집밥같아요. 미리 검색해서 본게있기에 추가메뉴로 황태양념구이도 같이 시켰습니다. 

반응형

짜잔~ 흔히 먹는 북창동 순두부와 많이 다르죠? 아무것도 들어가지 않은, 그냥 순두부에 밥과 반찬이 나오는데요. 너무 건강한 느낌입니다. 콩탕도 맵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먹고나서 속 불편하고 너무 자극적이면 좀 그렇잖아요~

왜 맛집인지 너무나 알 것 같은 기와집 순두부입니다. 하얀 순두부는 간장과 함께 나오는데 저는 매콤한 콩탕이 훨씬 맛있었습니다.

 

엠키친앤카페 - 남양주 감성가득한 카페 & 고르곤졸라 피자 맛집

난 여름을 크게 힘들어하지 않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이번 여름은 왜 이렇게 힘든걸까? 에어컨을 틀어도 몸에서 열이나는 것처럼 힘들다. 기운이 다 빠져서 흐느적거리며 다닌다. 차를

bookshelves.tistory.com

반찬들은 아주 깔끔한 느낌의 콩나물무침, 겉절이, 나물로 많지는 않았지만 맛있었어요. 반찬 많이 먹어서 뭐합니까 ㅠ 

그리고 황태양념구이는 달달한 소스에 졸여진듯한 맛이었는데 와우 너무 맛있어요. 최고최고 굿굿. 겉절이는 배추가 되게 컸는데 젓가락으로 찢어먹었거든요. 옆 테이블을 보니까 가위를 주시더라고요. ^^ 우리 테이블은 처음에 물도 깜빡하고 안 주셔서 아마 같이 안 나온 것 같아요. 그래도 잘 먹었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별로 못 찍었지만 이런 느낌의 식당입니다. 기와집 순두부는 저렴하기도 하고 메뉴도 너무 순해서, 제가 딱 갔을 때 느낌은 어르신들이 많았어요. 근데 젊은 사람 입맛에도 맛있다는거. ㅎㅎㅎㅎㅎ 부드럽고 속편한 기와집 순두부 조안본점, 또 갈 것 같아요. 😋 바로 옆에는 제가 좋아하는 사계절조안찐빵만두집도 있답니다.

 

 

남양주 한정식 ♥ 들꽃밥상 보리밥정식 맛집 추천

들꽃밥상 전화번호 :031-592-0894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구암리 71-4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양주 한정식 맛집, 들꽃밥상 소개할게요. 집밥느낌, 그리고 자연주의 느낌의 보리밥정식 한상차림을 원하

bookshelves.tistory.com

#남양주맛집 #기와집순두부 #기와집순두부조안본점 #기와집순두부가격 #남양주기와집순두부 #조안기와집순두부 #팔당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