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포도밭할머니칼국수 대부도 본점 ♥ 대부도 칼국수 맛집 웨이팅

by 코코크러쉬 2023. 6. 12.
반응형

포도밭할머니칼국수

전화번호 :032-887-3080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북동 1854-148

 

안녕하세요.오늘은 대부도 칼국수 맛집 중에서도 특별히 유명한포도밭 할머니 칼국수 리뷰하겠습니다.처음 가 보는 곳이고요, 주말 점심도 아니고 저녁도 아닌 애매한 시간에 방문했습니다.(그러면 사람이 없을 줄 알았죠 😅)

포도밭할머니칼국수는 웨이팅을 할 수 있는 공간이 거의 없다고 봐야해요.

계산하는 카운터랑 출입구인데요.

의자 하나가 있긴 한데, 나가는 사람 들어오는 사람 정말 정신없기 딱 좋습니다. ㅠ

비가 와서 바깥에서 기다릴수가 없어서 더 그랫어요.

728x90

3팀이 앞에 있었는데요. 15분정도 웨이팅 했습니다.

대기가 있는 걸 본 순간 돌아가고 싶었으나, 

어찌어찌 그냥 참고 먹어보기로 합니다. 

반응형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나 칼국수를 먹다니

생각이 드는 풍경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제가 식사를 하고 나갈 쯤에는 사람이 많이 빠져있었어요. 

뭐 때문에 이 집은 맛집으로 사람이 많은건지! 알고싶었습니다. 

보리밥을 너무 먹고 싶었는데요.

일반 바지락 칼국수 말고 해물칼국수에도 보리밥이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고민하다가 해물칼국수 38,000원 (2인) 주문했습니다! 

 

인천 영흥도 '뻘다방' - 선재도 해변가에서 모히또를 즐기고 싶다면?

일단 목적지는 대부도였는데, 계속해서 가다보니 영흥도가 나오고 선재도가 나왔다. 대부도는 줄줄이 사탕같은 섬이었던 것이다. 그 와중에 찾은 '뻘다방'. MUD Coffee라는 말은 이미지가 참 이상

bookshelves.tistory.com

보리밥과 김치가 나왔는데요.

양은 적었지만 어차피 탄수화물로 칼국수를 먹을거기때문에요! ㅎㅎㅎ

김치는 단지 가득 열무김치, 겉절이 나왔습니다~ ^^

요즘 야채가 비싼거 알고 있어서 귀한 반찬 느낌이 들었어요.

열무김치를 아주 아낌없이 주는 느낌입니다.

 

바다향기수목원 ❤️ 대부도 가볼만한곳 / 입장료, 주차정보

바다향기수목원 전화번호 :031-8008-6795 수목원,식물원 경기 안산시 단원구 선감동 8-5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대부도와 가까운 "바다향기수목원" 리뷰할거에요. ㅎㅎ 이름에서

bookshelves.tistory.com

해물칼국수가 나왔어요. 몇 분 기다렸다 먹으면 되는데요.

생각도 못했는데 산낙지가 나오더라고요.

활낙지라고 하나요?

 

대부도 칼국수집 중에서는 아마 낙지때문에 유명한게 아닌가 싶어요.

대부도는 포도빵으로 또 유명한 것 같더라고요.

포도밭할머니칼국수 대부도 본점, 주말 늦은 점심 웨이팅은 있었지만

15분내외로 기다렸고 웨이팅 공간이  협소하므로 감안하시길 바랍니다.

 

궁평항 ♥ 갈매기구경 ㅋㅋ/ 대부도 카페, 베이커리 카페 리베르테

리베르테 전화번호 :032-880-9608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북동 1836-16 (지번)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선로 27구(지번) 아무 보정없고 우중충한 느낌 그대로 찍은 궁평항. 이러고 20분인가 후에 비

bookshelves.tistory.com

 

#대부도칼국수 #대부도맛집 #포도밭할머니칼국수 #포도밭할머니칼국수대부도본점 #웨이팅 #대부도칼국수맛집 #서울근교드라이브 #대부도드라이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