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물왕저수지 맛집 ♥ 소풍 곤드레밥 한정식

by 코코크러쉬 2023. 5. 19.
반응형

소풍 곤드레밥

전화번호 :031-414-1230

경기 시흥시 물왕동 171-1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왕동 토속음식마을,

물왕저수지 맛집 소풍 곤드레밥 리뷰입니다. 

 

평일이라서 얼른 점심만 먹고 돌아갈 곳을 찾다가

물왕호수/ 물왕저수지에 오게 되었어요. 

자극적이지 않은 한식 음식중에서 곤드레밥을 먹을까, 순두부를 먹을까 하다가

소풍 곤드레밥으로 선택했어요.

728x90

이유는 한정식집처럼 밥, 미역국, 샐러드, 잡채, 가자미구이가 나오기 때문에

나름 든든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거든요. ^^ 

평일 점심에도 모두 여기로 몰려왔는지

엄청나게 차가 많고 번잡했습니다.

다행히 소풍 곤드레밥 주차장은 자리가 몇 개 남아있어서 주차가 그렇게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서울근교 드라이브 ♥ 물왕저수지 데크길, 물왕호수 둘레길

물왕호수 경기 시흥시 물왕동 경기도 시흥에 있는 물왕저수지, 어릴 때부터 종종 가던 곳인데요. 원래는 낚시터였다가 어느 순간 낚시가 금지된 것처럼 보이더라고요. 그러더니 최근 급속도로

bookshelves.tistory.com

입구에는 엄청난 꽃동산이 만들어져 있었는데요. ㅋㅋㅋㅋ

소풍 곤드레밥 마음에 드는 이유가 내부를 엄청 꾸며놨는데

깔끔하고 쾌적하거든요.

이 정원(?)에서부터 왠지 주방이 깨끗하지 않을까 기대하게 되더라고요. 

반응형

메뉴는 첫 방문인만큼, 아무것도 추가하지 않은

곤드레밥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1인 15,000원으로 2인 30,000원입니다. 

먼저 가자미구이, 묵사발, 잡채, 샐러드, 미역국의 한상이 차려졌는데요.

나물반찬과 간단한 과일 등은 리필바에서 덜어먹도록 되어 있습니다.

밥은 가장 마지막에 솥밥으로 나와요.

솥밥 너무 좋아요. 😚 2인분이지만 한 솥밥에 나옵니다.

 

물왕저수지 근처 맛집, 본가 만두전골전문점

물왕저수지 근처 맛집 본가 만두전골전문점~! 토요일 아침. 8시에 일어나 마켓컬리 택배를 들여다놓고, 세탁기를 작동시키고, 내가 일어나면 같이 하루를 시작하는 앵두 밥을 챙겨주고, 캡슐커

bookshelves.tistory.com

여름에도 겨울에도 맛있는 묵사발!

시원하고 새콤하고 묵도 너무 맛있었어요.

잡채는 윤기가득 탱탱 면발이 취향저격이었구요.

처음에 나물만 샐러드바에 있는줄 알았거든요. 

잡채도 더 먹고싶은데 더 달라고못하고 나갈 때 보니까

샐러드바에 더 있더라고요~ ^^

밥도 있는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식당이름이 무한리필이었나봐요!

샐러드는 아삭하고 소스도 맛있네요. 

샐러드바에가서 배추랑, 숙주나물, 마늘쫑, 어묵과 사과까지 덜어온 모습입니다.

곤드레밥집이 아니라 완전 한식 뷔페네요~ ^^

요즘 물가 올라서 난리잖아요 ㅠㅠ 야채도 너무 비싸고..

물왕저수지 맛집 곤드레밥집 소풍은 사람들이 많이 드나드는 샐러드바도 깨끗해서 안심이었습니다.

곤드레가 올라간 고소한 솥밥이 나왔어요. ^^

집에서는 집밥 고수 아니면 정말 해먹기 힘든 메뉴죠! 

 

백운호수 명장시대 ♥ 광명 유명한 베이커리 2호점

명장시대 백운호수점 전화번호 :031-422-1883 제과,베이커리 경기 의왕시 학의동 623-2 하안동 유명한 베이커리인 명장시대가 백운호수점에도 오픈했죠. 꽤나 오래된 것 같은데, 얼마전 처음으로 방

bookshelves.tistory.com

2시쯤되니 한산해져서 바깥풍경도 잘 보이는,

깔끔한 물왕호수 맛집 소풍입니다.

1층, 2층 편한 자리에 앉으라고 안내 받았는데요.

2층은 인기가 많아서 조금 더 시끄러웠습니다.

그래서 정원이 잘 보이는 1층 조용한 자리를 차지했어요.

 

아래 사진이 샐러드바입ㄴ디ㅏ.

추가메뉴로 황태구이, 어린이를 위한 고구마 치즈 돈까스,

보쌈, 떡갈비 등을 추가해서 먹는 전형적인 한상메뉴집입니다. 

식사를 마친 후에는 이렇게 카페가 있는데요. ^^

커피머신과 수정과, 매실등이 준비된 무료 카페 입니다.

물론 곤드레밥 소풍에서 식사한 사람들만 이용할 수 있고요.

얼음은 없어서 뜨거운 커피만 가능합니다. 

파라솔 아래서 노닥거리는 사람들이 많네요. ㅎㅎㅎㅎㅎ

정말 맛집에는 이런 미니 카페들이 꼭꼭 있더라고요.

식당 운영하는 것도 보통일이 아닐 듯 합니다. 😂

가끔 놀러가는 물왕저수지, 곤드레밥처럼 평범한 한식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장어같은 메뉴말고, 칼국수같은 면요리 말고

그냥 집밥처럼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늘 필요한 것 같아요.

종업원분들도 친절한 편이어서 종종 가게되지 않을까 싶네요. ^^

 

 

 

#서울근교드라이브 #물왕호수 #물왕저수지 #물왕호수맛집 #물왕호수한정식 #물왕저수지맛집 #물왕저수지한식 #물왕저수지식당 #몰왕저수지소풍 #소풍곤드레밥 #곤드레밥소풍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