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아바타 돌비시네마 ♥ 남양주 돌비 (남돌비) 후기

by 코코크러쉬 2023. 1. 7.
반응형

 

메가박스 남양주현대아울렛 스페이스원

전화번호 :1544-0070

경기 남양주시 다산동 6141 3층

 

안녕하세요!

드디어 아바타2를 보고 왔습니다. ㅎㅎ

친구가 메가박스 돌비시네마를 고집하는 바람에

생각보다 늦게 봤어요.

돌비시네마에서 봐야 사운드가 제대로라나요?

코엑스, 남양주, 안산, 대전 등 총 5개의 돌비시네마관이 있습니다.

전국에 5개밖에 없으니 귀하죠.

언젠가부터 CGV 대신 메가박스를 이용하게 되었어요. 

728x90

남양주 돌비시네마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 3층에 있습니다. 

지하주차장이 아니라 실외 별도 주차타워가 있어서

매장으로 연결되는 구조였습니다.

처음엔 잘못온줄알고 엄청 당황했어요.

주차정산은 메가박스 매장에서 4시간 해준답니다.

반응형

그런데 남양주 돌비시네마 찾아가는 길이 너무 힘들어요.

이렇게 주차타워에서 매장입구로 나가거든요.

아울렛이 너무 커서 대체 어디에 메가박스가 있는지 정말 못찾겠는거에요.

3층이 스포츠 스페이스 / 패밀리 스페이스 / 모카 가든 이렇게 나뉘는데요.

패밀리 스페이스로 들어가야 메가박스 입구를 찾을 수 있어요. 

이 정보를 몰라서 정말 엄청나게 걸었습니다. ㅋㅋㅋㅋㅋ

 

현대아울렛스페이스에 비해서는 정말 작아보이는 입구입니다.

평일인데 사람이 많아서 정말 놀랐어요.

다 아바타 돌비시네마 보러 온 사람들이죠. 

남양주 돌비시네마는 3d 입니다. 

별도로 정보가 없어서 그냥 음질만 좋은건가 했는데,

입구에서 3D 안경을 나눠주었어요. 

안경 크고 너무 불편해요. ㅠㅠ 잘 닦아도 뭔가 뿌옇게 보이는 것 같고..

저는 맨 뒤에서 바로 앞자리 기적적으로 2석이 남아있더라고요.

남양주, 평일 오후시간대라서 예매가 그렇게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좋은 자리를 잡는건 운이 따르는 듯 합니다. ㅎㅎ 

저는 원래 맨 뒤에서만 보는 사람이다보니 불만없이 좋았어요. 

 

[아바타 돌비시네마 남양주 후기]

✅ 메가박스 자체가 크지 않으니 팝콘 음료 여유있게 사려면 일찍가기

>> 키오스크 줄 보면서 시간의 압박이 느껴짐. ㅋㅋㅋ

✅ 주차정산은 표 보여주기 - 매점에서

✅ 온라인 예매일경우 지류(종이)티켓 뽑을 필요 없음

 

🎈 돌비시네마 자체가 그렇게 음질이 훌륭한지는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친구는 엄청 좋았다고 하는데요.

저는 갑자기 쿵! 쾅! 하는 소리때문에 소스라치게 놀랐을 뿐

음질이 일반 영화관에 비해 좋은지는 잘 모르겠어요.

진동때문에 바닥도 많이 울려요. 

다음에 본다면 차라리 큰 화면으로 3D없이 볼 것 같아요.

 

그래도 끝나고 난 후 남양주 현대아울렛에서 식사도 하고

구경을 하고 돌아왔어요.

3개 11,000원하는 고추튀김도 사고요. ㅋㅋ 

아바타 영화자체도 재미 없는 건 아니지만

왜 이렇게까지 흥행하지? 잘 모르겠던...

볼 영화가 없어서 그런걸까요?

코로나로 영화보지 않던 관객들이 다 몰려오는 모양새입니다.

이 날 남양주에서 간장게장 먹고 영화보러 갔어요. 😋

점심과 저녁 모두 거하게 먹었군요. 

 

참한간장게장 팔당직영점 ♥ 남양주 간장게장 맛집

참한간장게장 팔당직영점 전화번호 :031-577-7707게,대게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55-1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남양주 팔당 참한간장게장 다녀왔어요. 급 간장게장이 먹고싶어서 찾아보다가 맛

bookshelves.tistory.com

아바타 돌비시네마 남양주,

남돌비 메가박스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아바타돌비시네마 #남양주돌비 #남돌비 #남양주메가박스아바타 #남양주돌비시네마예매 #아바타돌비3d  #아바타돌비 #남양주돌비시네마명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