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오설록 시크릿 티스토리 ♥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

by 코코크러쉬 2021. 8. 9.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기분좋은 선물후기,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오설록 시크릿 티스토리" 리뷰를 할게요.

여름날 밤에 시원하게 냉차를 마시면 더위를 이기는데 도움이 되죠.

저는 원래 홍차를 즐겨마시는데요.

오설록 시크릿 티스토리는 단일향이 아닌 "블렌딩" 티로 이름부터 향을 유추해내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오설록 시크릿 티스토리

오설록 웨딩 그린티, 동백이 피는 곶자왈, 제주난꽃향 그린티, 벚꽃향 가득한 올레 등등..

이름만 봐도 제주도가 떠올라 설레이네요 ㅠㅠ

제주도 언제 갈 수 있을까요?

코로나 이후로 저는 비행기는 타기가 무섭더라구요. 

짜잔~ 마치 책처럼 펼치면 아름다운 그림과 함께 각각의 티가 담겨진 미니 상자를 볼 수 있어요.

그림을 보는 쏠쏠한 재미가 있지만 안에 티가 3개밖에 안 들었는데

과대포장인 것 같아 조금 아쉽습니다.

아마 선물용이라 그런 것 같아요.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해녀바구니 브런치♥ (오설록티뮤지엄)

제주공항에서 공항버스를 타고 한 번에 도착할 수 있는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 오설록 유명한 곳이라 사람들이 우르르 내렸다. 공항에서부터 비가 내려서 제주공항안에 있는 올리브영에서 우

bookshelves.tistory.com

티를 무엇으로 만들었는지 써 있어요.

차 마시기를 좋아하는 저는 #오설록 시크릿 티스토리를 받자마자 예쁘게 정리하고

그날 밤 바로 마셨어요!

낮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밤에는 아이스 티 입니다... ㅎㅎ

페이지 뒷면이에요.

헐. 오설록 제조원이 아모레퍼시픽...?

화장품만 만드는 줄 알았더니. 지금 알았네요...! 

 

제주 올레길 7코스 ♥ 여자혼자가는여행 설레는 첫 올레길

제주올레길7코스 : 서귀포-월평 올레 [네이버 블로그에 2014. 5. 17. 17:10 쓴 글] 벌써 3년 전이다. 혼자서 비행기를 타는 것도 처음, 혼자 여행을 떠난 것도 처음.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본 것도

bookshelves.tistory.com

티백 봉투 색깔까지 예쁘고 특색있게 뽑은 오설록 시크릿 티스토리 입니다.

달빛걷기는 밤을 뜻해서 남색이고 녹차종류는 초록색 계열이에요. ㅎㅎㅎㅎㅎ

저는 녹차를 마시고 싶어서 오설록 세작과 오설록 햇살언덕중에 고민하다가,

유자향이 첨가되어 있는 햇살언덕을 골랐어요.

이게 오설록 햇살언덕이에요.

음 그런데...ㅠㅠ 플라스틱 티백이네요! 

저는 미세플라스틱을 최대한 피하기 위해서 종이티백인 티만 구입해요.

이런 티백을 뜨거운 물에 우리면 미세플라스틱이 검출된다고 해서요.

그래서 뜨거운물을 피하고 차가운물에 우려 먹었습니다.

 

 

많이 우러나지는 않지만, 냉침차는 그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죠~ ^^

탄산음료나 주스대신에 마실 수 있는 좋은 차!

지인에게 카카오톡 선물 고민하시는 분들은 "오설록 시크릿 티스토리"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