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제주도

함덕해수욕장 맛집 ♥ 갈치옥 갈치구이, 갈치조림 맛집

by 코코크러쉬 2021. 10. 18.
반응형

갈치옥 함덕

전화번호 :0507-1481-6014 해물,생선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1004-30

 

안녕하세요 :)

제주도 포스팅을 하는게 이게 얼마만인가요!

이번에 제주여행 코스에서 마지막으로 들렀던 함덕해수욕장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바로 따끈한 쌀밥에 갈치구이를 얹어 먹으면 꿀맛인 "갈치옥 함덕" 입니다.

날씨가 흐렸지만 함덕해수욕장 너무 좋았어요. 물색깔좀 보세요.

역시 제주도의 바다는 달라도 뭔가 다르죠? 너무 힐링이었어요. 

제주날씨는 아직 그렇게까지 춥지 않았어요.

사진은 우중충해보는데요. 실제로 가면 아름다운 함덕 바다에 홀린 듯 정말 마음이 행복해져요.

사람들도 모래사장에 앉아있기도하고, 어린아이들은 물속에서 놀기도 했어요.

너무 배가고팠던 상태라서 해수욕장에서 빨리 놀아야지 하며 맛집을 찾아다녔어요. 

함덕해수욕장은 워낙 제주 핫플레이스라서 그런지 카페며 식당들로 말그대로 넘친답니다.

메뉴만 고르면 돼요.

그 전날 제주 고기국수를 먹었고, 회보다는 따뜻한 밥과 먹을 수 있는 갈치조림/ 갈치구이가 먹고 싶었거든요.

갈치옥은 길을 걷다가 간판을 통해 발견했어요.

네이버에 함덕 해수욕장 맛집이라고 쳤을 때는 나오지 않아서 운좋게 찾았어요. 

 

그리울 땐 제주, 남원바다를 품은 카페

 제주는 비가 내린다고 여행을 망치는 그런 곳은 아니다. 이 날 하늘은 껌껌하고 꽤나 굵은비가 내렸다. 평소와는 다른 거센 파도가 조금은 낯설고, 자동차 루프를 때리는 빗소리때문에 말소리

bookshelves.tistory.com

 

제주 성산 한정식 맛집, 옛날옛적

제주도는 비가 내리면 앞이 안 보일정도로 폭우가 내리는 것 같다 ^^; 운전할 때 정말 무서운 느낌? 엄청 천천히 달렸다.... 섭지코지/성산 근처에서 계속 머물렀던 이번 여행. 성산일출봉/섭지코

bookshelves.tistory.com

2층에 있어서 더 잘 안보였을수도 있겠네요.

애매한 오후3시였는데도 브레이크타임없이 영업하고 있었어요! 

발코니 테이블에 앉았더니 함덕 해수욕장이 그대로 보여서 진짜 좋았어요.

함덕해수욕장 근처 식당들이 왜 2층이 많은지 알겠더라고요.

셀프코너에서는 반찬들을 마음껏 리필할 수 있어요.

김치, 장아찌등의 평범한 반찬들인데도 제주에서 먹으니까 이게 제주 반찬이구나! 하면서 정말 신나더라고요.

잡채도 나오는데 이건 따로 요청하면 리필해 주셔요.

몇년 전 제주여행에서 성산갔을 때 모해 통갈치 화덕구이집에서 갈치구이를 먹었던 포스팅이 있어서요.

▼ 성산 갈치맛집 찾으시는 분들 참고하시라고 첨부해요. 

 

갈치는 길어야 제 맛이야,, 모해 통갈치 화덕구이 전문점 (성산일출봉)

 성산 근처에 맛집이 있을까 엄청 돌아다녔는데 도저히 마음에 드는 식당이 안 나왔다; 유명한 관광지에는 좋은 식당이 많을 것 같은데 꼭 그렇지도 않음. 어디서 들은바로는 제주도민들은 관

bookshelves.tistory.com

내부는 엄청 깔끔해요. 테이블도 넓직하고 아기의자도 있고요.

실내에서 먹거나 야외 테라스에서 먹을수도 있어요.

처음에 그냥 안에 앉았다가 바깥 뷰 보고는 얼른 자리를 옮겼답니다.

함덕해수욕장 맛집 갈치옥 직원들도 친절하세요. 

바깥 뷰 보이시나요?!

함덕해수욕장 모래사장과 파도치는모습 보면서 식사하면 정말 천국이에요.

메뉴는  통갈치구이 2인 세트를 주문했어요.

통갈치구이, 전복 물회, 돔베고기가 같이 나온다고해서 든든해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제주위트에일도 주문했습니다.

반찬먼저 나왔는데 잡채가 너무 맛있었어요.

다른 리뷰보니까 재료가 안 들어있어서 심심하다고 하는데, 저는 그래서 특이하고 좋았어요

돔베고기는 진짜 소금에 찍어먹어야 짱입니다.

이거 그냥 보쌈 아닌가요? 제주도에서 먹어서 이렇게 맛있는걸까요?

제주여행와서 처음 먹어보는 것 같아요. 

 

히든클리프 호텔 앤 네이쳐 ♥ 따뜻한 인피니티풀과 대박 조식

베이힐풀앤빌라에서 걸어서 도착한 히든클리프 호텔 어제 오랜만에 홈트로 클라우디아 쉬퍼 하체운동하면서 와 나..진짜 근력늘었어 ;; 했는데 유산소 체력은 그렇지가 않은지 한시간 반 정도

bookshelves.tistory.com

전복과 함께 시원한 육수에 야채가 가득 들어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전복 물회보다 돔베고기가 더 마음에 들었어요.

갈치구이가 제일 마지막에 나왔는데요.

뼈를 발라주시는데 일단 사진을 찍을 시간을 주시더라고요 ㅎㅎㅎㅎㅎ

사진을 얼른 딱 찍고 다시 가져가서 먹기 좋게 가져다 주셨습니다.

시원한 맛의 제주위트에일도 함께!

감귤향이 난다고 하는데 잘 모르겠어요. 그래도 관광객은 먹습니다! 

갈치가 길쭉해서 사진을 어떻게 찍어도 .... ㅋㅋㅋㅋㅋㅋ

두명이서 먹으면 남길만큼 넉넉한 양입니다.

갈치조림 주문할지, 갈치구이 주문할지 고민했는데요.

갈치구이도 맛있었지만 갈치조림은 특이하게 길쭉한 냄비같은것에 나와서 탐나더라고요.

둘 다 나오는 10만원짜리 구성이 있는데 너무 과한 것 같아서 구이만 주문했거든요.

다음에는 갈치조림도 먹어봐야겠어요.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해녀바구니 브런치♥ (오설록티뮤지엄)

제주공항에서 공항버스를 타고 한 번에 도착할 수 있는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 오설록 유명한 곳이라 사람들이 우르르 내렸다. 공항에서부터 비가 내려서 제주공항안에 있는 올리브영에서 우

bookshelves.tistory.com

따뜻한 쌀밥에 갈치구이 딱 올려서 한 입 먹으면 모든 피로가 사르르 녹았어요.

함덕해수욕장 갈치구이 맛집 찾으시면 갈치옥에 가보셔요.

통갈치구이 세트 2인 기준 59,000원 입니다.

 

# 함덕해수욕장 맛집 #갈치옥 #갈치구이 갈치조림 맛집 #제주 통갈치구이 맛집 #제주함덕해수욕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