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제주도

제주공항 내부 식당 ♥ 스카이31 푸드에비뉴 푸드코트

by 코코크러쉬 2021. 11. 1.
반응형

스카이31푸드에비뉴 제주

전화번호 :064-746-9907 푸드코트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담이동 2002 4층

 

제주에서 돌아가는날은 항상 너무 빨리오기만 해요.

제주에서 살고싶다는 생각은 많이 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다보니 "제주 한달살기" 많이 하시잖아요.

한달살기를 하게 된다면 제주 올레길을 모두 걷고 완주메달과 명예의 전당에 오르고 싶네요. ㅎㅎ

이번에 알게된건요. 제주도도 퇴근길 6시가되면 막혀요. 택시 기사님께 물어보니, 제주도의 차량의 대부분이 제주시에 몰려있대요.

서귀포시에서 출발할때는 괜찮다가, 제주공항 가까워지니 차자 슬금슬금 기어갈 지경이라서 저도 힘들고 답답하고

택시기사님도 갑갑해하시며 틈새를 찾아 마구 밟으시더라고요.

나이가 들고 비행기를 많이 타보면 슬슬 복도자리를 더 선호하신다죠?

저는 언제나 창가가 좋습니다...^^ 특히 제주도는 돌담하며, 밭들이 너무 예쁘잖아요.

게다가 높은 건물도 없고요. 

서서히 제주를 떠나는 비행기에서 바라보는 아담한 제주를 너무 좋아해요. 

땅에서 살때는 모르다가, 비행기를 타면 보이는 구름위에 구름. 

제주의 바다에요. 구름에 가려진 지평선과 푸른 제주바다를 보니 ..

사진인데도 마음이 탁 트이는 듯 해요.

그래서 제주 또 가기로 했답니다. 

 

 

한라산은 그냥 산이 아냐. 티오피야. (관음사 코스)

 설악산에서는 새소리가 예뻐서 녹음까지 했었는데, 한라산은 '힘들어 죽겠는데 왜 이렇게 울어대 좀 닥쳐' 하는 생각이 들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돌계단의 압박... 그리고 그것이

bookshelves.tistory.com

제주공항근처 맛집이라고 검색하면, 정말 근처 제주시에서 유명한 집들이 몇 개가 나와요.

정말 찐으로 공항 내부에 있는 식당을 찾으시면 한번 참고해보세요.

마음껏 골라먹을 수 있는 푸드코트가 제주공항 내부에 있거든요.

바로 SKY31 스카이31 제주공항 내부 식당 입니다. 저도 검색으로 처음 알았어요.

4층에 올라가서 조금 더 깊게 들어가야 하거든요. 예전에는 일반 식당들에서만 먹었는데요.

SKY 31은 제주공항에서 직접 운영하는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가격은 공항이다보니 그렇게 저렴하지는 않아요.

하지만 분식이 있어서 좋았어요. 설렁탕, 김치찌개, 정식메뉴 외에도 간단하게 라면이나 김밥을 먹고싶을때가 있잖아요.

바로 앞에는 롯데리아가 있어서 아이스 라떼 한 잔 했어요. 

롯데리아 커피는 저렴해서 좋았어요! ㅋㅋ 물론 의자는 불편합니다. 

"제주의 맛과 문화를 담은 복합 프리미엄 푸드코트"

진짜 별거 아닌데.. 놀러다닐수록 좋은 곳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 ㅠㅠ 또 현생을 살아가다보니 놀러가고싶은 마음이 너무 커졌나봐요.

제주 스카이31 메뉴는요, 불고기 반상, 더덕 비빔밥 반상, 돌솥 비빔밥등 한식을 먹고 싶으면 소담반상

국수, 물냉면 등의 면요리가 땡긴다면 오색면전

라면, 전복김밥, 튀김 등의 분식을 원하시면 한스푼 으로 가시면 됩니다.

제주도 전복김밥이 유명하잖아요. 공항에서 먹는건 분명 현지와는 다를테지만 그래도 넘 궁금했어요.

올레길 한 코스를 전부 다 걸었더니 배가 많이 고프기도 했구요.

그래서 한스푼에서 주문하기로 해요.

 

제주 성산 한정식 맛집, 옛날옛적

제주도는 비가 내리면 앞이 안 보일정도로 폭우가 내리는 것 같다 ^^; 운전할 때 정말 무서운 느낌? 엄청 천천히 달렸다.... 섭지코지/성산 근처에서 계속 머물렀던 이번 여행. 성산일출봉/섭지코

bookshelves.tistory.com

한스푼 라면인데요. 진짜 엄청 얼큰해요.

코로나 거리두기로 인해서 전좌석을 사용할 수가 없어요. 띄엄띄엄 앉기때문에 사람이 많은 저녁시간에는 자리가 모자르거든요. (저는 제주도 밤비행기가 사람이 이렇게 몰리는지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와.. 정말.. 와우 더라구요)

먼저 자리를 확보한 후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라고 하시더라고요.

막 식사마치고 떠나는 사람 자리 겨우 확보했어요. ㅋㅋㅋㅋㅋ

전복김밥 하나, 라면 하나 주문했는데요.

세트로 라면 하나에 전복김밥 반줄인 메뉴도 있어요. 

저는 전복김밥보다 한스푼라면이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전복김밥은 비주얼이 일단 예쁘잖아요. 다른 부재료 없이 달달한 계란이 쏙 들어가 있는데요.

밥도 계란도 부드럽다보니 속이 불편할때 먹어도 될만한 메뉴 같았어요.

단점은... 그냥 계속계속 먹고 싶다는거? ㅎㅎㅎㅎㅎ

오늘도 라면과 김밥, 탄수화물의 콜라보를 완성했네요.

다음에는 현지에서 유명한 제주김밥 먹어보고 싶어요.

제가 갈 때마다 브레이크타임이더라고요. 전화 몇백통해야하는 곳은 꿈도 안 꿉니다. ㅎㅎ 

 

함덕해수욕장 맛집 ♥ 갈치옥 갈치구이, 갈치조림 맛집

갈치옥 함덕 전화번호 :0507-1481-6014 해물,생선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1004-30 안녕하세요 :) 제주도 포스팅을 하는게 이게 얼마만인가요! 이번에 제주여행 코스에서 마지막으로 들

bookshelves.tistory.com

의자도 당연히 (?) 불편한데요. 잘 찾으면 푹신한 곳 앉을 수도 있어요.

그런데 워낙 푸드코트 특성상 빨리 먹고 빨리 떠야하는 분위기라서요.

사람도 많고 띵동거리면서 메뉴알림판에 번호 뜨고 시끄러워서 오래 앉아있을수는 없고요.

그냥 마트나 백화점 푸드코트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메뉴는 전복김밥은 5분, 라면은 7분정도 걸려 나왔으니 이정도면 엄청 빠르죠.

먹는건 더 빠르게 먹고 나온 것 같습니다...ㅎㅎ

제주공항 내부 식당 찾으시면 스카이31 푸드코트 한 번 방문해보세요.

10번넘에 제주도에 와본 것 같은데 여기는 처음와봤네요.

 

제주 자매국수 본점 ♥ 용두암 / 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 / 올레 17길 근처 고기국수 맛집

자매국수 본점 전화번호 : 064-727-1112 국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도이동 1167-14 주차장 완비 영업시간 : 매일 09:00 - 19:40 / 브레이크타임 14:20~16:00 / 매주 수요일 휴무 이번 제주1박여행에서 라마

bookshelves.tistory.com

 

#제주공항내부식당 #제주여행 #제주공항푸드코트 #제주공항SKY31푸드에비뉴 #제주공항전복김밥 #제주공항맛집 #제주공항라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