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강원도

휘닉스평창 올인클루시브 아닌 슈페리어 ♥

by 코코크러쉬 2021. 6. 2.
반응형

휘닉스 평창 호텔

전화번호 : 1588-2828 호텔 

강원 평창군 봉평면 면온리 1094 4~11층

평창 여행갈 때 숙소는 아무래도 알펜시아 리조트/ 켄싱턴 호텔/ 휘닉스파크/ 라마다 호텔/ 한화리조트

이중에서 고르는 것 같습니다. 

저는 급하게 호텔을 예약해야했고, 네이버 예약을 통해 Room Only 룸온리 호텔 슈페리어를 평일 기준 170,000원에 결제했어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결제로 6,800원을 포인트로 받았어요. 포인트 모으는 맛이 쏠쏠하네요 ㅎㅎ 

하지만 이렇게 깜깜한 밤에 도착했기 때문에 돈이 조금 아깝기는 했습니다.

평창에 산이 많아서인지 도로에 안개가 가득해서 조금 무서웠어요.

도로에 차가 별로 없었는데요,

다른 사람들도 안개때문에 비상등을 켜고 조심히 운전했고

혹시 사고라도 날까 서행했습니다. 

휘닉스평창은 호텔, 리조트가 있는데요

도착하니 불도 다 꺼져있고 안개때문에 앞이 보이지 않아 호텔이 어디있나 조마조마했어요.

다행이 조금 더 가보니 주차된 차가 가득한, 희미한 불빛이 보이는 건물이 보여 가보니 호텔이었습니다.

무슨 공포영화같죠? 

2021.06.01 - [카 페 기 행 /강원도] - 평창 가볼만한 곳 ♥ 평창 보타닉가든으로 오세요

8층을 배정받았습니다.

요청사항에 마운틴뷰로 해달라고 했는데 어떨지.

창문을 열었지만 안개때문인지 불빛이 없어서인지 정말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어요. 

2021.05.31 - [국 내 여 행/강원도] - 오대산 월정사 ♥ 평창 가볼만한 곳/ 오대산 전나무숲길

짜잔. 방에 들어왔습니다.

휘닉스 평창 올인클루시브가 인기가 많은 것 같았지만, 짧은 시간만 머물거라서 돈을 아끼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모두 누릴 거라면 올인클루시브로 결제하는게 할인 혜택이 더 많은 듯 해요. 

정말 오랜만에 호텔에 와보는군요. 

저는 카누는 꼭 챙겨가요. ㅎㅎ

미니바인데요, 맥주는 종류 불문하고 4,500원이랍니다.

미니바가 무료 옵션이라 좋았던 썬크루즈 비치크루즈 호텔이 떠올라서 잠깐 넣어봐요. 

그러고보니 같은 강원도네요 ^^ 

 

정동진 여행기 - 썬크루즈 & 비치크루즈 호텔 (1)

정동진 해변가에 위치한 보물같은 호텔 '썬크루즈&비치크루즈 호텔'을 방문했다. 정식명칭은 '정동진 썬크루즈 리조트'라고 나온다. (http://www.esuncruise.com/) '한국에도 이런 바다가 있어?' 싶은 초

bookshelves.tistory.com

물은 숙박할 때도 필요하지만, 다음날 오대산 전나무숲을 걸을거라서 꼭 필요해요! ㅎㅎ

욕실은 깔끔했습니다.

욕조가 없었지만 상관없어요. 칫솔 면도기는 무료가 아니랍니다. 챙겨가셔야 해요. 

어메니티인데요, 음... 그냥 그랫습니다. 아로마테라피네요.

호텔 어메니티만 쓰면 머릿결이 다음날 푸석푸석해져요 ㅠ.ㅠ 

드라이기도 있고, 없는게 없긴 하네요. 

피곤했던 저는 노트북을 켜고 다음날 어디갈지 검색을 하며 쉬었답니다.

평창 보타닉가든, 오대산 전나무숲길을 가기로 했지요.

휘닉스 평창 곤돌라도 유명해요. 호텔 숙박객에게 할인 혜택을 주지만 그냥 내키지 않았어요. 

휘닉스평창 올인클루시브 후기를 보니 방음이 안 된다는 말들이 많았어요.

하지만 저는 평화롭게 잘 잤답니다. 어라? 소음없는데? 하면서요.

다음날 ^^ 아이들이 떠들고 복도를 달려가는 소리를 듣고 아 이거구나 했습니다.

새벽에 아이들이 이미 자고있어서 조용했던 거였어요.

하여간 귀여웠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