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제주도

제주 비오는 날 산굼부리 오름 ♥ 근처 맛집칼국수

by 잘되는 쥔장 2024. 11. 10.
반응형

누가 비오는날 산굼부리가면 좋다고 했어...? 아니잖아 ㅋㅋㅋ 안 좋습니다요 ㅋㅋㅋㅋ 산굼부리는 걸으면서 구경해야 하는 곳인데, 비 때문에 운동화 다 젖고 포토스팟은 안개때문에 잘 안 보임. (그것도 멋지기는 했다만) 원래 바람에 휘날리는 갈대밭인데 비에젖은 갈대밭 됨. 

먼저, 산굼부리 근처에서 식사했다. 산굼부리 근처 맛집이라고 검색했더니 별로 안 나오는거다. 😅 그래서 여긴 식당이 별로 없나보다... 했는데 막상 가보니 식당 엄청 많다. 걱정말고 가시면 될 것 같다.

제주맛집칼국수

전화번호 :064-784-2676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교래리 561 1층

이름 자체가 맛집칼국수다. 메뉴는 2인이상 주문 가능한 보말칼국수, 문어해물칼국수가 있다. 문어해물로 정하고 왕만두도 시켰다. 

사장님이 그리신 아크릴화도 (미술학원 다녀서 알게됨) 구경했다. 너무 비가 많이 내려서 식당안으로 들어오는것도힘들었다. 서울은 맑았는데, 제주 공항 내리자마자 난리난리 개난리 이렇게 하루종일 비가 내리면 여행객으로서는 안타까울수밖에.😨 제주공항 올리브영에서 만원주고 우산샀다.

밑반찬은 셀프로 리필가능.

해물칼국수는 내 생각엔 칼국수라기보단 약간 라면같았다. (국물이) 문어가 풍성하게 들어있어서 제주도다웠는데, 면은 그냥 그랫다. 짜고 자극적인 맛집느낌이 아니라 집칼국수 느낌인데 이런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을듯. 

만두는 평범.

비행기타고나서 엄청 배고팠음.

여기 사장님 말투는 투박하시지만 따뜻하고 정이 많은 분 같았음. 

산굼부리

전화번호 :064-783-9900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교래리 166-2

 

그리고 산굼부리로 갔다. 네이버에서 미리 산굼부리 + 제주 레일바이크를 예약했는데, 비가 너무 많이 왔다. ㅠㅠ 그냥 스위트호텔 근처로 갈까? 하다가 다시 돌아옴 ㅋㅋㅋㅋㅋㅋ 왜냐하면 도로에서 백팩에 우비를 입고 올레길을 걷는 분들을 봤기 때문이지. 그분들의 정신을 따라 우리도 일정을 소화하기로 했다. 

편의점에서 우비를 샀다. 제주도 올 때마다 우비사는 것 같다. 잘 보관했다가 다시 입어야지. 

산굼부리는 너무 좋았지만 아무래도 비가 오니까... 잘 안보여 ㅋㅋㅋㅋ 나는 야생의 제주를 주로 가는 편인데, 이렇게 아주 깔끔하게 길을 만들어놓은 곳을 보니까 약간 이질적이었다. 

내부에 있는 카페, 기프트샵인데 너무 반했다. 진짜 너무 아름다운 카페다. 나 여기 카페에서 일하고 싶다. ㅋㅋㅋ 한적하고 조용하고 얼마나 좋아. 관광지에서 일하는 건 어떤 기분일까? 손님들도 여유로워서 괜찮지 않을까? 

반응형

산굼부리 지도.

왼쪽으로 올라가서 오른쪽으로 내려왔는데 정신이 없어서 다 돌지 못한 것 같다. 

묘지가 있었다. 누구의 묘지일까?

저기 포토스팟인데 축축하다. ㅋㅋㅋㅋㅋ 안개가 산봉우리 사이에 갖혀서 나가지 못했는데 장관이었다. 

멋있어

전망대에서 한 눈에 볼 수 있다. 비와서 망원경 닫아놓은거지 😑

가을에 가기좋은 제주 관광지 검색해서 찾아낸 산굼부리인데, 그 말에는 백번 공감을 하지만 운동화가 다 젖고 핸드폰도 젖으면 ㅋㅋㅋㅋㅋㅋ 정신이 없다. 그래도 참 한가롭고, 평일에 사람도 별로 없고 (비 때문에 없는 것일지도) 한산했다. 

커피마실까? 참을까? '한록지'라는 풍경소리가 들리는 아주 예쁜 카페에 들어갔다. 기념품 구경하고 싶어서 들어갔는데 진짜 귀여운게 엄청 많았다. 

미쳐 왜 이렇게 예쁜게 많은거야 ㅎㅎㅎㅎㅎㅎ 게다가 가게가 너무 깔끔해서 공간안에 있는 것만으로 미감이 만족스럽다. 

ㅠㅠ

옆은 카페.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테이크아웃함. 

제주풍경 스티커를 하나 사고

생귤모양 키링도 하나 샀다. 근데 앞면은 입체적인 귤모양인데 뒷면은 칼로자른듯 만들어놓으면 너무한거 아니냐 ㅠ 뒷면도 똑같이 귤모양으로 만들어야지 

728x90

구경 끝. 입구에 매점이 있어서 우비를 살 수 있다. 편의점에서 사나, 여기서 사나 가격차이가 별로 없다. 

돌하르방 

천연기념물이었던 산굼부리. 

가을에 가장 아름다운 것 같은 산굼부리.

비오는 날 산굼부리. 가려면 가세요. ㅎㅎㅎㅎㅎ 운동화 젖어도 되면 가세요. 장화신고 가세요. 우비입고 가세요. 💦💨

 

 

💙 비오는 날 제주 

 

제주 성산 일출랜드, 비오는 날 구경하기

일출랜드는 성산일출봉/섭지코지와 매우 가까운 편이다. 아침에 흐리기는 했지만 장대비가 내리지는 않았는데 일출랜드에 도착하자마자 차에서 내릴 수 없을만큼 비가 내렸다,, 표를 구매한 다

bookshelves.tistory.com

 

그리울 땐 제주, 남원바다를 품은 카페

제주는 비가 내린다고 여행을 망치는 그런 곳은 아니다. 이 날 하늘은 껌껌하고 꽤나 굵은비가 내렸다. 평소와는 다른 거센 파도가 조금은 낯설고, 자동차 루프를 때리는 빗소리때문에 말소리가

bookshelves.tistory.com

 

제주 용연구름다리 용두암 ♥ 제주공항근처 가볼만한 곳

안녕하세요 :) 제주공항근처 관광지, 가볼만한곳 용연구름다리와 용두암 입니다. 일단 호텔은 오션스위츠 제주호텔로 정했고요, 도보로 걸어서 30분정도면 용연 구름다리와 용연계곡, 용두암에

bookshelve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