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경남부산

해운대 센텀호텔 ♥ 부산 벡스코 근처 호텔 추천

by 코코크러쉬 2022. 1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해운대 가성비 좋은 저렴한 호텔,

해운대 센텀호텔 리뷰할게요. ✅


해운대센텀호텔

전화번호 :051-720-9000

부산 해운대구 우동 1505

 

 

 

 

 

 

해운대 근처에는 정말 좋은 호텔이 많잖아요.

해운데 센텀호텔은 연식이 조금 되었지만 해운대 접근성이 좋고,

가성비 좋은 호텔로 추천드립니다. 😁

오션뷰 모텔도 많지만 그래도 호텔에 가는게 서비스, 신뢰도 면에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저는 평일 1박에 11만원대로 예약했답니다. 

 

[부산] 해운대-송도-태종대 여행기

KTX타고 떠났던 부산여행기. 당시 다니던 직장은 월차도 주지 않고 딸랑 여름휴가, 겨울휴가만 있던 곳이었다. 일도 무지 바빠서 여행계획이나 호텔 예약할 시간도 없었다. 어딘가 다녀볼 시간이

bookshelves.tistory.com

728x90

1층 컨시어지입니다. 

해운대 센텀호텔 주차장에 주차하고 올라왔는데요.

호텔답지 않게 편의점, 식당, 미용실 등이 있어서 내가 잘못왔나 싶었거든요.

호텔 로비라는 표지판을 보고 좀 더 들어가니 체크인 센터더라고요. 

화려한 파란색 조명이네요. ㅎㅎㅎㅎ

이 조명만 노란 톤으로 바꿔도 리모델링한 느낌이 날 것 같아요.

직원분은 친절하셨습니다.

13층 객실로 배정을 받았어요. 

 

특이하게 엘리베이터 안에 있는 숫자를 누르는 방식인데요.

해운데 센텀호텔은 지하1층에 스크린 골프연습장, 

지하 2층부터 주차장입니다.

13층이면 꽤 높은데 엄청나게 빠르게 이동하더라고요.

완전 고속 엘리베이터입니다. 

 

켄싱턴 지리산 하동 ❤️ 히노끼 스파 호텔 숙박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백탕, 히노끼 스파로 유명한 켄싱턴 지리산 하동 리조트에서 1박한 후기 들고왔어요. 예약은 네이버로 할 수도 있지만 켄싱턴 리조트 공홈에서 하니 조금 더 저렴한 것 같

bookshelves.tistory.com

객실은 20층까지 있고, 11층에는 코인세탁실과 제빙기가 있습니다.

1층 부대시설에는 편의점과 국밥집, 카페가 있어요.

 

 

 

 

 

 

객실 13층에 도착했어요.

카페드 바닥이고, 조명이 은은했는데요.

정말정말 객실이 많더라고요.

끝도없이 걸어가도 방이 나오지를 않았습니다. ㅋㅋㅋㅋ

바로 주변에 벡스코 전시장이 있는데,

행사 참여하는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호텔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짜잔-

해운대 센텀호텔 약간 낡은 건 이미 검색을 통해 알고 있었어요.

요즘 인테리어는 아니죠.

그래도 관리가 잘 된 모습에 저는 만족했습니다.

그리고 옷장을 이용해 공간을 나누어 원룸 느낌이 덜 나서 좋았어요. 

 

거제 호텔상상 ♥ 거제도 인피니티풀 수영장 호텔, 상상산책길 (1202호)

호텔 상상 전화번호 :055-682-5252 호텔 경남 거제시 일운면 소동리 2-2 안녕하세요. 거제도 바다가 훤히 내려다보이는 인피니티풀 수영장 호텔, "호텔상상" 리뷰입니다. 호텔상상은 거제 호텔중에서

bookshelves.tistory.com

소파에 앉아서 편하게 누워 티비보고,

테이블에 앉아서 이것저것 노트북도 하고 아주 잘 놀았답니다. 

커튼을 치면 바로 신세계, 롯데 백화점이 보여요.

야경의 도시 부산답게 저녁이 되어도 도시경관이 정말 좋더라고요. 

침대는 낡은 모델이지만 매트리스는 정말 완전 편안했어요.

답답하면 환기를 할 수 있는 창문 구조입니다. 

저는 부산여행을 즐기는 편은 아닌데요.

일단 멀기도하고 도로에서 운전자들이 빵을 너무 많이 하고요

여유없는 모습이 무섭습니다... ㅋㅋ

하지만 정말 깨끗하고 좋은 도시더라고요. 👍

이번 여행에서 동백섬가서 아름다움에 너무 반했거든요.

정말 오랜만에 제주도 온 느낌이었어요.

바다가 얼마나 맑던지..🌊

 

 

 

화장대도 있고, 여러모로 괜찮았던 호텔입니다.

해운대 땅값이 엄청 비싸대요.

이 정도 가격이면 저는 괜찮다고 봅니다. ㅎㅎㅎㅎㅎ

욕실은 일회용 칫솔과 면봉 등 어메니티가 있었고요.

샴푸와 바디클렌져 올인원, 바디로션이 다회용으로 달려 있었습니다.

얘네는 손으로 쭉 짜서 쓰는거에요. ㅎㅎㅎ

비누가 없어서 좀 아쉬웠는데요.

아담한 욕조 또한 있었습니다.

오래되어 낡은 감은 있었지만 관리가 잘 되어 깨끗했어요. 

간단한 티 종류였고요.

사진이 없는데 미니 냉장고가 아니었어요.

가정용 냉장고처럼 냉장, 냉동칸 별개로 있어서

아이스크림도 보관할 수 있었습니다. 😚

소음도 없고, 아주 만족스럽게 머물었던 해운대 센텀호텔.

벡스코를 방문할 예정이시거나 조금 저렴한 가성비 호텔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초반에는 꽤 고급스러운 호텔이었을 것 같아요.

낡았지만 잘 관리되는 호텔이라 추천합니다. ✨

 

 

#해운대여행 #해운대호텔추천 #해운대센텀호텔 #부산가성비호텔 #부산벡스코근처호텔 #해운대센텀 #부산여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