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경남부산

거제 상상호텔 ♥ 거제도 호텔 수영장 후기

by 코코크러쉬 2022. 1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거제도 인피니티풀 수영장으로 유명한  상상호텔  리뷰할게요. 

 

 이번 거제 여행은 KTX를 타고 부산역까지 가서, 렌터카를 이용해 거제도로 운전해 가는 방식이었어요.

거제도 정말 멀어요!

유명한 거제 호텔을 찾던 중 상상호텔을 발견했습니다. 

거제도 호텔상상 특별했던건, 이렇게 주차공간이 별개라는 것이었어요.

프라이빗하고, 밤에 드라이브 갈 때도 바로 썡~ 넘 좋았답니다. 

728x90

야자수가 심어져 있고 저 멀리 바다가 보이는데요.

객실 안에서도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었답니다. 

반응형

객실은 원룸형으로 사진과 똑같았지만 약간은 답답한 느낌이에요.

욕조가 있어서 좋지만 좀 습한느낌이었는데요.

이런 호텔은 어쩔 수 없죠 뭐! 

 

거제 바람의언덕 ♥ 거제도 여행 꼭 가야할 곳

바람의언덕 전망대 경남 거제시 남부면 갈곶리 산 14-47 도장포마을 안녕하세요 :) 오늘은 거제여행 가볼만한곳, 바람의 언덕 리뷰할거에요. 거제여행에서 시간부족으로 정글돔식물원을 못가서

bookshelves.tistory.com

 

 

혹시 특별한 유리인가 싶었지만, 바깥에서 그대로 비치니

옷 갈아입을 때 주의하세요. ㅎㅎㅎ

침대는 편안했고, 거제까지 오느라 피곤했던 몸을 푹 쉬게 도와주었답니다. 

 

예이제 간장게장 백반본점 ♥ 거제도 맛집

예이제게장백반 본점 전화번호 :055-681-1445 게,대게 경남 거제시 장승포동 537-2 1층 정말 찾아가기 힘들었던 거제도. 이번이 생애 두 번째 방문입니다. 어느 지역이든 잘 모르고 아무데나 찾아가면

bookshelves.tistory.com

룸 컨디션 깔끔했어요! 

어메니티도 일회용, 다회용 적절하게 섞여 있었어요. 

 

호텔상상의 자랑, 인피니티풀을 꼭 이용해 줘야겠죠?

투숙객이라면 별도의 요금없이 모두 사용가능해요.

이른 시간인데도 벌써부터 사람들로 가득했는데요. 

중간에 파랗게 수영장물이 보이죠. ㅎㅎ 

객실이랑 가까워 접근성이 좋았어요. 

바다전망의 인피니티풀, 약간 바람이 쌀쌀했지만 좋았어요. 

거제도 바다 실컷 구경했답니다. 

 

밤이 되니 이렇게 은은한 조명이 예뻣던 거제도 호텔 상상. 

대나무숲길도 걸어봤는데, 너무 깜깜해서 좀 무서웠어요.

먼저 여길 걸었어야 했는데..! 

거제 밤바다 못봐서 아쉬워요. 

거제도 호텔상상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거제여행 #거제도숙소 #거제도호텔 #상상호텔 #호텔상상 #거제도가볼만한곳 #인피니티풀 #거제도꼭가야할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