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남부산

예이제 간장게장 백반본점 ♥ 거제도 맛집

by 코코크러쉬 2022. 8. 30.
반응형

 

 

예이제게장백반 본점

전화번호 :055-681-1445 게,대게

경남 거제시 장승포동 537-2 1층

 

정말 찾아가기 힘들었던 거제도.

이번이 생애 두 번째 방문입니다. 

어느 지역이든 잘 모르고 아무데나 찾아가면 별로이고,

제대로 즐기면 그 지역의 제대로 된 매력을 즐길 수 있는데요.

이번에는 그래도 잘 놀고 온 것 같습니다 :)

728x90

거제도 맛집을 검색해서 찾아낸 예이제 간장게장 백반집.

바다가까이에서 먹는 게장이라 기대하면서 갔어요.

네이버 블로그 후기들도 넘치더군요.

그런데 막상 도착하니 건물 1층만 사용하는 협소한 식당이었습니다.

명성답게 건물 외관에는 연예인들 사진인지 방송출연한 것들이 붙어있는 듯 하네요. 

저는 사실 기대했던것 보다는 그냥 평범한 게장집처럼 느껴졌거든요.

게장이 1인분에 15,000원이고 2인이상 주문하면 백반 상차림이 나오는 시스템이었습니다.

1인 3만원인 꽃게장 세트를 시켜먹을 걸 그랫나요?

게장 외에 나머지 메뉴들은 구성이 똑같습니다.

짜잔~ 이렇게 상차림이 나왔어요.

간장게장 양념게장, 미역국, 충무김밥, 생선구이 등 입니다.

맛은 있었지만요, 거제도와서 너무 기대했어서 그런지 생각보다는 그냥 그랫답니다. 

하긴 생선구이가 두 개나 나오고 양념게장 간장게장 이렇게 나오는거 생각하면

저렴하긴 하네요. 

게장은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간장게장은 요청하면 더 준다고 하셔서 한 번 요청했습니다.

여기 무한리필인가요? 아니면 그냥 사장님의 인심?

잘 모르겠습니다...^^ 

 

다른 테이블보니까 요청하면서 그냥 많이 좀 달라고 하시는거에요. 

(또 달라고 하지 않게)

저는 몇 번 더 달라고는 못하겠습니다.... ㅎㅎ

양념게장과 간장게장이라면 당연히! 간장게장이 맛있습니다. 

그건 어느집에가도 마찬가지아닌가요 ㅎㅎ

생선구이도 맛있고~!

엄청 배고팠는데 든든한 한식을 먹은 것 같습니다.

 

 

[부산] 해운대-송도-태종대 여행기

KTX타고 떠났던 부산여행기. 당시 다니던 직장은 월차도 주지 않고 딸랑 여름휴가, 겨울휴가만 있던 곳이었다. 일도 무지 바빠서 여행계획이나 호텔 예약할 시간도 없었다. 어딘가 다녀볼 시간이

bookshelves.tistory.com

 

켄싱턴 지리산 하동 ❤️ 히노끼 스파 호텔 숙박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백탕, 히노끼 스파로 유명한 켄싱턴 지리산 하동 리조트에서 1박한 후기 들고왔어요. 예약은 네이버로 할 수도 있지만 켄싱턴 리조트 공홈에서 하니 조금 더 저렴한 것 같

bookshelves.tistory.com

 

#거제도간장게장 #거제예이제 #거제도맛집 #예이제간장게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