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제주도

애월바다에서 먹는 해물라면맛 꿀맛 ♥ 제주와 함께라면

by 코코크러쉬 2019. 6. 28.
반응형

 

롯데렌터카

 

업무상 떠난 여행이지만, (말하자면 출장) 좀 일찍 도착해 온갖 예쁜 카페들로 가득하다는 애월에 가보기로 했다. - 이러려고 제주도에서 워크샵하는거잖아요? - 비행기를 타기 위해 공항에 새벽6시까지 도착해야 했는데.... :) 새벽에 늦게 자는게 습관이 되어버린 나는, 4시에 일어날 생각을 하니 도저히 잠이 오지 않았고 결국 이것저것 하다가 밤을 꼴딱새고 공항으로 향했다. 그리고 나서 또 해안가 카페에서 노트북으로 일을했다는 사실 -.-

 

제주 애월 엄장해안길 (해안누리길)

 

약간은 멍한 상태로 애월에 도착했는데, 날씨는 그다지 화창하지 않았다. 이제 제주도에 장마가 시작되려는지 비가 이틀에 한 번 꼴로 온다고 했다. 특히 서귀포는 비가 많이 온다고. 그래서 보정을 했는데도 사진이 흐리다. 

엄장해안길 (해안누리길)이라는 곳에서는, 대학생들이 시험 끝나고 왔는지 사진 찍는 사람들로 한가득이었다. 나도 예쁘게 입고 사진찍으러 오고 싶다고~!!

 

 

애월해안도로 주변에는 식당이며 카페가 좀 있는 편이기는 한데 또 그렇게 북적이는 편은 아니었다. 먹을만한 식당 찾으려고 좀 두리번거려야하는 수준? ㅋㅋ 

그러다 딱 제주와 함께라면을 발견했다,,

 

바깥에는 색색깔의 의자가 있는데 역시나 여기서도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분이!^^  식사를 마치고 의자에 앉아 있었는데, 매운 음식을 먹고 나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니 정말 몸도 마음도 상쾌한 기분이 들었다.

 

 

해물라면 두 개를 주문했다. 근데 지금 생각해보니 비싼메뉴 시킬걸 ㅠ 여행가서 돈 아끼면 후회가 된다.

 

 

사진만 봐도 바다냄새 솔솔 들어오는 듯한~^^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계속해서 들어왔다.나름 애월의 핫플레이스였음 ㅋㅋ

 

 

대기하고 있는데 어떤 아저씨가 그물을 가지고 들어오더니 사장님하고 뭐라뭐라 이야기를 하고 전달해 주셨다. 저 수조에는 애월 앞바다에서 해녀분들이 직접 잡은 해물이 들어있는 걸까? 어쨋든 신선할 게 틀림없는 재료로 라면을 만들어주실 것 같아 정말 기대가 되었다 :)

 

 

대기시간 끝에 라면 도착~! 와우 아주 함박웃음을 짓게 하는 비주얼이다 ㅋㅋㅋ 게 한마리에 딱새우(?), 전복, 홍합 등이 들어있었다. 약간 물을 쫄인 라면이라 좀 짜다.

 

이렇게 바다를 보며 앉는 자리가 제일 좋은 자리. 탐냈지만 도저히 차지할 수가 없었다 ㅋㅋ

 

 

잠한 숨 자지 않고 비행기를 타고 애월해안도로에 도착, 맛있는 해물라면을 먹었더니 힘이 났다 ㅎㅎㅎ

 

 

 

사려니숲길이 그렇게 유명하다면서요?

그 이름도 너~무 많이 들어서 익숙한 '사려니숲길'. 참 예쁜 이름이다. 사슴이 떠오르기도 하고? '사려니'는 본래 '실 따위를 흩어지지 않게 동그랗게 포개어 감다'는 의미의 제주어인 '려니'로 보기도 한다. 오름..

bookshelves.tistory.com

 

제주도 옹포횟집, 아길라 호텔 옆 나름 괜찮았던 (올레14코스)

7월에 여행가는거 정말 덥구나... 제주올레길 만큼 트래킹 여행의 묘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은 별로 없다고 생각하지만, 땡볕에 해안길을 걷는건 쉽지 않았다. (제주올레 15-B길 역주행) 무엇보다..나의 복장..

bookshelves.tistory.com

 

제주 아길라 호텔, 스파와 룸서비스가 좋은 (올레14코스)

나는 늘 호텔 욕실에 샤워기보다 욕조를 기대한다. 오래된 호텔들은 욕조에 기스(?) 등 낡은 흔적이 나서 좀 찜찜하기도 하고 아무래도 다른 사람들이 사용한 것이라 들어가기 전에 청소하느라 진땀을 빼게 된다...

bookshelve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