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제주도

갈치는 길어야 제 맛이야,, 모해 통갈치 화덕구이 전문점 (성산일출봉)

by 잘되는 쥔장 2019. 7. 7.
반응형

 

 성산 근처에 맛집이 있을까 엄청 돌아다녔는데 도저히 마음에 드는 식당이 안 나왔다; 유명한 관광지에는 좋은 식당이 많을 것 같은데 꼭 그렇지도 않음. 어디서 들은바로는 제주도민들은 관광지 근처 식당 안 간다고 함. 

배고파서 쓰러질때쯤 발견한 이 집은 내 인생 통틀어 가장 맛있는 갈치를 먹은 곳~!

통갈치를 화덕에 구워서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다는, '모해 통갈치 화덕구이 전문점' 

당연히 통갈치는 먹어줘야 하고, 너무나 배가 고팠기에 갈치조림과 무슨 고기볶음이 나오는 세트를 같이 시켰다. 모든 메뉴가 한꺼번에 나왔는데, 밑반찬이 너무 맛있었다~ ㅠㅠ 특히 호박죽.. 살면서 먹어본 호박죽 중에 가장 달콤하고 진한 맛이었다. 샐러드는 드레싱이 맛있었고, 김치나 젓갈류의 반찬들은 정갈하고 아주 깔끔했다. 

통갈치는 가게 남자사장님이 손질을 좀 해주시고,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설명해주셨다. 통갈치 정말 맛있었다 ㅠㅠ그에 비해 갈치조림과 고기볶음은 좀 아쉬운 수준. 안 시켜도 배불렀을텐데,,

 

저 통유리 쪽 좌석에 앉으면 성산일출봉이 보인다. 주차장도 넓직

 

처음에 들어왔을 때는 이렇게 밝았었는데 식사를 마치니 어두워져 있었다.

유리문을 통해 보이는 성산일출봉

 

 

 

 

딱 통갈치가 식탁에 올라오는 순간 와 이렇게 커~~ 감탄함ㅎㅎ 

제주도에서 회는 많이 먹었어도 이런 통갈치는 처음이었는데 아주 만족함.

가게를 나오면 바로 앞에 우뚝 보이는 성산일출봉.

 

나를 이 곳으로 이끈 사진메뉴 ㅋㅋ 다른 메뉴로는 고등어조림, 전복돌솥밥 등도 있다.

 

 

협재해수욕장, 한림공원 (올레14코스)

올레14코스를 걸으면 협재해수욕장을 지나게 되어있다. 그리고 협재해수욕장 옆에는 한림공원이 있다. 제주도안에 아직도 가보지 못한 곳이 너무너무 많다. 제주도 해수욕장들은 바가지도 없는 편이고, 방문객들..

bookshelves.tistory.com

 

문어아저씨, 이른 아침 성산일출봉을 배회하다가..

비가와서 안개가 끼니 성산일출봉이 반만보였다...ㅎㅎ 신비로워라 크으 오전 11시 40분까지 공항에 도착해야 했는데, 아무것도 하지 않고 시간 보내는 것이 아까워 가까운 성산일출봉을 가기로 했다 :D 이번..

bookshelves.tistory.com

 

제주 허브동산에서 허브용품사기 (보타니카 170)

제주 허브동산 안에 들어가면 입구쪽에 '보타니카170'이 있다. 커피와 기념품살 수 있는 곳. 안으로 들어가니 남자 직원분이 맨 위 선반에 있는 티 가루를 주셨다... 좀 큰 알갱이였는데 엄청 달고 맛있어서 바..

bookshelve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