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강원도

원주 반곡동 바다회명가 해원 ♥ 점심 초밥 도시락 후기

by 코코크러쉬 2021. 2. 28.
반응형

 

 

 

 

주소: 강원 원주시 양지로 64 (반곡동 1897-3)

전화번호: 033-744-5400

영업시간:

매일 11:30 - 15:00 런치주문 [11:30~14:30]

매일 16:30 - 21:30 디너주문 [16:30~20:30)

대부분의 일식집에서는 초밥을 판매하면서 도시락 포장도 해준다.

예전에 강남 일식집에서 초밥 도시락을 싸와서 먹게 된 적이 있는데

가격이 8만원인가 8만5천원이었다.

가격이 엄청 당황스러우면서도 메로구이가 너무너무 맛있어서 울었음. ㅋㅋㅋㅋ

▼ 역시 가격이 당황스러웠지만 너무 맛있었던 강남 신사동 갈비집

 

삼원가든 본점 ♥ 우리나라에서 제일 좋은 갈비집이라는데

신사동에 있는 삼원가든 본점에 갈비를 먹으러 갔다. 그나저나 크롬에서 지도를 추가하면 항상 오류가 나서 익스플로러에서 지도 검색해서 임시저장하고 다시 크롬으로 돌아와 글을쓰는 걸 반

bookshelves.tistory.com

 

이번에 원주에 가게 되었는데, 중요한 접대나 상견례 일식집으로 유명한 바다회명가 해원에서 점심 도시락을 먹기로 했다. 

 

강원도 원주 MBC 근처 카페 ♥ 반곡동 카페 그레 빈티지한 느낌의 아늑한 공간

카페 그레 주소: 강원도 원주시 양지뜰3길 24 (반곡동) 카페그레 강원도 원주시 반곡동 1842-20 영업시간: 매일 10:30 - 23:00 봄이 올락 말락, 햇살은 참 따뜻하지만 바람은 차가운 그런 날씨다. 정오의

bookshelves.tistory.com

여기서 도시락을 주문했는데 가격은 25,000원

그 윗대 가격도 있었는데 그냥 이걸로 했다.

쇼핑백안에 이런 상자랑 물, 작은 컵과일 (포도 방울토마토 파인애플)까지 있어서 정성 가득이었다.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쉬움 ㅠ.ㅠ 너무x1000000 배가 고픈 나머지...

리본까지 묶여있고 패키지 자체가, 중요한 사람 점심챙겨주기에도 안성맞춤! 

딱 열어보고 느낀건 서울에서는 절대 25,000원에 먹을 수 없을텐데 너무너무 가성비가 좋은 초밥이라는 것! 

진짜 훌륭한 구성이고 정성스럽고 가격이 믿기지가 않았다......

근처에 살면 일주일에 한 번은 먹었을 듯 

 

 

충남 당진 카페 피어라 ♥ 숲 속 청보리밭 예쁜 카페

아미미술관에 갔다가, 카페 피어라에 방문하게 되었다. 당진이 이런 곳인지 몰랐는데 미술관도 예쁘고 카페 피어라도 너무 이쁘고...^^ 멀리서보면 건물 두 개가 다리로 연결된 구조인데 왼쪽 건

bookshelves.tistory.com

맨 윗줄부터 장국과 튀김. 장국 맛있음. 튀김종류 4가지인데 초밥먹고 나면 배불러서 못먹음 ㅠ.ㅠ 

절임토마토랑 샐러드까지....  너무 좋았고

내가 이 때 너무 허겁지겁 먹어서 상세사진이 없지만

초밥은 회가 도톰하고 신선하고 입안에 넣었을 때 씹을 거리가 있는(?) 좋은 회인 것 같았다

밥의 양과 간도 적당하고 

옆에 회 몇점도 짱맛임 ㅠ.ㅠ 

 

내가 바다회명가 해원 초밥 도시락이 어떤지 궁금했을때

인터넷에 후기가 별로 없었어서

다른 사람들 도움받으라고 후기를 올린다!

결론은 가성비 짱. 

 

#원주 해원 도시락,#원주 해원,#원주 바다회명가 해원,#해원 도시락,#원주 해원 초밥,#원주 초밥도시락,#원주 해원 초밥 도시락,#바다회명가 해원 초밥도시락,#원주 맛집,#원주 해원 점심,#원주 해원 초밥도시락,#바다회명가해원, #원주일식집, #원주맛집, #원주초밥도시락, #원주상견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