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행주산성 한정식 맛집 ♥ 선유재

by 코코크러쉬 2024. 4. 27.
반응형

 

 

선유재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내동 173-2

 

안녕하세요. 🌿 행주산성 근처에 은근히 먹을게 없었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한정식집이 새로 생겨서 가봤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선유재"라는 집인데요. 약간 가벼운 한정식 코스로 가족,부모님과 함께 먹기 좋은 식당이더라고요. 새 식당이라서 산뜻한 느낌이 있으니 방문해보세요. (내돈내산) 

벚꽃이 만발했던 봄날 방문했던 행주산성 한정식 선유재 입니다. 근처 카페 파스토랄과 매우 가깝습니다. 메뉴는 제육, 소불고기, 더덕 양념구이, 굴비정식 등이 있어요. 그냥 기본 선유재 정식으로 주문하면 2인 주문시 고등어가 나옵니다.

조금 늦은 점심시간이라 혹시나 하여 전화하고 방문했어요.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꼭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반응형

선유재 계절한식 전문점 입니다. 근처 카페인 아띠랑스에 방문하면 당일 영수증 지참시 10%를 할인해준다고 하네요. 음료수를 주문하면 디저트를 할인해주는 것 같네요. 저는 아띠랑스는 별로 좋아하지 않으니 패스!

정식메뉴는 2인이상 주문 가능하고, 선유재 정식 19,000원/ 더덕 양념구이 20,000원 / 보리굴비 정식 28,000원 (1인기준 가격) 등 입니다. 가격도 합리적인 것 같아요.  

잡채양이 아주 가득해서 좋았어요. 행주산성 한정식 맛집 선유재는 모든 반찬과 밥이 한번에 나와요. 반찬들은 깔끔하고 아주 맛깔났습니다. 가볍고 나물처럼 건강한 반찬들이 대부분입니다. 

국 종류 하나, 생선 1미, 나머지 반찬들도 아주 마음에 들었고 솥밥이라 더 좋았어요. 줄줄이 코스로 나오는 요리 말고 이렇게 간단한 한정식 언제나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728x90

제가 행주산성 근처 카페를 종종 가서 선유재를 벌써 3번정도 방문한 것 같은데요. 매번 반찬은 조금씩 바뀌더라고요. 더덕 양념구이도 먹어봤는데, 맵거나 짜지 않고 적당히 달달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앞으로 번갈아 먹을 것 같아요. 

행주산성 근처에 저렴한 국수집들은 늘 사람들로 붐비는데요. 탄수화물이다보니까 금방 배가 꺼지더라고요. ㅎㅎㅎㅎㅎ 다양한 야채, 나물반찬과 함께 건강한 밥을 먹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행주산성 근처 맛집 선유재 한정식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더츠커피팩토리 ♥ 행주산성 브런치카페

더츠커피팩토리 전화번호 :031-972-5566 카페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외동 178-18 행주산성, 좋아하시나요? 서울근교 가까운 곳에 드라이브가고 싶을 때 행주산성만큼 좋은 선택은 없겠죠 :) 너무 아

bookshelves.tistory.com

 

행주산성 근처 맛집 ♥ 삼이국수 돈까스

삼이국수 전화번호 :031-970-3332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내동 139-5 1층 안녕하세요. 😀 오늘은 행주산성 근처 맛집 삼이국수 돈까스 리뷰할게요. 얼마전 지나가다 보니 새로 생겼더라고요. 보통

bookshelves.tistory.com

 

행주산성 맛집 ♥ 코다리 밥도둑 행주산성점

코다리밥도둑 행주산성점 전화번호 :031-973-2673 해물,생선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내동 99 1층 안녕하세요. 오늘은 행주산성 맛집 코다리밥도둑 리뷰할게요. ^^ 행주산성은 평일에도 자전거 타는

bookshelves.tistory.com

 

원조국수집 ♥ 행주산성 맛집, 가성비 대박 국수맛집

행주산성 원조국수집 국수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내동 138-3 안녕하세요^^ 행주산성하면 떠오르는 맛집은?! 바로 "원조국수집" 입니다. 서울 근교라 행주산성엔 정말 많이 가는 편이지만 정작

bookshelves.tistory.com

 

행주산성 맛집 ♪ 국수말고 다른게 먹고 싶다구욧?! 일본식라멘, 우동집 하랑

행주산성 근처 일본식라면집 하랑 행주산성 안에는 들어가보지도 못했으면서 매일 파스토랄 (카페) 가느라 왔다갔다 했던 행주산성 ㅋㅋㅋㅋ 그러고보니 10번은 들락거린 파스토랄에 대해서는

bookshelves.tistory.com

#행주산성 #행주산성 맛집 # 행주산성 근처 맛집 #행주산성 한정식 #행주산성 선유재 #선유재 한정식 #행주산성 근처 한정식 #행주산성 부모님 모시고 맛집 #선유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