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행주산성 근처 맛집 ♥ 삼이국수 돈까스

by 코코크러쉬 2024. 2. 29.
반응형

삼이국수 전화번호 :031-970-3332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내동 139-5 1층

 

안녕하세요. 😀 오늘은 행주산성 근처 맛집 삼이국수 돈까스 리뷰할게요. 얼마전 지나가다 보니 새로 생겼더라고요. 보통 행주산성 근처에는 국수집들이 많잖아요. 삼이국수는 돈까스도 같이 한다고 해서 끌려서 들어갔어요!

이렇게 초록간판을 한 집이구요. 새 식당이라서 깨끗하고 맛있을거라는 기대감을 안고 들어갔습니다.

행주산성 근처 맛집 삼이국수 특이했던 점은, 입구에서부터 키오스크로 결제와 주문을 한다는 거였어요. 그리고 음식이 나오면 스스로 받아오는 셀프시스템 이랍니다. 메뉴는 잔치,비빔국수가 보통/곱배기로 있었구요. 돈까스, 치즈돈까스까지 있었네요. 😆

너무 배고파서 비빔국수 곱배기,  돈까스를 주문했어요. ^^ 내부 홀은 넓었어요. 하지만 퇴식도 셀프로 해서 그런지 테이블들의 뒷정리가 조금 아쉬웠답니다.

728x90



휴게소 식당처럼 숟가락 젓가락, 앞접시, 물 모두 스스로 챙겨오는거에요.

번호표 불러주셔서 돈까스를 받아왔어요! 가격은 11,000원 이었는데요. 커다란 돈까스가 두 덩이나 나와서 배고팠던 저는 너무 행복해집니다. 😊😊
딱 봐도 바삭바삭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비빔국수는 천 원 추가해서 곱배기로 주문했습니다. 고명이랑 야채가 아주 푸짐하고 먹음직스럽죠 ^^ 아쉬웠던 건 약간 비빔국수보다는 쫄면의 느낌이 났다는 건데요!

제 입맛에는 이 돈까스가 아주 취향저격해버렸습니다. 🥰🥰🥰 살찔까봐 조심했는데 다음에는 치즈돈가스를 주문해볼까봐요.

비빔국수보다는 돈까스가 맛있어서 거의 돈까스 쟁탈전 눈치게임이 일어나 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

셀프바에서 단무지랑 김치, 물, 뜨끈한 육수 국물도 가져다 마실 수 있었어요.


돈가스 다 잘라서 어릴때 먹던 것처럼 마카로니 샐러드, 야채 샐러드랑 같이 먹으니까 진짜 최고 👍 리뷰이벤트로 음료수 증정도 했지만 저는 받지 않고 내돈내산으로 작성합니다. ㅎㅎㅎ

홀은 이렇게 테이블이 많고, 넓직했어요.
행주산성 근처 맛집 삼이국수 돈까스 메뉴와 가격은요, 생면을 사용한 잔치국수 6,000원으로 매우 저렴해요. 특이한 건 얼큰 잔치국수가 따로 있네요.

반응형


등심돈까스 11,000 / 매콤돈까스 11,500/ 생선까스 12,000 / 치즈돈까스 13,000 원으로 돈가스 메뉴가 다양하죠? 살을 빼야하지만 제가 나중에 가서 하나하나 섭렵해 보겠습니다. 😚

소스에는 32가지 재료, 모든 면은 생면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쫄면 느낌이 났던 것 같아요. 국수 가격은 진짜 저렴하네요.


행주산성에 좋은 카페들이 많은데요. 은근히 식사할 곳이 없어서 애매할 때가 많거든요. 삼이국수는 돈까스를 해주어서 제가 가끔 방문할 것 같아요. 😄

서빙 직원분은 안 계셨지만 조리해주시는 분은 친절하셨고 아주 음식을 잘하시는 듯 해요.

그럼 행주산성 근처 맛집 삼이국수 돈까스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 행주산성 근처 맛집 카페모음✨

 

더츠커피팩토리 ♥ 행주산성 브런치카페

더츠커피팩토리 전화번호 :031-972-5566 카페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외동 178-18 행주산성, 좋아하시나요? 서울근교 가까운 곳에 드라이브가고 싶을 때 행주산성만큼 좋은 선택은 없겠죠 :) 너무 아

bookshelves.tistory.com

 

원조국수집 ♥ 행주산성 맛집, 가성비 대박 국수맛집

행주산성 원조국수집 국수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내동 138-3 안녕하세요^^ 행주산성하면 떠오르는 맛집은?! 바로 "원조국수집" 입니다. 서울 근교라 행주산성엔 정말 많이 가는 편이지만 정작

bookshelves.tistory.com

 

행주산성 카페 ♥ 아띠랑스

아띠랑스 전화번호 :031-971-2226 카페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외동 212-10 안녕하세요 :) 오늘은 행주산성카페 아띠랑스 리뷰를 가지고 왔어요. 아띠랑스는 행주산성 카페들 중에서 리버뷰에 카페

bookshelves.tistory.com

 

행주산성 맛집 ♥ 코다리 밥도둑 행주산성점

코다리밥도둑 행주산성점 전화번호 :031-973-2673 해물,생선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내동 99 1층 안녕하세요. 오늘은 행주산성 맛집 코다리밥도둑 리뷰할게요. ^^ 행주산성은 평일에도 자전거 타는

bookshelves.tistory.com

 

행주산성 맛집 ♪ 국수말고 다른게 먹고 싶다구욧?! 일본식라멘, 우동집 하랑

행주산성 근처 일본식라면집 하랑 행주산성 안에는 들어가보지도 못했으면서 매일 파스토랄 (카페) 가느라 왔다갔다 했던 행주산성 ㅋㅋㅋㅋ 그러고보니 10번은 들락거린 파스토랄에 대해서는

bookshelves.tistory.com

 

#삼이국수 #삼이국수 돈까스 #행주산성 맛집 #행주산성 근처 맛집 #행주산성 식당 #행주산성 근처 식당 #행주산성 먹을만한곳 #행주산성 삼이국수 #행주산성 삼이국수 돈까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