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오월식당 ♥ 용인 수지구 한정식 맛집

by 코코크러쉬 2024. 3. 16.
반응형

오월식당

전화번호 :070-8865-2009 한식 

경기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620-3

 

용인 간장게장집을 찾다가 좋은 한정식집을 발견했어요. 수지구에 있는 오월식당인데요. 고급스러운 한옥 느낌이라 부모님을 모시고 가기에 아주 괜찮은 곳입니다. 게다가 밥 먹은 후 바로 옆에 있는 카페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음료를 마실 수도 있어요.

주차장은 공동으로 쓰고, 001 건물은 오월식당 002 건물은 오월다방입니다. 간만에 분위기가 좋은 식당을 발견했네요. 😊

728x90

들어가자마자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놀라버린 오월식당인데요! 원래 창가자리는 예약해야 가능한 듯 싶어요. 저희는 운이 좋게도 예약 없이도 좋은 자리에 앉았어요. (행복)

용인 한정식 맛집 오월식당 메뉴와 가격 소개할게요. 오월 반상 메뉴와 추가주문하는 단품메뉴가 있는데요. 차림으로 나오는 한정식 집이라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이에요.

 

모듬장반상 (암게, 전복, 참소라, 새우, 연어) 1인 38,000원 / 간장게장 반상 (암게) 46,000원 / 보리굴비 반상 32,000원 / 전복돌솥영양밥 반상 30,000원 / 단호박갈비찜 반상 34,000원 

2인이상 짝수 단위로만 주문 가능한 메뉴들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단품 메뉴는 모두 포장 가능하고, 잡채를 서비스로 같이 주는 것 같아요. 

반응형

전복돌솥영양밥과 모듬장반상 사이에서 고민했는데요. 간장게장을 먹고 싶어서 온거라서 모듬장 반상을 주문했어요. 간장게장은 너무 비싸서 망설여졌기도 하고요. 😂 주문하고 나니 이렇게 기본상이 차려졌습니다.

음식 하나하나가 정갈하고 특색있어 눈부터가 즐거웠어요.

먼저 오월식당의 샐러드 입니다. 입맛을 돋구어주는 한정식집 필수 메뉴인데 드레싱과 야채의 신선함이 생명이라죠! 저에게는 조금 달게 느껴졌어요.

그 다음은 무려 오리고기 입니다. ㅎㅎㅎㅎㅎ 훈제오리인 것 같았어요. 생선구이가 같이 나오는 건 봤지만 오리구이는 생소했어요. 하지만 보기에도 좋고 맛있었답니다. 

노란 계단지단이 올라간 잡채는 정말 찰지고, 재주문시에 추가 요금을 받는 이유를 알만큼 아주 잘 만들더군요.

전은 끝부분이 바삭바삭 하지만 조금 기름져서 하나씩 남겼어요.

연근은 유자맛이 나서 너무 맛있었어요. 더 먹고 싶어요. 😋 깔끔하지만 하나씩 먹다보면 양이 정말 많아서 못 먹은 반찬들도 많아요. 

이렇게 바깥 한옥 느낌의 전망을 보면서 식사하니까 너무 즐거웠어요.  

용인 한정식 맛집 오월식당은 내부가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에요. 피크 점심시간대에 좋은 자리에 앉으려면 예약하는 것이 좋겠어요.

드디어 모듬장과 솥밥이 나왔습니다. 모듬장은 보기에도 일단 너무 먹음직스럽죠? 저는 음식 플레이팅은 맛이 없으면 다 소용없다고 생각해요. 오월식당의 모듬장은 다행히도 맛있었습니다. ㅎ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연어, 게장, 전복 먹느라 바빴어요. 고추가 많이 올라가서 전체적으로 얼큰한 맛이 났어요.

짜고 조금 맵다고 보시면 됩니다. 

미역국과 알밥을 먹을 수 있게 김도 같이 나왔어요. 

솥밥과 누룽지는 한정식집의 국룰이죠. 😎 콩 몇개가 밥을 더 맛있게 보이게 만들어요. 

지금도 아름답지만 봄 여름이 되면 더 인기가 많을 것 같은 전망의 자리네요. 용인 수지구 한정식 오월식당은 어디에 앉아도 전망이 다 괜찮은 편이에요. 

다음에 방문하면 일단 전복돌솥영양밥 반상, 그 다음은 단호박갈비찜 반상 먹기로 찜해뒀어요. 😋

 

계산하면서 오월다방에서 이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줍니다. 용인 격식있는 한정식집 찾으신다면 오월식당을 추천합니다. 가격대가 조금 있지만 그만큼 좋은 분위기와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용인 한정식 맛집 ♥ 잘생긴반상 생선구이

잘생긴반상 경기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87-13 1층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인 수지구에 있는 잘생긴 반상 이라는 곳에서 먹어봤습니다. 원래는 바로 앞에있는 유명한 맛집인 산으로 간 고등어 갈 생

bookshelves.tistory.com

 

용인 고향보리밥 ♥ 처인구 맛집

고향보리밥 전화번호 :031-338-3399 경기 용인시 처인구 유방동 587-6 건강챙길 때 좋은 외식메뉴인 보리밥, 용인시 처인구 "고향보리밥" 다녀왔어요. 평일 점심시간에도 차가 한가득이라서 놀랐습니

bookshelves.tistory.com

 

용인 한정식 맛집 ♥ 곤드레밥집

곤드레밥집 전화번호 :031-264-3651 경기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115-11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인시 수지구에 있는 식당중에서 용인 한정식 맛집 곤드레밥집 소개할게요. 용인 맛집들이 포진해있는 이

bookshelves.tistory.com

 

화덕위에 고등어 ♥ 용인 생선구이 한정식 맛집

화덕위에 고등어 전화번호 :031-282-2967 해물,생선 경기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 388-287 안녕하세요.😀 한 번 가고, 두 번 가고, 세 번 가야 맛집이라고 할 수 있겠죠? 화덕위에 고등어는 용인 생선구

bookshelves.tistory.com

#용인 한정식 #용인 맛집 #용인 수지구 한정식 #용인 간장게장 #오월식당 #용인 오월식당 #용인 수지 맛집 #용인 수지 한정식 #용인 수지 부모님 모시고 #용인 한정식 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