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서종더김밥 ♥ 양평 서종 테라로사 근처 분식집 맛집

by 코코크러쉬 2024. 4. 21.
반응형

서종더김밥

전화번호 :031-775-7574

경기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 620-1 101호

안녕하세요. 양평 서종 테라로사 바로 근처에 있는 분식집, 서종더김밥 다녀왔습니다. 😉 예전부터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영업시간 내에도 문이 닫혀있는 경우가 많았어요. 이번 주말에 봤는데 운이 좋게도 문이 열려있는거 아니겠습니까! 얼른 들어갔지요.

생각보다 아기자기한 소품, 책들로 잘 꾸며져 있었던 양평 서종더김밥 내부입니다. 자리는 다인석, 2인석 몇 자리가 있었구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했어요. 

서종더김밥 4,000원 / 등푸른 참치김밥 5,000원 / 해장라면 6,000원 / 감성즉석떡볶이 12,000원 등 메뉴판입니다. 물과 반찬은 셀프였어요. 밑반찬은 김치와 단무지 외에도 콩나물, 무생채 등이 있었는데요. 부모님이 농사지으신 재료로 만든 반찬이라고 하네요.

카운터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많았어요. 김밥만 포장해가는 사람들도 있었구요. 저는 참치김밥, 김치볶음밥, 해장라면 3개를 주문해봤어요. 메뉴판에 고추 2개만큼 맵다고 되어 있어서, 맵지 않게 해 달라고 부탁드렸어요.

이 테이블에는 여러명이 와서 떡볶이를 드시고 간 듯 합니다. ㅎㅎㅎㅎㅎ 바깥도 그렇고 여기저기 아주 예쁘게 꾸며놓은 김밥집이죠? 저는 서종 테라로사에 자주 가는 편인데 영업 시간만 일정하면 더 자주 올 것 같아요. 근처에 한정식집은 많은데 간편하게 먹을만한 집이 많지 않거든요.

728x90

메뉴는 분식집답게 거의 10분 이내로 나왔습니다. 사람이 많았는데 직원 세 분이 일하시면서 빨리빨리 해주시더라고요.

반응형

콩나물이 들어간 해장라면

뭔가 특별한 것 같아서 시켜본 김치볶음밥인데요. 약간 불향이 느껴지고 참치가 조금 들어있는데 맛있었어요. 😊 그렇게 맵지 않아서 더 좋았답니다.

서종더김밥이라는 이름답게 김밥을 잘 하는 집 같았는데요. 괜찮은 식당인데 리뷰들처럼 엄청 찬양할 정도인지는 모르겠어요. 참치김밥이 비주얼도 그렇고 유부인지 속재료가 아주 맛있는게 있더라고요! 라면은 평범해요.

다른 김밥종류를 더 먹어보고 싶습니다. 떡볶이도 그렇고요. 😎 영업시간이 길지 않고 브레이크 타임도 있어서 문이 열려있을때 각종 메뉴들을 섭렵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양평 서종 테라로사 근처 맛집

 

시래마을 서종점 ♥ 테라로사 근처 식당

시래마을 서종점 전화번호 :031-773-2195 경기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 620-1 1층 테라로사 서종점 바로 옆에 "시래마을"이라는 식당이 생겼어요. 원래 옷가게가 있었던 것 같은데 새로 개업한 듯 합니

bookshelves.tistory.com

 

소근리 막국수 ♥ 양평 서종 맛집

소근리막국수 전화번호 :031-773-7072 경기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 589-1 안녕하세요. 😋 양평 서종에 있는 소근리 막국수 리뷰입니다. 근처에 서종제빵소, 테라로사 서종 등이 있는 곳이에요. 주메뉴

bookshelves.tistory.com

 

양평 서종 맛집 서종옥 ♥ 테라로사 근처 식당

서종옥 전화번호 :031-774-8848 곰탕 경기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 623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양평 서종 테라로사 근처 맛집, 한우곰탕 서종옥 리뷰할게요. 서종 테라로사에 주차를

bookshelves.tistory.com

 

양평 칼국수 ♥ 박승광해물칼국수/ 양평 서종 맛집

박승광해물칼국수 서종직영점 전화번호 :031-775-5816 국수 경기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 641-6 2층 안녕하세요 >.

bookshelves.tistory.com

#서종더김밥 #양평 서종 맛집 #서종 분식집 #서종 김밥 #서종 테라로사 맛집 #서종 테라로사 근처 맛집 #서종 김밥 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