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제주도

제주 허브동산, 야간개장때 방문한 조명가득 빛가든

by 코코크러쉬 2019. 7. 22.
반응형

 

 

제주 허브동산은 밤에도 갈 수 있는 (운영시간 09:00~22:00) 얼마 안 되는 관광지이다. 조명이 섬세하고 아름다웠는데 나무한테 이래도 되는건지 잘 모르겠다. 사진 찍기에는 너무 좋지만!

수국들 너~무 아름답다 ㅠㅠ 

자주색 수국을 가깝게 찍은 사진인데 여기서 찍은 사진들 중 많이 마음에 든다. ♥

밤이라서 풀벌레소리, 바람에 풀잎이 흔들리는 소리와 함께 뭔가 개구리같은 존재가 꾸액꾸액  우는 소리가 들렸는데... 황금 복 두꺼비 연못이 있다고ㅋㅋㅋ

밤이라 잘 안 보였는데, 작은 연못같은게 있었다. 여기서 황금복두꺼비가 살고 계시나 봄 ㅋㅋㅋ 

다양한 색깔의 조명이 잘 드러나게 찍은 사진, 이것도 마음에 든다. 내 사진실력 한 90점 되는듯

크리스마스 트리 같다. 

저 건물은 소원이 이루어지는 바다가 보이는 전망대라고 한다. 밤이라 바다는 보이지 않았지만,

올라가는 길이 이렇게 아름다워 영화 속에 들어온 기분이었다.

귀뚜라미 소리도 들리고, 풀잎들은 비에 촉촉하게 젖어있고, 풀냄새는 아주 신선했다. 

이 사진도 마음에 든다. 꽃을 프레임 가득하게 찍은게 ㅎㅎㅎ

멀리서 둥그런 볼이 보였는데, 설마하며 가보니 이 안에 피아노가..! ㅋㅋ

제주 허브동산은 정말 디테일하게 많이 꾸며놓아서 구석구석 둘러보아야 한다

피아노방 천장에 달려있던 조명. 미녀와 야수 실사영화 느낌이 난다. 

건반 몇개가 눌리지 않아서 연주는 불가능

그리고 작은 예배당. 왜 지난 번에 왔을 때는 보지 못했을까? 

겨울왕국 컨셉인건 알겠는데, 올라프는 비슷한데 엘사가 ㅋㅋㅋㅋㅋ엘사 맞지? 

 

핑크돼지

낮에는 꽃구경, 밤에는 빛구경

이게 제주 허브동산의 컨셉인 것 같다. 밤에도 관광객들을 불러모으겠다는 의지 ㅎㅎ 

근데 밤에 들를 곳 찾고 있으면 참 좋은 곳이다.

제주여행중인데 하루가 아쉽고, 밤에도 제주를 한 껏 즐기고 싶다면 허브동산에 방문해 보세요 :) 

거의 폐장시간에 나갔는데, 갑자기 엄청난 개짖는소리가 들려서 무서웠음... 개조심하세유; 

 

 

제주 허브동산 House garden (실내정원), 풍차전망대

허브동산은 제주여행 중 야간에 갈 수 있는 얼마 안 되는 관광명소 중 하나. 허브 식물들을 보려면 낮에 가야 하겠지만, 이곳은 조명으로 꾸며놔서 야간 틈새시장(?)을 대놓고 개척하였다. 너~무 사진이 많아서..

bookshelves.tistory.com

 

제주 허브동산 - 보타니카170에서 허브제품, 기념품 쇼핑

제주 허브동산 안에 들어가면 입구쪽에 '보타니카170'이 있다. 여기는 커피 등 음식을 먹을 수도 있고, 기념품도 파는 곳이다. 안으로 들어가니 남자 직원이 맨 위 선반에 있는 티 가루를 주셨다... 좀 큰 알갱..

bookshelves.tistory.com

 

섭지코지 근처 리조트,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예~~전 여행에서 섭지코지까지 걸었을 때,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풍경과 푸른 바다를 따라 아주 힘겹게 걸었던 기억이 있다.ㅋㅋ 날씨는 너무 좋고 정말 더운데, 섭지코지라는 곳은 도무지 나타나지를 않고... 네이..

bookshelve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