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강원도

미락식당 ♥ 휘닉스 평창 근처 김치찜 맛집

by 코코크러쉬 2023. 11. 5.
반응형

미락식당
전화번호 :033-336-2634 한식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봉평면 무이리 801-13
 
휘닉스 평창 근처 맛집 찾다가 후기가 좋은 미락식당 왔어요. 갑자기 비가 많이내려 간판/식당외관은 찍지 못했습니다. 주차공간은 넉넉하진 않지만 가게 앞에 가능해요. 

휘닉스 평창에서 차로 5분정도의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는 김치찜 / 오삼불고기 전문 미락식당입니다. 애매한 시간에 갔지만 브레이크타임 없고, 우리만 먹을 수 있었어요.
 
미락식당의 대표메뉴는 묵은지 김치찜/ 묵은지 고등어찜 / 오삼불고기 / 얼큰순두부 / 된장찌개 등이 있구요. 제가 주문한 김치찜은 1인 15,000원 이었어요. 

밑반찬 먼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회전율이 좋은 식당인지 반찬이 신선하고 아주 맛있었어요! 콩나물같은 반찬들은 오래놔두고 먹을 수 없는 반찬이잖아요. 마요네즈가 들어간 사라다도 그렇구요. 

728x90

오른쪽에 있는 약간 쫀득쫀득한 말린 생선같은 반찬이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ㅎㅎ

후기로 봤을 때 사장님이 친절하시다더니, 정말 그래요~ 자르기 어려운 고기도 아닌데 오셔서 고기를 정성스럽게 잘라주시네요. 안에 들어있는 묵은지를 보니까 갑자기 배가 고프네요. 약간 달달한 맛이 나는 김치찜이고, 안에 당면도 들어있어요. 

계란찜이 7천원이나 하길래 김치찜 먹어보고 나서 주문할지 판단해야겠다 했는데요, 김치찜이 맛있길래 계란찜도 주문했습니다. 바로 식당에서 뭔가 조리하는 소리가 들리고요 ㅎㅎㅎㅎㅎㅎ 

반응형

계란찜이 엄청 포슬하고 부드럽고 어떻게 이렇게 만드는지 전수받고 싶을 정도였어요. 계란찜, 계란말이 이런 요리들이 생각보다 계란이 많이 들어가거든요. 다른 식당에서보다 큰 뚝배기에 나와서 7천원이구나 싶었어요.

 

김치찜 + 쌀밥 + 계란찜에 콩나물, 어묵 반찬이면 대부분의 한국인을 만족시킬 수 있는 만찬이쥬 😋

휘닉스 평창 안에서 먹을지 나와서 먹을지 고민했는데요. 미락식당이 이미 근처 맛집으로 유명한 모양이더라고요.
 
호텔 안에서 먹으면 아무래도 훨씬 비싸니까요. 미락식당 가격도 맛도 다 만족스러웠어요. 😀
 
 
 
 
 
 
🌿 휘닉스 평창 & 평창여행 좋아요 ✨
 
 

평창 이촌쉼터 ♥ 대관령 하늘목장 근처 맛집

이촌쉼터 전화번호 :033-336-4640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461 평창 하늘목장 근처 거의 유일한 맛집 이촌쉼터를 소개합니다. 평일인데도 점심시간 가까워지니 갑자기 급 몰려드는

bookshelves.tistory.com

휘닉스 평창 조식 ♥ 워터파크 할인쿠폰 및 가격정보

휘닉스 평창 전화번호 :1588-2828 강원 평창군 봉평면 면온리 1094 4~11층 짜잔. 휘닉스 평창 호텔에서의 아침이 밝았어요. 알고보니 이렇게 마운틴뷰였네요. 녹색 숲이 정말 아름답지 않나요? 올인클

bookshelves.tistory.com

평창 라마다 호텔 앤 스위트 ♥ 스탠다드 더블 / 야외 바베큐 예약 방법

라마다호텔&스위트 평창 전화번호 :033-333-1000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245-66 오랜만에 즐겁게 떠난 평창 여행입니다. 😎 평창 호텔은 켄싱턴 평창과 평창 라마다 호텔 앤 스위트

bookshelves.tistory.com

평창 보타닉가든 ♥ 수목원카페 보타닉가든 실내정원 평창휘닉스 근처 산책

평창보타닉가든 관광농원,팜스테이 주소: 강원 평창군 방림면 고원로 63 전화번호: 033-332-1778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계올림픽이 열렸던 평창에 다녀온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휘닉스 평창에서 숙

bookshelves.tistory.com

평창자연휴양림 ♥ 카라반 산토끼1 후기

평창자연휴양림 전화번호 :033-339-9028 강원 평창군 봉평면 무이리 958-3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창자연휴양림 카라반, 산토끼1 리뷰할게요. 평창 겨울여행, 정말 눈이 많이 왔더라고요. 산토끼1과 산

bookshelves.tistory.com

대관령 하늘목장 ♥ 평창 양떼목장 / 양 먹이주기 체험 / 입장료 / 트랙터 마차 없이 걷기

하늘목장 전화번호 :033-332-8061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산 1-134 오늘은 강원도 평창에 있는 하늘목장에 다녀왔습니다. 흔히 대관령 양떼목장을 많이들 알고 계시는 것 같은데요.

bookshelves.tistory.com

#평창휘닉스파크주변맛집 #휘닉스평창주변맛집 #휘닉스파크평창맛집 #휘닉스평창리조트맛집 #휘닉스평창맛집 #평창미락식당 #미락식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