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제주도

제주 담또와 ♥ 월정리 베이커리 카페 올레20길

by 코코크러쉬 2023. 9. 4.
반응형

담또와

전화번호 :064-900-0855 제과,베이커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월정리 593 1층

 

월정씨 하루펜션에서 다시 올레20코스를 걷기 시작한 아침. 골목골목 참 아기자기하구나 걷고 있는데 예쁘고 자그마한 카페가 보여서 들어갔습니다. 이른 시간부터 영업중인 모습이 딱 봐도 여기 맛있겠구나 싶었는데 적중했어요. 커피 앤 브레드라는 말이 참 반가웠어요. 💛

작은 공간에 창가로 난 테이블 한 개, 하지만 빵 굽는 냄새는 풍성했던 제주 담또와 카페. 빵 종류도 많았고 반질반질하니 진짜 맛있어 보였어요.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았고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산미있는 커피, 고소한 커피중에서 고르라고 하셔서 망설임없이 산미있는 원두를 골랐는데요. 알고보니 무려 드립커피네요!! 너무 황송했습니다. ✨ 마셔보니 진짜 진하고 완전 신선한 드립커피라서 잠 확 깼네요!! 

728x90

그리고 제주 월정리 베이커리카페 담또와는요, 사장님 두 분이 계셨는데 진짜 왕친절하세요. 들어갈 때, 나올 때 두 분 모두 엄청 친절하게 인사해주셔요. 덕분에 올레20코스를 힘차게 시작!! 😊 너무 퉁명스러운 곳 가면 초큼 기분 상하죠. 여기서는 안 사려던 빵도 살 만큼 넘넘 친절하고 가게에 활력이 넘칩니다. 

티슈위에 고양이 피규어. 이런거 챙기시려면 힘들겠죠...? 정말 제주도 카페는 너무 귀엽고 예쁜 것 같아요. 인테리어도 예쁘고 사진도 예쁘고 그림도 예쁘고 장난 아니에요. 

반응형

담또와 담장에서 찍어본 사진. 오른쪽 빵은 짱맛이었어요. 정말 진한 치즈향. 커피는 색깔에서 이미 진한 드립커피의 느낌을 풍기는데요. 장난 아니게 맛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저 캐릭터들이 두 분의 사장님인 걸까요 ㅎㅎㅎㅎㅎㅎ 

커피와 함께 월정리 해수욕장으로 고고~ 물 색깔이 에메랄드색이에요. 올레20코스 걸으면서 해수욕장을 3개정도 지났는데, 월정리 해변이 가장 연한 하늘색에 가까웠어요. 올레길 걸을때마다 한 번은 해수욕하고싶다 생각하는데, 아직 못해봤네용. ㅎㅎㅎ 

월정리 담또와 카페 좋아요. 빵도 맛있고 커피는 더 맛있어서 추천추천 😋

 

 

 

제주 월정씨하루 펜션 ♥ 월정리해수욕장 올레20코스 숙소

월정씨하루펜션 전화번호 :1644-9565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월정리 699-4 제주올레길 20코스 시작점 (플라이진하우스 펜션 근처)에서 오후5시부터 걷기 시작했어요. 첫날은 월정해수욕장 근

bookshelves.tistory.com

 

제주 올레1코스 카페 ♥ 바다는 안보여요 (종달리 옛소금밭)

바다는안보여요 카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종달리 884-1 드디어 제주올레 패스포트를 사고, 올레1코스를 완주했어요. 역시 제주여행하면 올레길인 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할 "바다는 안

bookshelves.tistory.com

 

#담또와 #제주월정리카페 #제주담또와 #월정리베이커리카페 #월정리해변 #월정해수욕장 #제주드립커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