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경기인천

부천 무릉도원수목원 ♥ 서울근교 수목원 튤립축제

by 코코크러쉬 2023. 6. 25.
반응형

부천무릉도원수목원

전화번호 :032-320-3000

경기 부천시 춘의동 382

 

그동안 '서울근교수목원'을 검색하면 종종 나오던

무릉도원수목원, 드디어 가봤습니다.

이름을 보고 웃기다고만 생각했는데요.

알고보니 유치원 생들이 가득한 아주 인기 있는 곳이었어요. 

무릉도원 수목원과 부천식물원이 같이 있는 것도 처음 알았습니다.

매표할 때 식물원을 같이 구경하면 천원을 더 내야해요.

시간이 얼마 없기 때문에 그냥 수목원만 구경하기로 했습니다.

한창 봄이던 때라 날씨도 선선하고 햇빛도 좋고,

입구에서부터 쨍한 색깔의 튤립이 피어있어 신기했어요.

직원분도 아주 친절하셨습니다.

하얀 튤립보고 조화인줄 알았어요.

정말 새하얗죠?

한 유치원이 아니라 여러 유치원에서 소풍을 온 것 같더라고요.

한적한 수목원을 생각하면서 설렁설렁 걷다와야지 했는데

생각보다 붐비는 느낌에 놀랐습니다. 

728x90

 

부천 무릉도원수목원은 꽤나 넓었어요. 워터가든, 양치식물원, 가벼운 숲 트레킹 등 

볼거리도 많고 오랫동안 걸어야 하는 곳이었어요. 

그냥 짧게 둘러보고 올 곳이 아니었습니다. ㅎㅎㅎ 

서울근교 산책하기에 너무 좋은 곳이에요. 

지난번에 갔었던 푸른수목원보다 훨씬 넓고요. 

반응형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사진을 엄청 많이 찍었어요.

아래 초가집같은 곳은 유치원생들 때문에 아예 들어가보지도 않았어요. ㅋㅋ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 ♥ 가평 여행기

아침고요수목원(http://www.morningcalm.co.kr)이라는 이름을 들으면, 이슬을 맞아 촉촉해진 흙과 풀냄새를 맡으며 이른 아침 숲 속을 산책하는 기분과 머릿속이 맑아지는 느낌이 든다. 춘천에 당일치기

bookshelves.tistory.com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튤립축제에서보다

더 많은 튤립을 본 것 같아요. ^^ 

너무너무 예쁘고, 눈이 쉴 새가 없더라고요.

매년 봄마다 무릉도원수목원 가봐야겠어요. 

 

 

항동 푸른수목원 ♥ 서울 구로 산책하기 좋은 수목원 / 입장료 주차정보

푸른수목원 수목원,식물원 서울 구로구 항동 81-1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려 서울 구로구에 있는 수목원, 푸른수목원을 다녀왔어요. 보통 수목원이나 식물원하면 서울보다는 외곽으로 좀 빠져야

bookshelves.tistory.com

지금은 여름이라 어떤 꽃들이 심어져 있을지 모르겠네요.

워낙 넓고 잘 꾸며놓는 곳이다보니

계졀별로 다른 꽃들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저 멀리 유치원 봄소풍 나온 아이들입니다.

정말 선생님들이 고생하시겠더라고요 ㅠ

저 많은 아이들을 다 잘 나오게 찍어야 한다니... 

다치지 않게 돌보는 것도 동시에 해야하잖아요.

부천 무릉도원수목원, 꼭 다시 와 보고 싶은 곳입니다.

이제 무더운 여름이잖아요.

실내 부천식물원을 이용하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 

 

서울여행 ♥ 마곡 서울식물원 주제원

서울식물원 전화번호 :02-2104-9716수목원,식물원 서울 강서구 마곡동 727-256 안녕하세요 :) 오늘은 마곡 서울식물원, 서울여행에서 꼭 가야할 곳 리뷰할거에요. 서울식물원은 누구나 걸을 수 있는

bookshelves.tistory.com

 

#서울근교수목원 #부천무릉도원수목원 #부천식물원 #서울근처수목원 #서울근처튤립축제 #튤립예쁜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