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서울특별시

북촌 한옥마을 카페 ♥ 고이커피 북촌점

by 코코크러쉬 2023. 2. 26.
반응형

고이커피 북촌점

전화번호 :02-744-7922 카페

서울 종로구 가회동 25-1

 

안녕하세요 :)

오늘은 북촌 한옥마을 카페,

고이커피 북촌점 리뷰할게요.

요즘같은 때에 딱 방문하기 좋은 곳이 북촌같아요.

저는 서울이라면 여유로움이라던지,

휴식과 관련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봄이 오기전 방문한 북촌마을은 정말 마음에 여유를 주는 곳이었어요. 

거리도 깨끗하고 상점들이 아기자기하고 예뻐요.

다만 북촌마을은 항상 주차가 문제인데요.

고이커피 사장님께 여쭤봐서

다행히 주차 도움을 받을 수 있었어요.

728x90

이 날은 샤넬 북촌휘겸재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면서

잠시 머물 카페를 찾았던 것인데요.

고이커피는 휘겸재 근처로 도보 3분거리였어요. 

생각보다 커피도 저렴하고,

깨끗하고 너무 예쁜 카페를 발견했네요. 

반응형

아이스 아메리카노 5.0 / 핸드드립 아이스 6.0

더치커피와 주스 등을 판매하고요.

베이커리는 무화과/단호박 파운드와 쿠키가 있습니다.

저는 아이스 라떼와 핸드드립 아이스,

단호박 파운드를 주문했어요. 😎

서울 도심인데도 가격이 저렴하게 느껴졌고

카페 내부가 너무 깨끗하고 예뻐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세요.

북촌 한옥마을 자주오고싶어졌어요.

 

수플레 팬케이크 맛집, 익선동 동백양과점

시작은 제주도 여행에서 이니스프리 카페(?)에 가서 수플레 팬케이크를 먹지 못한 아쉬움에서 출발하였다... ㅋㅋ수플레 팬케이크가 대체 뭔데?? 뭐길래 그렇게 사람들이 많이갈까 궁금했다. 지

bookshelves.tistory.com

탐나는 자리!

여기 앉을까 고민하다가 창가자리를 찜했어요.

책도 몇 권 있었고,

그다지 춥지 않은 날씨에 햇빛까지 잘 비추니

마음속에 여유가 절로 생기더라고요. 

서울에 있는 카페들은 

주로 프랜차이즈만 방문하고,

북적이고 좁다고만 생각했는데

고이커피는 그런 편견을 깨는 아주 멋진 곳이에요.

앞으로 서울 좀 다녀봐야겠다 생각했으니까요. ㅎㅎ

 

은평 한옥마을 카페 북한산 제빵소 ♥ 북한한 둘레길 9구간 근처

주소 : 서울 은평구 진관동 126-11 전화번호: 02-352-3548 영업시간: 매일 10:00 - 18:00, 금요일 휴무 북한산 둘레길 9구간을 걸으며, 물론 제주도 올레길같다고 하면 과장이지만! 정말 서울에 있는 산 맞

bookshelves.tistory.com

아기자기한 화분, 장식들이 

사장님이 정성스레 꾸민 공간이라는 것을 알려줍니다. 💛

배고파서 시킨 단호박 파운드인데 

별로 달지않고 건강한 맛이라 대만족! 

이거 먹고 무화과 파운드도 먹었습니다. ㅎㅎ 

북촌 한옥마을 너무 서울스러운 풍경. 

사람들도 한복입고 왔다갔다 거리고

원래도 이렇게 활기찬 느낌이 드는 곳인가요?

평일에도 사람들로 북적이는 거 빼고는

너무 좋군요. 💚

오설록도 있는 것 같은데 티클래스 한 번 가보고 싶습니다.

 

서울여행 ♥ 마곡 서울식물원 주제원

서울식물원 전화번호 :02-2104-9716수목원,식물원 서울 강서구 마곡동 727-256 안녕하세요 :) 오늘은 마곡 서울식물원, 서울여행에서 꼭 가야할 곳 리뷰할거에요. 서울식물원은 누구나 걸을 수 있는

bookshelves.tistory.com

드립커피는 아주 깔끔한 맛입니다.

언젠가부터 항상 드립을 시키게 되더라고요.

북촌 한옥마을 카페,

고이 커피를 추천할게요.

창가 자리에 앉아서 지인과 대화를,

혹은 잔잔하게 책을 읽으며

여유로운 여가시간을 즐겨보세요. 🧡

 

북한산 둘레길 9구간 마실길 ♥ 진광생태다리앞 - 진관사 - 방패교육대 앞

거리: 1.5km 소요시간: 약 45분 난이도 : 하 진관생태다리 앞 지하철 연신내역 3번 출구 - 버스 7211번 / 진관사입구 하차(도보15분) 방패교육대 앞 지하철 구파발역 1번 출구 - 버스 704, 34번 / 입곡삼거

bookshelves.tistory.com

 

#북촌한옥마을 #고이커피북촌점 #북촌한옥마을카페추천 #북촌한옥마을분위기좋은카페 #북촌휘겸재 #휘겸재근처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