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서울특별시

서울 호캉스 ♥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스위트룸 (서울식물원)

by 코코크러쉬 2022. 7. 31.
반응형

 

 

코트야드 바이메리어트 서울 보타닉파크

전화번호 :02-6946-7000 특급호텔

서울 강서구 마곡동 766-1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호캉스, 4성급 호텔인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파크 스위트룸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이름도 정말 길어요. ㅎㅎ

저는 서울여행은 잘 안 다니는데요.

일단 사람이 많고 번잡하다는 느낌때문이에요.

이번에 메리어트 보타닉파크에서 숙박하게 된 이유는,

마켓컬리에서 스위트룸치고 저렴한 가격인 20만원대에 투고박스 +조식이 포함이 되어 있었고

평소에 서울식물원에 가보고 싶었거든요! 

서울에 있는 호텔에 가니까 집과 가까워서 마음도 편하고 교통시간도 짧았어요.

그리고 첫 방문한 매리어트 호텔도 정말 좋더라고요.

앞으로 호캉스는 서울로 다녀야겠다 생각했던 계기였습니다. 

매리어트 서울 보타닉파크 호텔은요, 나갈때마다 주차 정산을 해야해요.

나가기 전 데스크에 전화하거나 직접 가서 말하고 출차해야 한답니다. 

4성급이고, 첫 서울호캉스로 선택한 호텔인 코트야트 바이 메리어트 호텔.

결과는 만족만족 대만족입니다.

로비는 넓지는 않았지만 깔끔했어요. 넓기보다는 높은 느낌? 

1층이 조식먹는 공간이에요. 조식도 포함된 가격이라서 아주 좋은 가격이었다고 생각합니다 :)

728x90

반짝반짝 바닥에서 광이 나는 것 같았던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파크.

오른쪽에 로봇이 보이는데요.

룸서비스로 간단한 메뉴들을 모바일로 주문하면 이 로봇이 가져다줍니다 >.<

문앞까지 오는게 신기해서 한번 더 시키고 싶었는데, 조금씩 자꾸 주문하면 일하시는 직원분이 짜증날까봐 자제했습니다.

대충 무슨무슨 스위트룸으로 기억하는데 정확한 객실이름은 잘 모르겠네요.

그런데 진짜 너무 좋았어요. 와,, 대박!!

일단 문을열고 들어가면 서울식물원이 보이는 뷰 입니다.

집무실같은 책상에 소파에 그림, 조명까지 모두 마음에 들었어요. 

서울식물원이 알고보니 부지가 엄청 넓어요.

호텔창가에서 보이는 뷰는 입장권을 구매하지 않고도 누구나 걸을 수 있는 곳이에요.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에 많이 걷는다고 하더라고요.

정말 부러웠습니다.... 갓생의 느낌이 납니다.

 

 

항동 푸른수목원 ♥ 서울 구로 산책하기 좋은 수목원 / 입장료 주차정보

푸른수목원 수목원,식물원 서울 구로구 항동 81-1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려 서울 구로구에 있는 수목원, 푸른수목원을 다녀왔어요. 보통 수목원이나 식물원하면 서울보다는 외곽으로 좀 빠져야

bookshelves.tistory.com

진짜 너무 마음에 들었던 코트야트 메리어트호텔 보타닉파크. 

스위트룸으로 하기 너무 잘했어요. 

지금봐도 좋네요

식물원이라고 그림도 나무였어요. 

정면에 이렇게 커다란 TV가 있구요, 침실로 가도 하나 더 있답니다.

이 호텔에서는 lg 가전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TV부터 공기청정기, 무려 스타일러까지 ㅎㅎ 

스타일러 처음으로 써봤어요. 

 

강남역 공부하기 좋은 카페 ♥ 브루커피 역삼타워 300점

브루커피 역삼타워300점 전화번호 :0507-1486-1592 카페 서울 강남구 역삼동 825-27 1,2층 안녕하세요 :) 오늘은 강남역 근처 카페, 브루커피 리뷰를 할 거에요. 소나기가 내렸다가 그치고 화창한 날씨입

bookshelves.tistory.com

생수는 선반위에 2개, 냉장고 안에 2개 총 4개였던 것 같아요. 

캡슐커피는 네스프레소로 4개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청록색 캡슐 보이시나요?

하나는 이렇게 넣었다가 추출은 하지 않고 뺀 듯한 모양새였어요 ^^;

이렇게 되면 커피를 내릴 수는 있지만 이미 향이 다 날아가고 신선도가 떨어진 상태죠. 

아마 청소하시는 직원분께서 실수하신듯한데,  좀 아쉽지만 그냥 넘겼습니다. 

라운지에가서 맛있는 커피를 마음껏 마실 수 있었으니까요!! ㅎㅎㅎ 

 

서울가든호텔 ♥ 마포 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 카페 1883

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 카페 1883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58구(지번) 주소도화동 169-1 (지번) 02-710-7111 운영시간: 오전9시~오후9시 마포근처에서 급하게 할 일이 생겨 카페를 찾다가 차

bookshelves.tistory.com

여기가 침실입니다.

침대의 상태가 와우,, 이렇게 편하게 자다가는 못 일어나겠다 싶을 정도로 편했어요.

너무너무 푹신~! 그냥 구름속에 파묻혀자는듯. ㅎㅎㅎ

암막커튼도 있어서 불빛걱정없이 잤구요.

너무 놀랐던게, 밤에 서울식물원으로 산책+러닝하러 오는 사람들이 너무 많더라고요.

주변에 아파트가 있는지.. 동네 사람들이 이렇게 많단말이야? 했지요. 

이날은 미세먼지 상태가 좋았지만,

호텔갔을때 이렇게 공기청정기가 있어주면 정말 너무 좋습니다. 

너무 좋았던 메리어트의 침실, 그리고 욕실!

욕조가 제 로망욕조였어요.

이렇게 벽에 붙지않고 별개로 떨어져있는 욕조 너무 좋아보였는데 ㅋㅋㅋ 

욕조 자체도 넓고 샤워부스도 깔끔했고요.

어메니티는 자체 제품을 사용하더라구요. 

 

수플레 팬케이크 맛집, 익선동 동백양과점

시작은 제주도 여행에서 이니스프리 카페(?)에 가서 수플레 팬케이크를 먹지 못한 아쉬움에서 출발하였다... ㅋㅋ수플레 팬케이크가 대체 뭔데?? 뭐길래 그렇게 사람들이 많이갈까 궁금했다. 지

bookshelves.tistory.com

정말 힐링 그 자체였는데요. 서울식물원부터 라운지, 투고박스가 모두 좋았던지라

행복의 포화상태였던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정말 호캉스를 제대로 하려면 나가지 않고 호텔에만 있어야해요. 짱짱짱 

스타일러도 한 번 사용해보았는데요.

소음이 은근히 있네요. 잘 때는 쓰기 어려운 것 같아요. 

바깥으로 한산하게 보이는 서울식물원뷰가 이 호텔의 자랑 같습니다 :) 

그냥 앉아만 있어도 마음이 새로워져요. 

체크인이 3시고 서울식물원 마감시간까지 얼마남지 않았기 때문에 서둘러서 나갔습니다.

이거는 나중에 포스팅할 예정!

그리고 돌아와서는, 라운지바에 가서 투고박스를 받아왔습니다 :)

코로나때문인지 아니면 제가 구매한 패키지가 이런 형식인지는 모르겠지만

선택없이 무조건 투고박스였어요. 

 

연남동 맛집 ♥ 여덟, 파스타 맛집 / 연남동 데이트 코스 추천

여덟 전화번호 :02-332-2944 양식 서울 마포구 연남동 390-3 1층 안녕하세요 :) 오늘은 홍대 연남동 파스타 맛집, "여덟"을 소개할게요. 연남동 골목사이로 들어가다보면 보이는 가게이고요. 영업시간

bookshelves.tistory.com

별 기대는 안했는데,

맥주 두 캔이랑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도시락 두 개를 받아와 너무 푸짐한 느낌! ㅋㅋㅋ

짜잔~ 코트야드 바이메리어트 호텔의 라운지 투고박스 개봉!

딱 봤을때는 고기가 너무 많아보였으나 이게 무슨일인가요!!

꿀맛도 이런 꿀맛이 .. 진짜 심하게 맛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고기랑, 평범한 볶음밥같은데 진짜 너무 맛있음....

좋은 호텔이라 그런가요. 완전 만족스럽습니다.

기대 이상이었던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파크. 별 다섯개 드립니다. 

 

체크인할 때 받았던 스티커 :)

메리어트 본보이 프로여행러의 호캉스 

MARRIOTT BONVOY 

제가 이용했던 모바일편의점 안내에요.

객실안에 있는 QR로 주문할 수 있어요.

룸서비스 또한 가능합니다.

지하에는 피트니스 센터가 있는데요. 대박인게 24시간 운영이에요. 

수영장은 없어서 아쉽지만, 피트니스도 운영안할줄 알았는데 가보니 저희밖에 없었어요.

열심히 운동하려고 했으나 한 10분인가 있다가 온 듯 ㅋㅋㅋ 

주차는 객실당 차량 한 대 무료, 나가기전에 0번으로 전화해 차량 등록하세요!

 

 

COURTYARD BY MARRIOTT SEOUL BOTANIC PARK ♥ Travellers' Choice 2021

서울 호캉스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서울식물원 #서울호캉스 #서울호텔추천 #마곡식물원 # 메리어트호텔서울보타닉파크 #코트야드바이메리어트 #스위트룸 #메리어트라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