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경기인천

스프링 사운즈 ♥ 용인 대형 베이커리 카페

by 코코크러쉬 2024. 3. 15.
반응형

스프링사운즈

전화번호 :031-262-2002

경기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574 1층

 

안녕하세요! 용인 베이커리 대형카페 스프링 사운즈 다녀왔어요. 😊 주차장에서부터 느껴지는 대형카페의 포스가 대박이었는데요. 봄이 오며 기분도 산뜻하고 미세먼지도 좋음이라 여러모로 좋은 날이었어요.

이렇게 옆으로 길쭉하게 커다란 건물은 오랜만에 봤어요. 🤣 간판이 이렇게 생겼길래 들어가자마자 오른쪽 출입구로 들어갔는데요. 왼쪽출입구로 들어가서 먼저 주문하고, 오른쪽 west 쪽도 이용할 수 있는 것이었습니다. 개업한지 얼마 안 된 것 같아요. 트로트 가수들의 축하 화환이 얼마나 많은지 놀랐습니다. 

교육생이라고 했지만 매우 친절하셨던 직원분께 주문을 했는데요. 커피 가격은 아메리카노 6천원, 카페라떼 7,500원으로 대형카페인 것에 비해서 매우 비싼편은 아니었습니다. 예쁜 홀케이크와 조각케이크, 떠먹는 케이크는 이 쪽에 진열되어 있었어요. 

제가 놀랐던 건 빵이었는데요. 스프링 사운즈는 대형 베이커리라고 불러도 될만큼 정말 빵 종류가 많았어요! 각 지역에 명장빵집이 있잖아요. 용인의 명장 빵집 느낌이었답니다. 게다가 제가 좋아하는 크림치즈가 들어간 빵들, 쪽파 베이글까지 있었어요.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서 좋았어요. 우리나라 빵가격 엄청 비싸잖아요. 

카운터쪽에서 사진을 여러장 찍어보았어요. 다양한 과일들이 올라간 샐러드도 맛있어 보이네요. ❤

보기만해도 예뻐 마음을 빼앗기는 딸기 타르트, 블루베리 타르트, 망고 타르트 입니다. 😍 이 앞에서 한참 고민했어요.

과일이 촤르르 올라간 떠먹는 케이크, 가격은 9,900원으로 만원에 가까운데요. 크기가 조각케이크보다 큰 편이고, 실제로 보면 너무 맛있어보여서 마구마구 사고 싶어져요. ㅎㅎㅎㅎㅎ

저의 선택은 작은 사이즈의 후람보와즈젤리티에 입니다. 딱 하나남아서 인기가 많아보였고, 안에 산딸기가 들어있다고 해서 궁금했어요! 하지만 생각보다 맛은 별로였네요. 😔

 

사고싶었던 빵들은 포장주문을 했어요. 엄청 큰 크림프레첼 6,500원주고 구매했어요. 지금보니 유기농 밀가루라고 쓰여있네요! 달달해서 맛있었는데 생각보다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가있지는 않았어요.

그 다음은 쪽파 베이글을 구매했답니다. 먹고싶었던 빵들 사기전에 다 찍어놨네요. ㅎㅎㅎ

선물코너에 쿠키, 롤케이크류가 많았구요. 아이스크림도 있었답니다. 하겐다즈 였던 것 같아요.

728x90

너무 놀랐던 건 스프링 사운즈의 크기인데요. 앉을 자리가 진짜 많아요. 너무너무 많아요. ㅎㅎㅎㅎㅎㅎ 사람이 가득했지만 그래도 남는 자리가 있을만큼이었어요. 

용인 대형 베이커리 카페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스프링 사운즈 입니다. 하지만 대형카페라면 모두 그렇듯이 시끄럽고, 사람이 많아 웅성거리는 울림이 강합니다. 여럿이서 가서 수다떨자구요!  

카운터앞에 담요까지 준비 해 두었더라고요. 센스 만점이죠?

제가 머물렀던 스프링사운즈 웨스트에요. 의아할만큼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다른 분들은 저만큼 다른사람들의 말소리에 신경을 쓰지 않는 것일까요? 웨스트도 쾌적하고 깨끗하고 인테리어가 똑같았거든요. 저는 주문한 뒤 커피를 받아서 여기서 시간을 보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콜드브루 주문했어요. 겹쳐 보이지만 다이어트의 의지가 엿보이는 메뉴 선택입니다. ㅎㅎㅎㅎ 아메리카노 시원깔끔했어요.

자리가 매우 넓고, 옆 테이블과 여유롭게 자리가 떨어져 있어서 편안하게 대화하고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집에 가져간 빵들 아주 잘 먹었네요. 냠 😋

용인 대형카페 스프링사운즈 좋은 점은 바깥으로 계곡이 흘러요! 곧 봄이오면 파릇파릇한 창가쪽이 인기가 많아지겠어요.

반응형

 

넓고 일하는 직원분도 친절하셨고, 빵 종류가 엄청 많았던 용인 수지구의 베이커리카페 스프링 사운즈 입니다. 간만에 좋은 곳을 찾았어요. 🤩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 용인 처인구 대형카페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전화번호 :031-339-1488 경기 용인시 처인구 유방동 755 1동 1,2층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이름도 너무 어려운 용인 처인구에 있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 처인구에 예쁜 대형

bookshelves.tistory.com

 

케이 헤밍웨이베이커리&다이닝 분당점 ♥ 분당 용인 대형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 용인 근처 대형 베이커피 카페 케이 헤밍웨이 베이커리 앤 다이닝 분당점 리뷰할게요. 케이헤밍웨이베이커리&다이닝 분당점 전화번호 :031-726-1001 경기 성남시 분당구

bookshelves.tistory.com

 

용인 어반리프 ♥ 식물원느낌 대형카페

안녕하세요 :) 오늘은 용인 대형카페 중에서 식물원, 온실느낌의 어반리프를 리뷰할게요. 개인적으로 용인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카페거리가 아니어도 곳곳에 예쁜 카페들이 엄청 많아요. 어반

bookshelves.tistory.com

 

용인 브런치카페 ♥ 언톨드 (Untold) 예쁜 대형카페

언톨드 (Untold) 전화번호 :031-526-7716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양지리 120-27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발견한 용인 브런치카페 언톨드 소개할게요. 용인은 칼리오페를 비롯해서 특히 처인구에

bookshelves.tistory.com

 

 

#스프링사운즈 #용인 스프링사운즈 #용인 대형카페 #용인 베이커리카페 #용인 베이커리 추천 #용인 분위기 좋은 카페 #용인 수지구 대형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