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경기인천

어썸 브리즈 ♥ 청계산 근처 의왕 예쁜 대형카페

by 코코크러쉬 2024. 3. 9.
반응형

어썸 브리즈

전화번호 :031-689-5556

경기 의왕시 청계동 324-10

 

안녕하세요. ^^ 의왕 어썸 브리즈 다녀왔어요. 눈이 소복히 내리던 날이었는데요. 어썸 브리즈의 통창때문에 새하얀 눈구경을 실컷 했습니다. 

어썸 브리즈는 벽돌로 된 너무 예쁜 건물이었어요. 주차공간은 카페 앞에 넉넉하고요. 주차비는 무료입니다. 

의왕 어썸브리즈 1층,2층 공간이 있는데요. 카페 자체가 엄청 큰 편은 아니었지만 좌석 배치가 다양했어요. 이렇게 벽면에는 예쁜 쿠션들과 콘센트가 마련되어 있어 노트북 작업하기도 괜찮아 보였어요.

나선형 계단으로 2층으로 올라가는 중앙 공간인데요. 아기 의자도 마련되어 있네요. 2층은 1층보다는 좁았지만 더 조용했어요.

728x90

제가 찜했던 자리인데요. 1층인데 바깥으로 눈내린 풍경이 보여서 정말 너무 예쁘죠? 사람이 지나가지 않는 길이라 정말 눈이 부실정도로 하얀 풍경이었습니다. 

카운터에는 사장님이 혼자 계셨어요. 베이커리 종류도 몇 있고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티 종류를 하나 주문했습니다. 

천연발효 유기농 밀가루로 만든 빵도 있었고, 소금빵 크로와상 등등도 있네요. 저는 드디어 식단을 하고 있어서 빵은 패스했습니다. ㅎㅎ

청계산 카페 어썸 브리즈 호두파이 가격은 4천원, 휘낭시에는 3천원대로 그렇게 비싸지 않은 가격 같아요.커피가격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길다란 책상은 단체 손님들이 앉거나 책을 읽기도 좋아보이죠?

2층 공간입니다. 작은 2인용 테이블들이 많았고, 나무에 쌓인 눈들을 내려다볼 수 있었네요. ❄ 곳곳에 예쁜 소품들로 가득해서 구경하는 맛이 있었습니다.

반응형

4인용 테이블이 있었지만 테이블이 불편해보여서 1층으로 내려갔어요. 지금보니 설산의 풍경이 정말 아름답네요. 🧡

아주 시원하고 깔끔했던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맛! 사장님께서도 아주 친절하십니다. 눈이 내려서 그런지 구경온 사람들로 카페가 한가득이었어요. 의왕은 서울과도 가까우니까 서울근교 나들이로 아주 좋은 것 같아요.

어썸브리즈 건물 바깥으로 나와 테라스쪽으로 와 봤어요. 여름이면 사람들로 가득할 야외 테이블입니다. 눈이 10cm이상 쌓인듯 합니다. ㅎㅎ예전에는 의왕 대형카페 많이 찾아다녔는데 오랜만에 이쪽에 왔네요. 

 

오랜만에 좋은 카페를 찾아서 즐겁게 나들이도 하고, 책도 보고 왔어요. 청계산 근처 예쁜 카페 찾으신다면 의왕 어썸브리즈 한 번 고려해보세요. 그럼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의왕 카페인더뷰 ♥ 왕송호수, 의왕레일파크가 보이는 경치 좋은 곳

카페인더뷰 주소:경기 의왕시 왕송못서길 72 전화번호: 010-7497-4161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서울근교 가까운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의왕 '카페인더뷰' 가는 길은 사실 아직 개발이 덜 된 듯한 느

bookshelves.tistory.com

 

의왕 브런치카페 ♥ 그린그라스 백운호수 카페

그린그라스 주소: 경기 의왕시 포일동 73-9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예쁜, 카페 속 뿐만아니라 바깥도 정말 예쁜!! 백운호수 최고의 카페 그린그라스 포스팅을 들고 왔어요. 브런치카페 이름이

bookshelves.tistory.com

 

의왕 왕송호수 카페 ♥ 대형카페 카페막시 호수뷰

안녕하세요. ✨ 의왕 가볼만한곳, 왕송호수 카페 "카페막시" 리뷰할게요. 저는 카페막시가 여러군데 분점이 있는 체인인줄 알았는데요. 알고보니 왕송호수와 백운호수 두 군데에 있는 카페였어

bookshelves.tistory.com

 

코코테로 ♥ 바깥은 비닐하우스인데 안쪽은?! 의왕 백운호수 식물원 카페

코코테로 베이커리 카페 네비주소: 경기 의왕시 능안길 85 (경기 의왕시 내손동 91) 전화번호: 031-421-5550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서울과 가까운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의왕 코코테로 :) 경기도

bookshelves.tistory.com

#어썸브리즈 #의왕카페 #의왕 어썸브리즈 #청계산 어썸브리즈 #의왕 대형카페 #의왕 예쁜카페 #청계산 예쁜 카페 추천 #청계산 브런치카페 #의왕 브런치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