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경기인천

국립 산음자연휴양림 ♥ 숲속의집 반달곰

by 코코크러쉬 2024. 1. 30.
반응형

국립산음자연휴양림

전화번호 :1588-3250 자연휴양림

경기 양평군 단월면 산음리 산 124

 

안녕하세요. ^^ 양평에 있는 국립 산음자연휴양림 후기입니다. 치유의숲으로 유명하기도 하고, 국립이라 그런지는 몰라도 가격도 저렴하다고 느껴지는 곳 입니다. 무엇보다 도로로 한참을 굽이굽이 올라가는, 깊은 곳에 있는 휴양림이에요. 

서울에는 눈이 내리지 않았었는데, 점점 올라갈수록 눈 쌓인 나무들이 보여 경관이 좋았습니다. 

눈이 쌓인 나무와 설산이 예뻐 도로에서 사진을 많이 찍어보았어요. 산음자연휴양림은 깊은 곳에 있지만, 그 아래에 키즈 풀빌라가 있어 무인편의점이 운영중이에요. 지난번에 방문했을때도 아주 쏠쏠하게 이용했거든요. 낮에는 사람이 상주하고 밤에는 키오스크 결제를 하면 되는데요. 가격은 조금 있지만 그래도 음료수, 커피 등을 구매할 수 있어 좋습니다. 

728x90

산음자연휴양림에 도착했어요. 반려견 동반 금지라는 말이 써 있네요. 요즘 일부 자연휴양림 객실들이 반려견 허용이 되는 곳들이 있거든요. 그래서인지 되고 안 되고를 확실하게 표시해두더라고요. 산음자연휴양림은 입구에 잠시 정차를 하고, 체크인을 해요. 쓰레기 봉투를 600원인가를 내고 구매합니다. 돈을 내는 곳도 있고 무료로 주는 곳도 있는데, 여기는 현금결제로만 구매해야 해요. 

키를 받아서 쭉 올라가는데, 역시 멋진 산음 자연휴양림. ^^ 여러곳을 다녀봤지만 정말 우거지고 숲이 멋진 곳이에요. 반달곰은 이렇게 단독으로 뚝 떨어져있어서 프라이버시가 보장되어 너무 좋았어요. 반달곰 가격은 45,000원이었고 원룸형에 인원은 4인까지 입니다. 

외부에 있는 테이블에 눈이 많이 쌓여있네요. 따로 제설이 되어 있지는 않고 흙을 뿌려놓아서 현관이 좀 더러워졌습니다. 

올해들어 눈구경을 실컷 할 수 있어 좋았는데요. 날씨는 또 영하가 아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차가 미끄러워질까 조심조심 주차를 했어요.

반응형

원룸인데 어떻게 4인까지 가능하지? 했었는데 들어가보니 알겠더라고요. 정말 넓습니다. ㅎㅎㅎ 

 

짜잔! 산음자연휴양림의 반달곰 객실이에요. ^^ 오른편이 주방, 왼편이 거실(?) 이렇게 나눠 사용하면 될 듯한 공간입니다. 사진으로 보기엔 좁아보이지만 평수 자체가 넓어요. 제가 사진을 찍은 공간쪽도 넓은 편입니다. 냉장고도 크고, 대신 TV는 작네요.

무엇보다 좋은건 바로 창문밖으로 보이는 풍경! 산음자연휴양림 반달곰 객실에는 두 개의 창이 나 있는데요. 하나는 이렇게 숲을 비춰주어 하얗게 눈내린 풍경을 볼 수 있었구요. 

하나는 이렇게 주차해놓은 곳을 볼 수 있는데, 사람들이 왔다갔다하면 바깥에서 안이 보여서 좀 신경이 쓰이긴 합니다. 블라인드가 있어서 반쯤 내리고 있었어요. 눈 내린 하얀 풍경이 너무 예뻐서 정말 분위기 있었어요. ^^ 메뉴는 집에서 가져온 밀키트 만두국을 조리했습니다. 식기들은 다른 사람들이 사용했던 것이니 깨끗하게 더 씻어주고! 

뜨끈한 사골만두국 겨울메뉴로 정말 제격이었어요~ ^^ 거기에 딸기까지 씻어서 후식으로 먹었답니다. 

양평 산음자연휴양림 반달곰 난방은요, 워낙 방이 넓어서 그런지 온도를 많이 높여도 차가운 부분이 있었어요. 아마 코일이 지나가지 않는 곳 같은데요. 그런 곳을 잘 피해서 누우면 뜨끈하게 등을 지질 수 있답니다. 

욕실도 깨끗하고 너무 만족스럽게 머물었던 산음자연휴양림 반달곰 숙소 후기입니다. 

 

 

 

단양 소백산자연휴양림 ♥ 게자리 정감록 명당 체험마을 후기

소백산자연휴양림 전화번호 :043-423-3117 충북 단양군 영춘면 하리 639-1 9월인데도 무더운 날씨에, 눈이 소복히 내린 모습을 보면 시원하죠. 단양 소백산 자연휴양림에 있는 정감록 명당 체험마을

bookshelves.tistory.com

 

양평 산음자연휴양림 ♥ 숲속의집 종달새, 치유의숲, 무인편의점

국립산음자연휴양림 전화번호 :1588-3250 자연휴양림 경기 양평군 단월면 산음리 산 124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평에 있는 자연휴양림, 산음자연휴양림 숲속의집 종달새 1박후기를 쓸게요. 산음자연

bookshelves.tistory.com

 

평창자연휴양림 ♥ 카라반 산토끼1 후기

평창자연휴양림 전화번호 :033-339-9028 강원 평창군 봉평면 무이리 958-3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창자연휴양림 카라반, 산토끼1 리뷰할게요. 평창 겨울여행, 정말 눈이 많이 왔더라고요. 산토끼1과 산

bookshelves.tistory.com

 

서종 테라로사 ♥ 양평 드립커피 맛있는 곳

테라로사 서종점 전화번호 :033-648-2760 경기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 623한 겨울의 테라로사. 크리스마스가 끝나고 새 해가 되었지만 아직 트리에 불이 밝혀 있었는데, 소복히 눈이 쌓이니 다시 연말

bookshelves.tistory.com

 

양평 테라로사 서종 ♥ 근처 맛집 온햇반 한정식 생선구이

테라로사 서종점 전화번호 :033-648-2760 경기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 623 예쁘게 눈이 내리던 날 테라로사에서 드립커피 한 잔 하고, 근처 온햇반 한정식으로 생선구이 먹으러 갔어요. 😁 완전 호강

bookshelves.tistory.com

#산음자연휴양림 #국립산음자연휴양림 #양평산음자연휴양림치유의숲 #산림청국립산음자연휴양림 #산음자연휴양림근처맛집 #산음자연휴양림황토방 #양평산음자연휴양림 #산음자연휴양림예약 #산음자연휴양림휴양관 #산음자연휴양림애견 #산음자연휴양림숲속의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