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경기인천

포천 한탄강 생태경관단지 ♥ 메밀꽃 자전거여행

by 코코크러쉬 2023. 11. 4.
반응형

한탄강생태경관단지
경기 포천시 관인면 중리 526-1

경기도 포천으로 향하다가 우연히 한탄강 생태 경관단지에서 자전거 여행이라는 프로그램을 하고 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넓은 메밀꽃밭, 코스모스밭 등이 있어 가을을 제대로 느끼기 위해 방문했습니다. 🌼

전기자전거는 3인승 또는 6인승이 있어요. 가격은 동일하고, 인원수가 아니라 자전거 1대에 20,000원 입니다. 이용시간은 1시간이었구요. 단! 포천사랑상품권을 만 원 지급하기 때문에 커피도 사먹고 아이스크림도 사먹었어요. ㅎㅎ

여기가 꽃차 이벤트도 하고, 솜사탕 커피 컵라면 등등을 판매하는 장터같은 곳이에요. 간단하게 요기할 수 있습니다. ㅎㅎ 목이 말라서 처음에 커피를 샀는데, 나중에 더 둘러보니 무려 드립커피를  4천원에 팔고 계시더라고요...! 
역시 커피는 핸드드립이죠 

728x90

10월 29일까지라 지금은 끝났을 것 같지만, 제가 볼 때 한탄강 생태경관단지는 일회성으로 만든 곳은 아니에요. 꽃밭이랑 자전거길이 진짜 예뻐요! 

너무 예쁘죠 🧡 포천 한탄강 생태경관단지안에는 백일홍, 코스모스, 메리골드, 메밀 등등을 아주 예쁘게 심어놓았어요.그리고 포천에서 유명한 비둘기낭 폭포도 연결되는 길이 있는 모양이에요...! 저희는 전기자전거를 대여했기에 그냥 운전하며 꽃밭 구경을 했어요. 

반응형

하지만 비둘기낭 폭포 꼭 가보고 싶은 곳 중 하나! 

왼편에서 전기자전거를 대여하구요. 신나게 달려주면 됩니다. 😍

이렇게 자전거길로 달려줍니다. 🌟 놀이공원 온 것처럼 신나고 재밌었어요. ㅎㅎㅎㅎㅎㅎ

가을 한탄강 생태경관단지에서 아름다운 가을꽃들을 잔뜩 볼 수 있었어요.
사진찍는 사람들도 많았구요. 
 

 

 

여기서는 꼭 사진을 찍어줘야 해요. 제일 예뻤어요. 
다른 가족들의 사진도 찍어주었답니다. 

 

오른쪽이 제가 운전한 전기자전거입니다. 😎 한탄강 생태경관단지가 넓긴 하지만 전기자전거로 돌아다니면 한 시간이면 충분해요! 폐달은 듣지 않습니다.열심히 굴려봤자 무쓸모!  

쨍하고 예쁜 색깔의 코스모스
올 해 가을에는 코스모스를 정말 많이 보네요.

사방이 산으로 둘러쌓인 포천 한탄강 생태경관단지, 메밀꽃 자전거여행 너무 재미있었어요. 
가을을 맞아서 지역들이 축제를 많이 하더라고요. 관광객들 만족도도 높고 좋은 것 같아요.
포천은 입장료 안에 포천 상품권을 포함해서 주는 경우가 많은데 소상공인에게 도움도 되고 고
관광객으로서 이득을 보는 느낌이 들어요. ☺️☺️
 


🙂포천 가볼만한 곳 베스트
 

포천아트밸리 모노레일, 허브아일랜드, 나남수목원 ♥ 포천 가볼만한 곳

포천아트밸리 전화번호 :1668-1035 문화시설 경기 포천시 신북면 기지리 282 안녕하세요. 포천 가볼만한 곳 하면 늘 추천명소로 떠오르는, 포천 관광지의 새로운 강자 포천아트밸리를 소개합니다. ^

bookshelves.tistory.com

포천 허브랜드 ♥ 허브아일랜드 맛집, 입장료, 카페

허브아일랜드 전화번호 :031-535-6494 관광농원 경기 포천시 신북면 삼정리 403-1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천가볼만한 곳" 으로 유명한 포천 허브랜드 포스팅을 해볼게요. 포천 허브랜드는 저에게 나

bookshelves.tistory.com

산정호수 둘레길 ♥ 억새꽃 축제 가을 단풍시기

억새풀, 핑크뮬리를 찾아 떠날 시간이죠! 이번에 포천 산정호수에 다녀왔어요. 포천 유명한 펜션 라고비스타를 아시나요? 야놀자 5만원 할인쿠폰을 이용해서 라고비스타를 예약했는데요. 펜션

bookshelves.tistory.com

백학자유로리조트 ♥ 연천 리조트 스탠다드 콘도형 후기

백학자유로리조트 전화번호 :031-839-3000 콘도,리조트 경기 연천군 백학면 구미리 239 안녕하세요 :) 오늘은 경기 연천 리조트 "백학자유로리조트" 스탠다드 콘도형 숙박 후기를 쓸 거에요. 블로그

bookshelves.tistory.com

포천 라고비스타 펜션 ♥ 라고 (LAGO) 스파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천 스파펜션으로 유명한 라고비스타 라고(LAGO) 후기입니다. ✨ 어쩌다가 야놀자 5만원 쿠폰이 생겼거든요. 처음으로 어플 깔아봤어요. 포천 라고비스타 펜션은 일단 스파

bookshelves.tistory.com

#한탄강생태경관단지 #한탄강생태경관단지주차장 #포천한탄강생태경관단지 #포천가볼만한곳 #포천여행 #포천꼭가야할곳 #포천코스모스 #포천메밀꽃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