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경기인천

대장금테마파크 ♥ 용인 가볼만한곳

by 코코크러쉬 2022. 9. 25.
반응형

 

용인대장금테마파크

전화번호 :02-789-1675 촬영지

경기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용천리 778-1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인 가볼만한곳, 대장금테마파크 리뷰할게요!

이전 포스팅에서 용인 가볼만한곳 베스트10에서도 등장했던 곳입니다. 

 

용인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한택식물원 입장료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인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알려드릴게요.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찾으신다면 용인은 아주 좋은 선택지입니다. 한국민속촌, 애버랜드 뿐만 아니라 대형카페들도 많이 모여있거

bookshelves.tistory.com

대장금 테마파크는 한택식물원 근처에 있는 mbc 촬영장이고요.

대장금 이후에도 다양한 사극들을 촬영했던 촬영세트입니다.

이름은 테마파크지만 촬영장이라는 느낌이 더 강한 이유는요,

내부에 방문객들을 위한 식당이나 카페가 별로 없거든요. 😅

테마파크라면 계속해서 유지보수를 해야하는데,

촬영이 끝나고 나서 오랫동안 사용되지 않아 낡아보이는 곳들이 많았습니다. 

728x90

한류사극 제작단지 엠비씨 용인 대장금파크.

아래 지도에서 볼 수 있듯이 정말 넓답니다.

올라갈 때 셔틀을 타고 설명을 들을 수도 있는데요, 셔틀버스 가격은 3,000원 (편도) 입니다.

저는 그냥 쉬엄쉬엄 구경하며 올라가려고 셔틀은 구매하지 않았어요.

왕복으로 걸어도 괜찮은 거리입니다. 

용인 가볼만한곳 대장금테마파크 입장료, 운영시간 알려드릴게요.

<대장금테마파크 입장료>

성인 9,500원 / 청소년 8,000원 / 어린이 7,000원

용인시민 성인 4,500원 / 청소년 4,000원 / 어린이 3,500원

 

입장료가 정말 비싼 편이에요.

대장금테마파크 자체가 나쁘지는 않았지만,

이 가격이라면 조금 더 유지보수를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주차장은 넓고, (당연히) 주차비는 따로 없습니다. 

이렇게 사진을 찍으니 정말 사극에 나올듯한 모양새입니다! ㅎㅎ

요즘같은 날씨에 가면 딱이겠네요.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아직 더워서 까만 우산을 양산처럼 들고 걸었었네요.

 

용인 브런치카페 ♥ 언톨드 (Untold) 예쁜 대형카페

언톨드 (Untold) 전화번호 :031-526-7716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양지리 120-27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발견한 용인 브런치카페 언톨드 소개할게요. 용인은 칼리오페를 비롯해서 특히 처인구에

bookshelves.tistory.com

양반집, 서민집, 궁궐 모두 체험해볼 수 있는 대장금 테마파크입니다. ㅎㅎ

촬영을 해서 그런지 정말 세심하게 집의 구조를 만들어 놓았더라고요.

 

소품들 하나하나 구경하는 맛이 있습니다.

넓고 푸른 잔디밭과 하늘이, 마음을 여유롭게 만들어주었던 풍경입니다.

tv에서 많이 본 것만 같은 다리! ㅎㅎ

정말 옛날에 있었을법한 나무다리입니다. 

 

대장금 드라마를 보지않아서 몰랐는데, 의사이기도 했군요!

궁중최고의 요리사에서 의원이 되다니 놀라운 진로변경입니다.

음식을 약으로 활용하는 약선학을 생각하면 그럴수도 있겠어요.

 

용인 가볼만한곳 ♥ 용인농촌테마파크 텃밭체험

용인농촌테마파크 전화번호 :031-324-4081 테마파크 경기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사암리 871-3 안녕하세요! 용인 가볼만한곳 "용인농촌테마파크" 소개할게요. 여기 진짜 꼭 가세요. 안가면 손해!! 입장

bookshelves.tistory.com

대장금 수라간입니다.

우물이 있어서 궁금했는데 그냥 모형뿐이었던 ㅎㅎ 

대장금테마파크 오시려면, 식사는 다른 곳에서 드시고 오세요.

근처 맛집이 별로 없거든요.

저는 애매한 오후3시 도착했는데, 식당자체가 근처에 별로 없었고

브레이크 타임이라서 결국 편의점에서 먹었답니다. ㅎㅎ

대장금테마파크 내부에 카페가 하나 있기는 해요. 

 

용인자연휴양림 예약 ♥ 짚라인, 계곡, 캠핑장

용인자연휴양림 전화번호 :0507-1383-0054 자연휴양림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초부리 281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인 가볼만한 곳, "용인자연휴양림" 후기를 포스팅할게요. 용인자연휴양림이 규모

bookshelves.tistory.com

어떤 사극을 촬영했는지 쭉 소개가 되어있었습니다.

매표를 하는데 현재 촬영중이라 입장이 제한된 곳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어디서 촬영을 하는지 궁금했지만,

제가 간 곳 중에는 없었습니다!

너무 커서 다 돌아보지 못했어요.

지하감옥쪽을 못 가봤습니다. ㅎㅎ 

여기는 주막이에요.

사극보면 저잣거리에서 막 추격전하고 그러잖아요.

골목골목을 다 만들어놓아서 그렇게 오래 달려도 될만큼 크더라고요. 

전깃줄도 없고, 뒷배경은 산이고 정말 조선시대 같아요. 

대장금파크 기념품점입니다.

생각보다 살 게 없습니다!

규모도 크지는 않고요.

셔틀버스를 타고 내려오는 길에 둘러보면 좋아요.

용인가볼만한곳 대장금테마파크, 포스팅 여기서 마칠게요!

 

 

 

용인 가볼만한곳 ♥ 한택식물원 입장료, 주차, 운영시간

한택식물원 전화번호 :031-333-3558 수목원,식물원 경기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옥산리 365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인 가볼만한곳, 한택식물원 리뷰할게요. 요즘 저는 용인에 푹 빠졌습니다. 서울과도

bookshelves.tistory.com

 

용인자연휴양림 맛집 ♥ 근처 카페톤에서 브런치

카페톤 전화번호 :070-4106-0007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초부리 226-6 '용인자연휴양림'에 처음으로 방문했어요. 그냥 평범한 곳인줄 알았는데, 이게 무슨일이야? 용인자연휴양림은 카라반,텐트,

bookshelves.tistory.com

#용인가볼만한곳 #용인꼭가야할곳 #용인아이와함께 #용인데이트 #대장금테마파크 #용인대장금테마파크입장료 #용인대장금테마파크 #대장금테마파크근처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