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양평 칼국수 맛집 ♥ 국수리 국수집 / 부추수제비, 된장칼국수

by 코코크러쉬 2022. 6. 30.
반응형

국수리국수집

전화번호 :031-772-2433

주소: 경기 양평군 양서면 복포리 354-7

 

안녕하세요! 양평맛집, 국수리 국수집 리뷰할게요. 

국수리는 마을 이름인 것 같은데요, 네비 주소로 찾아가면 양서면입니다. 

양평에 많이 와봤지만 이쪽은 처음이었어요.

너무 배가고파서 식당을 찾다가 국수리 국수집을 지나쳤는데,

허름한 동네식당같고 국수는 별로 먹고싶지 않아서  그냥 지나쳤다가 알고보니 맛집이어서 돌아왔어요. ㅎㅎ 

메뉴도 알고보니 수제비 칼국수더라고요. 

728x90

 

<양평 국수리국수집>

영업시간 오전 11:00~ 오후 08:30

마지막 입장 오후 8시, 수요일은 쉽니다. (휴무) 

브레이크 타임 오후4시~5시

 

알고보니 브레이크 타임도 있었네요! 다행히 오후3시쯤가서 먹을 수 있었어요.

그래도 브레이크타임 한 시간이라서 좋네요.

주차는 식당 앞에 하면 되는데요. 크지 않은 식당규모만큼 주차 가능합니다.  

 

 

양평 칼국수 ♥ 박승광해물칼국수/ 양평 서종 맛집

박승광해물칼국수 서종직영점 전화번호 :031-775-5816 국수 경기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 641-6 2층 안녕하세요 >.< 너무너무 양평을 좋아하는 여행블로거.. 한창 양평에 꽂혀서 여기저기를 들쑤시며 돌

bookshelves.tistory.com

내부는 생각보다 넓지 않았어요. 약간 시골집같기도 하고 ㅎㅎㅎ

나름 전망이 좋은 창가자리에 운좋게 앉았습니다.

정면으로 에어컨이 빵빵해서 좀 추웠어요.

 

평일이었는데 사람이 엄청 많아서 놀랐어요. 끊임없이 나가고 들어오고~ 

유명한 양평 칼국수 수제비 맛집인가봐요. 덕분에 식당 안은 북적북적했어요.

바지락 껍질 조심하세요. 다쳐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ㅎㅎㅎㅎㅎ 바지락 칼국수 집에서 이런 안내문은 처음봐요 ~ ^^ 

잘못해서 입을 다치기도 하나보군요. 

 

국수리 국수집 모든 메뉴는 8천원입니다.

밀칼국수 / 부추수제비 / 된장칼국수 /된장수제비 / 녹두빈대떡 / 동치미메밀국수 / 메밀비빔국수 

곱배기는 천 원 후가, 사리추가는 2천원입니다. 

김치추가는 셀프인데요.

열무김치는 1회만 제공한다고 해요. 

 

양평 참좋은생각 ♥ 한정식 맛집

참좋은생각 전화번호 :031-774-7577 한정식 평일예약 추천합니다. 경기 양평군 강하면 전수리 12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참좋은 한정식, 양평 참좋은생각 맛집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이름부터가 포스

bookshelves.tistory.com

너무 맛있었던 김치들~! 

메뉴를 주문하면 보리밥을 주시거든요.

2인 주문한건데도 하나가 나와요. 어차피 주메뉴를 먹어야 하니까요 ㅋㅋㅋㅋ

칼국수집 가끔 이렇게 보리밥주는곳들 좋아요. 탄수화물 파티가 되긴 하지만,,

열무김치랑 참기름 넣어서 비빔밥만들어 먹으면서 메뉴 나오기를 기다렸어요.

부추수제비 만큼이나 맛있는 맛 입니다 ㅠㅠ,, 이래서 맛집이군

열무김치는 리필 안되니까 아껴먹어야 합니다 ^^,, 

부추수제비가 먼저 나왔어요!! 생각과는 다른 비주얼이었습니다.

국물도 맑은색이고, 의외로 바지락이 들어있더라고요.

부추수제비랑 된장칼국수 모두 바지락이 들어있었습니다.

둔감한 제 입맛으로 느끼기엔 사골국물맛도 나는 것 같던데요.

밀가루 음식중에 고르라면 수제비보다는 칼국수를 더 좋아하는데요.

부추수제비 너무 맛있었습니다!! 

 

내추럴가든 529 ♥ 양평 가볼만한 곳

내추럴가든529 전화번호 :031-771-7208 카페 경기 양평군 서종면 수입리 5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평 가볼만한 곳 '내추럴가든 529'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양평에서 꽤나 유명한 곳 같아요. 정체가 뭘

bookshelves.tistory.com

시골에서 할머니가 만들어주신듯한 느낌!? 시골에 와서 먹는 밥 같았어요.

된장칼국수도 너무 특이한 조합인데 맛 좋았어요~ ^^

뜨끈하게 속을 덥혀주는, 너무 짜지않은 칼국수입니다.

제 입맛엔 부추수제비 승! 배부른데 국물까지 다 마시고 싶을만큼 맛있었네요. 

 

 

화성 더포레 ♥ 서울근교카페 추천 / 경기도 화성 가볼만한곳

더포레베이커리 전화번호 :031-352-9291 카페 경기 화성시 향남읍 제암리 334-6 1동 1층 안녕하세요 ^^ 서울근교카페,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더포레" 에 다녀왔어요. 처음 더 포레를 알게 된 건, 이렇

bookshelves.tistory.com

이렇게 밀가루 반죽에 부추를 넣었어요. 부추맛 자체는 별로 나지 않아요.

색깔을 먹음직스럽게 해주는 것 같아요. ^^ 

된장칼국수에는 부추가 잔뜩 들어가 있습니다. 

 

양평 서종 한정식 맛집 ♥ 토담골 / 북한강 전망이 보이는 집

토담골 전화번호 :031-771-2656 한정식 경기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 618-6 1층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평서종 한정식집, "토담골" 리뷰인데요. 간판만보고 그냥 지나치지 마세요! 무려 리버뷰 식당입니

bookshelves.tistory.com

피곤하게 차를 타고 빙빙 돌다가 들어가게 된 집인데, 어쩌다 양평 맛집을 찾아서 너무 좋았네요 :)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사람 많지만 회전이 빨라서 메뉴도 후다닥 나와요.

 

 

카페이서 북카페 ♥ 남양주 가볼만한곳

카페이서 전화번호 :070-8880-1110 테마카페 경기 남양주시 오남읍 양지리 93-1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양주 가볼만한곳, 남양주 북카페로 유명한 "카페이서" 리뷰를 가져왔어요. 이름도 너무 예쁜 카

bookshelves.tistory.com

 

양평가볼만한곳, 양평 칼국수 수제비 맛집 "국수리 국수집"에서 맛있게 식사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