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서오릉 칼국수 ♥ 등촌샤브칼국수 서오릉점 맛집 추천

by 코코크러쉬 2021. 6. 9.
반응형

등촌샤브칼국수 서오릉점

전화번호 :02-355-2232 등촌샤브샤브칼국수

경기 고양시 덕양구 용두동 610-21 1층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일산 공부하기 좋은카페 옐로커피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어딘가 놀러가고싶어 주변을 찾아봤더니 서오릉이 근처에 있더라구요.

너무 유명한 곳이었는데 역시 저만 모르고 다 알고있는 곳들이 정말 많군요 ㅎㅎ

 

옐로커피 YELO COFFEE ♥ 일산 공부하기 좋은 식물원 카페

옐로커피 YELO COFFEE 네비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통일로1267번길 144-30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지영동 905) 전화번호: 031-921-2292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솔직히 여기 나만 알고 싶었는데... 방..

bookshelves.tistory.com

그런데 서오릉에 갔더니, 도착하기 전부터 주차를 위해 20분이상 기다려야 할 만큼 사람이 많았어요. (헐)

주말이라 다들 놀러나오셨나봐요.

곧바로 포기하고, 서오릉 맛집을 찾아보기로 합니다. 

일산이 칼국수로 유명한 건 아시죠?

저는 일산 칼국수는 아니고, 서오릉 가는길에 봤던 '등촌샤브칼국수'로 가기로 합니다 ㅎㅎ 

평소에 너무 먹고싶었거든요!

칼국수만 시킬 수 있고, 샤브도 같이 시킬 수 있는데 당연히 샤브로 주문들어가고요 

칼국수 주메뉴로 시켰습니다 > <

 

 

애니골 맛집 다람쥐마을 누룽지백숙 한정식 '소박한 밥상' 먹은 후기

또 다시 방문하게 된 일산 애니골 다람쥐마을 누룽지백숙~ 백수말고도 한상차림도 있어서 이번에는 그거 먹으러,, 이전후기보기 ▼ 여름엔 삼계탕, 일산 애니골 다람쥐마을 누룽지백숙 잃어버

bookshelves.tistory.com

와~ 등촌샤브칼국수 소문은 들었지만 이렇게 푸짐하게 이것저것 나올줄이야!

인덕션 냄비 안에는 야채와 버섯이 가득했고 따로 추가한 감자를 넣었어요. ㅎㅎ

감자는 익는데 시간이 걸리니까요!

수제비는 밀가루 반죽과 위생장갑을 주셔서 직접 뜯어서 넣는 쏠쏠한 재미가 있었어요.

 

일산 플랜테이션) 드넓은 잔디밭과 카바나(텐트), 가을날의 바베큐(BBQ) 파티♥

가끔씩 정말정말 캠핑장에서 고기를 구워먹고 싶을 때가 있다..ㅋㅋ 요즘은 텐트가 없어도 글램핑을 가면 되는데, 글램핑장을 검색해보면 당일로 빌려주는 맘에 드는 곳을 찾는 곳이 또 어렵다.

bookshelves.tistory.com

등촌샤브칼국수를 모두 먹고 아름다운 후식이 되어줄 볶음밥 재료입니다. ㅎㅎ

직원분이 오셔서 해주신다고 했는데, 주방에 가서 볶아 나오시더라구요!

서오릉점은 모든 직원분들이 진짜 친절하셨어요

프로정신 짱! 

대체로 직원들이 친절한 식당이 맛있고 위생적이라고 느낍니다. 

 

여름엔 삼계탕, 일산 애니골 다람쥐마을 누룽지백숙

잃어버린 봄... 겨울내내 코로나19로 난리를 치다가 어영부영 봄이 가버리고, 갑자기 에어컨을 틀어야 하나 고민되는 날씨가 되었다. 아직 5월밖에 되지 않았는데 밤에는 덥다. 슬슬 여름이불을

bookshelves.tistory.com

팔팔팔 끓고있는 등촌샤브칼국수!

떡볶이떡과 만두 고기, 이것저것 넣어 먹는데 모든 메뉴가 다 맛있다보니 배가 부르지만 멈출 수가 없습니다 ㅠㅠ

빨간국물 1단계로해서 맵지 않아서인지... 계속해서 먹게 되더군요 ㅋㅋㅋㅋ

최대 칼국수면은 가장 마지막에 넣엇어요 ㅠㅠ

진짜 넘 맛있는 것... 다른분들보면 사진 멋지게 찍으시던데, 제 사진은 정말 현실적이지 않나요 ㅋㅋㅋㅋㅋ

근데 글 쓰면서도 군침이 꿀꺽이네요 ㅠㅠ

가격은 1인분에 2만원정도입니다.

서오릉 맛집 찾고계시면, 등촌샤브칼국수 서오릉점으로 가세요!

대박 만족입니다.

 

 

#서오릉 칼국수, #등촌샤브칼국수 서오릉점, #일산 맛집, #서오릉 맛집, #일산 칼국수 맛집, #서오릉 근처 맛집, #서오릉 맛집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