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집사다/고양이용품 사용후기

고양이 간식추천 ♥ 펫츠플레이트 순살 그대로 국내산 레토르트 간식(치킨,연어,북어)

by 코코크러쉬 2021. 2. 21.
반응형

펫츠플레이트에서 원재료 그대로 100% 단일 단백질을 사용한

레토르트 북어 간식 체험단에 선정되었습니다 짝짝짝짝

새로운 간식이 왔으면! 당연히 냥님께 보고를 드려야쥬.

택배 박스를 뜯는 집사도 신나고 앵두도 신나고 ♥

한 봉지에 3가지 맛이 두개씩, 총 12개나 받았습니다!

앵두는 과연 무슨 맛을 선택할까요....? 두구두구

한 번 잘라 봤습니다. 

 

북어는 정말 익힌 생선같은 질감이어서 사람이 먹어도 될 듯한 느낌이랄까요?

보통 생선들처럼 잘게 부서져요. 사진찍고 정리하면서 손에 묻었길래 한 점 먹었습니다 ;

아주 담백한 생선맛이었어요. 안짜요. 냄새도 짜지 않았습니다. (소량만 먹은거라 저만의 느낌일 수도 있어요)

러시아산 명태 100% 라고 합니다.

연어는 약간 어묵처럼 생겼죠? 잘게 부서지거나 뭉개지는 질감이 아닙니다.

북어보다는 조금 덜 촉촉한 느낌이었어요.

간식 세개를 자르니까 맛있는 냄새가 솔솔 풍겨서

앵두가 얼마나 식탁위로 올라오던지...! ㅎㅎㅎ

치킨은 닭가슴살 같았지만, 닭안심이라네요! 그래서 그런지 퍽퍽하지 않고,

단면을 잘라보니 약간 분홍빛을 띄었습니다.

성분이 좋아 비싸게 주고 샀지만 먹지 않은 습식캔 같은거 하나씩 집에 있으시죠?

거기에 섞어서 주었더니 아주 잘 먹었어요...!

 

 

집사의 마음을 사로잡은건 바로 레토르트 북어에요.

진짜 생선같은 질감이 마음에 들었고,

물을 살짝 넣어 촉촉하게 급여해도 좋을 것 같았거든요!

 

체중조절때문에 간식을 잘 먹이는 편은 아니지만,

좋은 원재료를 사용한 간식은 가끔 기분을 위해 급여해줍니다 :)

남은 간식은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

펫츠플레이트 레토르트 북어/치킨/연어 ♥ 고양이 간식으로 짱짱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