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집사다/고양이용품 사용후기

고양이 면역을 위한 간식 ♥ 시니멀 캣수프 이뮨 체험단

by 코코크러쉬 2021. 3. 10.
반응형

#노묘간식, #노묘영양식, #시니멀캣수프, #시니멀캣수프이뮨 

#고양이영양간식, #고양이면역, #옵스틴

 

정말 너무너무 고맙게도 우리 6살 앵두는 지금껏 먹어달라는 건식/습식 다 먹어주고

이사다니는거 다 적응해주고, 나의 인생을 함께해주는 진짜진짜 킹왕짱 사랑스러운 대박 고양이다.

나는 다른 집사님들에 비해서는 영양제를 챙겨주지 않는 편이다.

● 지금 챙겨주고 있는 주식 외의 제품 (간식 제외) - 오메가 3, 플라그오프

● 과거에 챙겨준 적 있는 주식 외의 제품 (간식 제외) - 질켄 (병원가기 전 몇 주), 엘라이신 (장기급여 하면 안 좋다고 하여 멈춘 후 안 주고 있다), 바흐 레스큐 레미디 (효과있는지 잘 모르겠어서 몇 번 하고 그냥 집안에 모셔둠.) , 유산균 (이건 그냥 내 끈기 부족....ㅠㅠ 다시 챙겨줘야지 정말로.)

그러다가 아이와 함께한 시간이 6년을 지나게 되면서

점점 영양제를 챙겨주고 싶은 마음이 생겼고. 때마침 고다카페에서 고양이 영양간식 체험 이벤트를 신청했는데 감사하게도 당첨이 되었다.

시니멀 캣수프 이뮨, 한 봉지에 5스틱 (10g/1스틱) 들어있다.

만든 회사는 '옵스틴'으로 반려동물 노화관리에 좋은 영양간식을 만드는 시니어펫 전문 회사라고 한다.

https://www.opstin.co.kr/

 

시니어펫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 Opstin

시니어펫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

www.opstin.co.kr

네이버 최저가로 가격은 4,900원으로 스틱 하나에 천원 꼴.

시니멀 제품을 냄새로 탐색중인 앵두.

그런데 왼쪽 수염 하나가 꼬부러졌는데, 인터넷 검색해보니 불에 그을리면 그렇다고 하는데

이 모양새는 끝만 그런게 아니고 전체적으로 이래서 그을린건 아닌 듯 하고.

왜 이렇게 된건지 정말 마음이 아프다.....ㅠㅠ 시간이 흘러 빠지고, 새로운 예쁜 수염이 얼른 나길. (하트)

 

제품을 뜯고 좀 놀랐던게, 너무 주룩주룩 나와서 '캣수프'라는 말이 수긍이 갔다. ㅋㅋㅋㅋㅋ

또 하나 놀랐던거는 ;;; 기호성이다.

앵두는 영양간식이 아니라 그냥 츄* 간식을 먹는 것처럼 단숨에 싹싹 핥아서 모조리 먹어버렸다.

정말 이건..... ㅋㅋㅋㅋㅋㅋ 일반 간식보다 더 빠른 속도로 해치운건데 조금 당황스러울 정도였으니,

기호성은 아주 좋은 제품이다.

성분이 좋다면, 꾸준히 먹이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 어쨋거나 영양을 위한 간식인데 이렇게 잘 먹어주니까.

제품 뒷면에, 사용한 재료를 보면 다음과 같다.

 

국내산무항생제닭가슴살 - 이게 기호성 좋은 원인일 듯

알래스카연어 - 오잉 이게 원인인가

연어오일 - 오메가3 지방산 풍부.

다소 게으른 내가 별도로 오메가 3를 급여하고 있을 만큼 챙겨주기를 추천받은 영양성분이다.

뉴질랜드초유단백

- 바이러스, 이질균, 독소, 알레르겐에 강력히 대항하는 면역요소가 풍부하다고 한다.

이 성분때문에 캣수프 이뮨 인 듯 하다.

우리 고양이들 안 아프게 지켜다오.

브로콜리

타우린

- 타우린은 고양이 생존에 필수적인 아미노산이다.

고양이가 강아지 사료를 먹으면 안 되는 이유도, 바로 이 타우린의 함유 여부에 있다.

블루베리

혼합유산균

- 흔히 유산균을 먹으면 장활동이 좋아지고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

고양이에게도 유산균을 급여하는 집사님들이 많다.

단, 사람이 먹는 유산균을 그대로 주면 안되고 고양이에게 적합한 제품을 급여해야 하는데

시니멀 캣수프를 급여하면 다른 제품을 찾을 필요 없이 간편할 것 같다.

참고로 유산균수는 10억.

프락토올리고당

엘라이신

엘라이신 또한 고양이계(?)에서 유명한 영양제로 면역에 좋다고 한다.

비타민합제

미네랄합제

맛있는 거 먹어서 기분이 좋은지, 내 옆으로 와서 발라당 + 그루밍 애교를 보여주고 있다 ㅠㅠ

급하게 일어나는 것 같지만,,, 훨씬 오래 해줬다!

반려동물을 쓰다듬으면 좋은 호르몬이 나오고,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사람은 심장질환에 덜 걸린다나(?)

정확하게 말은 못하겠지만 이런 연구결과가 아주아주 많은데

그냥 이렇게 보기만 해도 나는 아주 마음이 편안하고 따뜻해진다.

.

시니멀 캣수프 이뮨을 통해, 시니어캣은 아니지만!!

건강을 지켜주고 싶은 앵두에게 영양간식을 챙겨주어 마음이 뿌듯하다. ♥

반응형

댓글